|
저희들의 스키 파트너
저희는 세계 정상급의 유명 스키 제작사와 밀접하게 협력하면서 마커 바인딩의 품질을 최고수준으로 높였을 뿐 아니라, 각 제작사의 스키에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생산 시스템을 새롭게 마련하였습니다. 이러한 오랜 기간의 협력 관계를 통해, 시즌이 계속됨에 따라서 스키를 더욱 안전하고, 보다 빠르며, 보다 경쟁력 있고, 또한 보다 즐거운 스포츠로 개선해왔습니다.
이는 저희 파트너들과의 패밀리 비즈니스 덕분입니다!
10-11시즌
투어중인 마커
왜 이런 말을 할까요? 지난 수 십 년 동안 저희는 가만히 머물지 않고, 시장의 수요에 부응하는 바인딩시스템을 개선하며 부단히 움직여왔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저희는 계속 이러한 여정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마커는 안전 이탈 바인딩의 발명 회사로서 저희는 극단적으로 높은 수준의 내부 품질관리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이유가 아마도 여러분은 저희의 명성을 지키기 위해서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사실은 이러한 품질표준은 시간 날 때마다 눈 위에서 지내는 저희 팀 선수들과 더불어 저희 엔지니어들의 열정의 소산입니다. 그들은 마커에서 그들의 꿈을 디자인하고 시제품을 제작하는 기회를 가지며, 이를 위해 이용가능한 모든 자원을 이용하도록 격려 받고 있습니다.
Marker사에서 보여주는 바인딩을 위한 Safty 정신
이것이 마커 문화의 본질입니다.
한계는 극복되고, 밝혀지지 않던 것은 증명되며, 불가능은 이루어지기 마련입니다. 스키의 최상급 제품은 완벽할 필요가 있습니다. 마커의 제품은 출시되기 전에 극단의 극단을 뛰어넘도록 제작되고 테스트됩니다. 2년간의 개발과 기존의 Duke 바인딩을 혁신시키며 얻은 기술을 바탕으로 가장 현대적이고 진보적인 바인딩을 시장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TOUR F10 바인딩 / TOUR F12 바인딩
현대의 산악스키는 업힐과 다운힐 성능을 요구합니다. 가벼운 무게, 신속한 체결, 사용의 편리성은 여러분의 하루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가장 험난한 지역에서건 단순한 정규슬로프에서건 바인딩은 가장 거친 환경에서도 작동해야 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파워를 부츠에서 바인딩을 거쳐 스키판으로 전달되도록 해야 합니다. 신제품 TOUR F10과 F12 바인딩은 산악스킹을 새로운 수준으로 이끄는 모든 것을 제공해줍니다.
프리라이딩... 그리고 더 큰 목소리
BARON 바인딩은 디자인이 변경되었고 보다 강한 신형 이탈스프링을 적용하여, ISO 최고 세팅이 13으로 이전보다 더 강해졌습니다.
체중이 적은 이와 여성을 위해 저희는 Royal Family 바인딩 군에, 신제품으로 두 가지 색상으로 조합이 가능한 SQUIRE를 추가하였습니다. 새로운 설계의 토피스와 힐피스는 3~11의 바인딩 수치를 가지며, 탁월한 프리라이딩과 프리스타일의 특성을 지니고 있고, 경량화와 낮은 지상고, 강건한 구조를 자랑합니다.
경량화
안락함과 성능을 높이기 위한 혁신과 투자, 집중으로 말미암아 디자인과 스펙의 범주를 넓게 하였습니다. 2010년에 저희는 각 범주에서 가장 가벼운 무게를 대표하는 새롭게 수정한 바인딩을 선보일 것입니다. 이러한 모델에는 SQUIRE(1쌍에 불과 1.530그램), FASTRAK2 렌탈 바인딩(마운팅플레이트를 포함하여 1쌍에 2.300그램)이 있습니다. 그리고 JUNIOR 4.5, JUNIOR 7.0 EPS, RENTAL 시리즈도 상당한 감량에 성공하였습니다.
마커바인딩이 부피가 크거나 무겁다고 알려진 적은 없지만, 저희는 앞으로는 성능과 보호력, 내구성, 경량으로 유명한 바인딩이 될 것입니다.
