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요양원
본 시설은 65세 이상 노인 또는 65세 미만 노인성 질환을 앓고 있는 노인을 위한 노인장기요양시설입니다.
노인요양보험 등급판정위원회의 판단으로 거동이 현저히 불편하여 스스로 일상생활을 수행 하기 어렵다고 인정받은 노인들의 급식, 요양 그 밖에 일상생활에 필요한 편의를 제공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당신의 사랑이 무거워 질 때, 그 사랑을 함께 하겠습니다.” 라는 캐치프레이즈(catch phrase)아래 노인성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노인과 가족들에게 따뜻한 손길이 되는 것. 그것을 기본이념으로 삼고 있습니다. 어려운 노인들의 몸을 돌보기 이전에 마음을 먼저 돌아보고, 오랜 투병 생활로 지쳐있는 어르신들의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보살펴 드리겠습니다.
또한, 마음으로는 간절하나 바쁜 일상 때문에 어르신을 한 결 같이 모시지 못하여 늘 마음이 편치 않으실 가족 여러분에게도 위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당신의 부모님이 바로 우리의 부모님 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사회의 노령화 문제는 이미 사회적 이슈가 되었습니다. 또 이 문제의 개선을 위하여 우리 정부도 많은 부분에 새로운 투자와 그리고 관계제도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면에서 노인들의 사회적응 및 보장제도의 실시는 개인적으로 정말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일산 요양원”은 이러한 현대사회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개념의 요양원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한분 한분 저의 부모님이라 생각하고 모시겠습니다.
부족한 점이 많을수도 있지만 어르신을 사랑하는 마음 만큼은 누구보다 자신있습니다.
하루하루가 헛되지 않게 열심히 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개업 축하드립니다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당신의 부모님이 바로 우리의 부모님 입니다"란 말이 참 좋습니다
개업 축하드리며 항상 초심을 읽지않는 세심한 원장님이 되세요^^
어르신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느껴지네요~^^
초심을 잃지 마시고 늘 최선을 다해서
섬기시길 바랍니다.
원장님 대박나세요~~
편안한 쉼터일 것 같네요~~~^^
첫 마음가짐 잊지마시고 어르신들이 가장 행복한 곳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