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는 호기심을 많이 불러 일으키는 악기입니다.
기타를 연주하는 광경을 보면 대부분 누구나 호기심을 갖도록 유도를 합니다.
그래서 한번 이상은 기타를 접하게 되죠.
그러나 막상 시작해 보면 그 악기의 난이도 때문에 호불호가 무지 갈리는 악기죠.
또한 시작해 보면 잘 되지 않는 어려운 악기죠.
손가락은 내꺼지만 기타를 배울때는 내꺼가 아닌 손가락입니다.
그러면서 그 어려운 악기를 끝까지 배우는 사람들을 보면 이해도 안되고 그렇지만 어느정도 숙달이 된 사람을 보면
놀랍기도 하고, 부러운 대상중의 하나가 되죠.
기타는 나의 호기심 만큼 내 욕구를 빨리 충족시켜주지 않는 악기 입니다.
그러나 때가 되면 내 욕구를 충족시켜줘서 친구가 되지 않을래야 않을 수가 없는 악기가 됩니다.
기타를 배우고 싶으신가요?
기타는 자기를 꾸준히 사랑해주고 가까이 해주고 마음을 함께 해 주는만큼의 노력을 해야 나를 받아주는 아주 까다로운 친구와
같은 악기 입니다.
자기 말만 들어주라고 투정 부리는 까다로운 남친 여친과 같은 악기 입니다.
그러나 일단 친해지기만 하면 내 욕구도 잘 들어주는 아주 훌륭한 내 인생의 동반자와 같은 존재가 될 것입니다.
산은 얼마를 쉬던 포기 하지만 않으면 무조건 정상에 올라 갑니다.
그러나 내 욕심대로 산을 정복하려고 하면 심각한 일을 겪게 되는 것입니다.
기타도 포기만 하지 않으면 어찌 됐든 가능한 악기 입니다.
한단계 한단계 나아가는것에 만족하면 어느정도의 시점 에서 부터는 기타를 이해하고 엉성하긴 하지만 자그마한 만족을
얻을수 있을 것입니다.
복습을 많이 하여 현재것에 만족을 하게 되면서 한 단계식 조금씩 나아가게 될 것입니다.
현재 수준에 대 만족을 하시면서 조금 더 나아갈수 있다는 것에 고마워 하시기 바랍니다.
입문자 모두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