가볍고 강한 산악스키
10-11시즌
TOURING TECHNOLOGY
저희는 “올라간 것은 내려오기 마련이다.”라는 단순한 원리를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마커바인딩에 있어서 단순히 아래로 하강한다는 의미뿐만 아니라, 여러분의 인생의 내리막으로도 해석되기도 합니다. 즉, 당신의 하루를 망치고 즐거움을 방해하는 요소들은 수없이 많습니다. 정밀한 개발과정과 제품 테스트를 거쳐 저희는 잠재적인 부정 요인을 제거하여 오르막과 내리막 성능을 극대화했습니다.
저희는 가벼운 무게와, 신뢰성, 안락함, 그리고 이미 널리 알려진 마커만의 견고함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이러한 장점 중에 몇몇 요소는 이미 출시된 다른 모델에서 찾아볼 수 있지만, 이러한 장점들을 모두 구비한 것은 현재까지 없었습니다.
① 할로우 테크놀로지(HOLLOW TECHNOLOGY)
강화섬유 프레임(fibre-reinforced frame)의 베이스 플레이트(base plate)는 인상적인 주행 안정성을 제공하고, 내부에 가스를 주입하는 할로우 공법으로 무게를 줄였습니다.
② 백컨트리 콤포트 투어링 메카니즘(BACK COUNTRY COMFORT TOURING MECHANISM)
개폐가 용이하고 특허 받은 인체공학 형상의 레버가 부츠의 밑창이 접하는 부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위치는 바인딩의 비정상 이탈을 막아주고 탁월한 안전성을 확보합니다.
③ 밸런스
스위치를 투어링 모드로 전환하면 전체 바인딩을 뒤로 40mm 이동시켜, 보다 편안한 보행위치로 만들어 주고, 킥턴을 해야 할 경우 및 급한 경사지에서도 최적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④ 클라이밍 에이드(CLIMING AID)
티타늄 재질의 클라이밍 에이드는 7°와 13°의 두 가지 포지션으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이는 불안정한 자세로 서있으면서도 스키폴로 쉽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엘라스토머 패딩(elastomer paddings)은 충격을 완화시켜 고질적인 딸깍거리는 소음을 줄여주어 보다 안락한 하이킹을 하게 해줍니다.
⑤ 산악스키용 아이젠
F10 바인딩과 F20 바인딩에 적용되는 최경량 알루미늄 아이젠은 특별 제작되었으며 아노다이즈 처리되었고, 폭은 82mm와 92mm 두 종류가 있습니다.
⑥ 투어링 브레이크 [**스토퍼]
브레이크는 쉽게 탈착되며 심지어 사용자가 직접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개의 고정나사를 풀어 브레이크를 옆으로 밀어내 빼고, 브레이크 암을 탈착 후 힐 스페이서를 다시 설치하면 됩니다. 광폭의 플랫폼이 부츠로부터 힘을 전달해줍니다. 시중에서 구할 수 있는 표준규격의 안전 스트랩을 F10과 F12 투어 바인딩에 장착할 수도 있습니다.
⑦ 베이스 플레이트
광폭의 프레임 구조는 몇 가지 포지션으로 고정시킬 수 있고, 어떤 스키상황에서도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줍니다. 최적의 사이즈 범주와 적재 효율을 위해 두 가지 사이즈가 제공됩니다.
⑧ 글라이딩 플레이트
다양한 사이즈의 스키판과 산악스키 부츠에 대응하기 위해 AFD 플레이트는 높이조절이 가능합니다.
⑨ 3중 피봇의 소형 토피스(TRIPLE PIVOT COMPACT TOE)
매우 작은 크기의 신형 토피스는 크로스액시스 토 스프링(cross-axis toe spring)과 함께 구성됩니다. 솔 홀더 롤러(sole holder roller)와 글라이딩 AFD는 추가적인 보호력과 마커바인딩에서 기대되어지는 안전성을 제공해줍니다. 왜 산악 스키어들이 더 적게 보호받아야만 합니까? 알루미늄 재질의 스트럿 브레이스(strut brace)는 전체 구조를 보다 단단하게 지지해주면서도 무게는 극단적으로 가볍습니다.
⑩ 할로우 링키지 힐피스(HOLLOW LINKAGE HEEL)
새로 개발된 힐피스는 산악스키부츠에 특화시킨 밑창 고정장치(sole holder)입니다. 알루미늄 재질의 할로우 액슬(hollow axle)은 가벼우며, 비틀림에 대한 강성이 극대화되었습니다. 고 에너지를 흡수하고 비정상 이탈을 줄여주어, 이 힐피스는 산악스키 용도에 가장 이상적으로 되었습니다.
TOURING BINDING
산악스키 카테고리는 그 중요성과 상업적인 면에서 성장하고 증대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산악스키의 새로운 고객들의 기대 또한 커가고 있습니다. 왜 산악스키어들이 활강에는 약한 모습을 보여야 합니까? 왜 산악스키 바인딩이 일반 바인딩보다 안전도가 떨어지고 보호력이 떨어져야 합니까?
경량, 내구성, 가혹한 조건에서도 손쉬운 조작성 등 산악스키 바인딩에 꼭 필요한 요소에 소홀함이 없이, F10과 F12 투어 바인딩은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다른 바인딩의 약점을 보완해 주고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F10과 F12는 은 엄청 가볍고, 마커가 자랑하는 튼튼함을 지녔습니다.
Marker Tour F12 Binding 소개영상
TOUR F12
강력한 산악스키 바인딩입니다. 전체적인 구조와 안전성 및 성능은 F10과 동일하지만, 체중이 많이 나가거나 험한 지형에 대비한 강한 바인딩을 필요로 하는 스키어에게 이상적인 해결책입니다.
F10보다 단지 65그램의 더 나가지만, 바인딩 수치가 더 높아져 고속의 턴과 급사면의 활주에도 적당합니다.
TOUR F10
가벼우면서도 튼튼합니다! Duke 바인딩과 Baron 바인딩에 이미 적용되어 검증된 디자인에 기초하여, 무게 대 성능의 비율을 산악스킹에 최적화시켜 제작되었습니다.
완전히 새로워진 3중 피봇의 소형 토피스(triple pivot compact toe)와 할로우 링키지 힐피스(hollow linkage heel)로 인해, 이 바인딩은 무게와 조작성, 신뢰도에 있어서 어떠한 타협도 하지 않는 산악스키어에게 있어서 완벽한 선택입니다.
내리막뿐만 아니라 오르막도 올라야하는 산악스키어를 위해 디자인되고, 경량화에 초점을 맞추어 제작된 F10은 여러분을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산악스키용 아이젠
큐알 나사가 포함된 경량 알루미늄 재질의 아이젠입니다. 82mm와 92mm의 두 가지 사이즈가 있습니다.
DUKE 바인딩과 BARON 바인딩
최고의 파워 전달을 위한 파워 폭 디자인(Power-Width-Design)
- 낮고 균일한 높이
- 출시된 하이킹스키용 바인딩 중 가장 짧은 길이의 프레임
- 전통적인 바인딩보다 10mm 넓은 인터페이스(전통적인 바인딩의 63mm SL 스키 규격과는 다름)
- 즉각적인 에지 컨트롤을 위해 힘이 전달되는 부위에서 브라켓을 연결함
특허받은 BCT(Back Country Technology) 업힐 하이킹 모드
- 라이딩 모드에서 하이킹 모드로 손쉬운 전환
- 5°와 10°의 하이킹 에이드 포지션
- 스키 모드에서 BCT 레버를 보호
- 스키의 스윙 웨이트 균형과 손쉬운 킥턴을 위해, BC 모드에서 40mm 뒤로 이동
- 76mm 이상의 스키판에 추천함
JESTER 바인딩과 GRIFFON 바인딩
- 19mm의 바인딩 높이
- 프리스타일과 프리라이딩을 위한 탁월한 고정력
- 중앙 스윙 웨이트: 크로스액시스 토 스피링(cross-axis toe spring)과 작은 크기의 마운트를 적용하여 스핀과 트위스트 묘기에
유리하도록 길이가 짧아진 바인딩
- 풀아웃나사(pull-out screw)가 없음
- 76mm 이상의 스키판에 추천함
- 90mm 와 110mm의 브레이크를 장착할 수 있음.
Jester 바인딩의 경우 132mm의 브레이크도 장착할 수 있음
ROYAL FAMILY
판매량과 시장의 반응을 살펴보면, 최근 프리라이딩 및 프리스타일 스키바인딩 부문에서 ROYAL FAMILY 모델이 벤치마킹의 대상이 되었다는 주장이 사실임을 알 수 있습니다. 각종 수상경력에 빛나는 DUKE 바인딩과 JESTER 바인딩은 광폭의 스키 혹은 트윈팁스키에 다른 어떤 바인딩보다 강력한 힘을 전달합니다.
처음부터 이 모델들은 시장에 혁명을 가져왔고 프리스키 바인딩의 인식을 새롭게 했습니다. 보다 경량의 자매모델인 BARON 바인딩과 GRIFFON 바인딩에 더불어 ROYAL FAMILY 모델도 디자인과 테스트에 프로라이더의 참여가 이루어져, 가혹한 조건과 선수들의 요구사항에 부응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SQUIRE
최근에 ROYAL FAMILY 제품군에 포함된 SQUIRE는 1.530그램의 무게를 가지며, 프리스타일 입문자나 체중이 가벼운 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두 가지 색상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특징
새롭게 개발된 3중 피봇의 소형 토피스(triple pivot compact toe)와 할로우 링키지 힐피스( hollow linkage heel)로 인해 가볍고 작아졌음에도 튼튼함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부츠의 밑창이 마모된 경우에도 토피스의 높이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렌탈용 JESTER DEMO 및 GRIFFON DEMO
렌탈샵의 ROYAL FAMILY 바인딩의 탁월한 주행성능을 제공하기 위해 마커는 JESTER GRIFFON 모델의 수정판을 제공하여 렌탈업계의 높아진 수요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특징
- 토피스와 힐피스를 각각 조정이 가능함
- 조절 가능범위: 부츠 사이즈 265mm ~ 365mm. 마운트의 고정 위치는 315mm
- JESTER와 GRIFFON 바인딩과 동일한 특징과 성능
- 바인딩 높이: 23mm
ROYAL FAMILY에 추가된 SCHIZO
블랙 다이아몬드의 급경사을 타십니까? 아니면 그냥 다이아몬드의 평이한 중사면? 정규 슬로프를 타십니까 아니면 파우더? 예, 그렇습니까? 당신이 무엇을 바라던 SCHIZO 시리즈는 당신 곁에 있습니다. 60mm의 트래블은 어떤 조건이든지 거기에 맞는 정확한 바인딩 위치를 불과 몇 초 만에 설정하게 해줍니다.
파우더에서는 완전히 뒤로 설정하고 파이프에서는 정확히 가운데로 설정하기를 바랍니까? 당신이 맞습니다.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SCHIZO 바인딩은 JESTER와 GRIFFON과 동일한 3중 피봇의 토피스(triple pivot elite toe)와 내부피봇의 힐피스(inter-pivot heel)가 적용되어 동일한 강고한 성능을 보여줍니다.
Marker Movie - Going Schizo black and white
특징
- 멀티스탠스 조절장치(Multi Stance Adjustor): 라이딩 포지션에 맞춘 60mm의 연속 트래블
- 바인딩 높이: 23mm
- 프리스타일에 맞는 강고한 고정력
- 중앙 스윙 웨이트: 크로스액시스 토 스피링(cross-axis toe spring)과 작은 크기의 마운트를 적용하여 스핀과 트위스트 묘기에 유리하도록 길이가 짧아진 바인딩
- 76mm 이상의 스키판에 추천함
- 90mm 와 110mm의 브레이크를 장착할 수 있음. (추가로 132mm의 브레이크도 가능)
CLASSIC FREE RIDE
이는 프리라이드 유망주를 위한 완벽한 제품군으로서, 저렴한 가격으로 잘 알려진 마커만의 품질을 제공합니다.
새로 디자인된 FREE10.0 바인딩은 모든 프리라이드과 프리스타일 입문자에게 이상적인 선택이 됩니다. ROYAL 시리즈에 적용된 디자인이며, 새로운 설계의 브레이크를 적용하였습니다.
JUNIOR FREE RIDE
모든 주니어 프리스타일러에게는 M7.0 FREE 바인딩을 추천합니다. EPS, AFD 슬라이딩 플레이트, 빠르게 조정할 수 있는 콤팩트 힐피스(Quick Adjust Compact heel), 그리고 바이오텍 시스템(Biotech system)이 적용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