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2018년 식자재납품업체선정 입찰공고.hwp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2018년 식자재납품업체선정 입찰공고_별첨자료.hw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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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도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사업개요
▪ 공 고 명: 2019년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계약기간: 2019. 01. 01 - 2019. 12. 31 (12개월)
▪ 연간추정가격: 금40,000,000원(금사천만원)-부가세 포함
▪ 입찰방법: 공고 확인 후 우편 및 방문 입찰
※ 기관주소: (우) 07398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도림로 80길 6, 3층
2. 추진일정
▪ 입찰공고 및 접수: 2018. 12. 11(월) ~ 2018. 12. 18(화) 12:00
▪ 제안서 평가: 2018. 12. 18(화) 17:00
▪ 대상 업체 협상기간: 2018. 12. 19(수) ~ 2018. 12. 20(목)
▪ 심사결과 발표: 2018. 12. 21(금) 14:00(시설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통보)
▪ 낙찰업체와 계약체결: 낙찰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
(납품은 2019년 01월 01일부터)
3. 제안서 내용 및 기준
가. 제안요청내용
1) 사업수행능력
가) 사업수행의 전문성
나) 납품실적(최근 2년간 복지시설 및 업체)
다)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 능력)
라) 위생 및 품질관리 능력
마) 운영지원(발주시스템, 교환 및 반품 처리시스템 등)
바) 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 이행의 적절성)
사) 정보제공(식단 및 영양정보, 영양교육 등)
2) 입찰가격(급식물품 단가견적서 가격)
나. 제안서 작성기준 및 유의사항
1) 제안요청 내용의 각 항목을 구체적이고 충실하게 작성
2) 제안서 규격을 A4용지 기준으로 5매 이내로 작성
3) 제안서의 내용은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가 요청한 내용에 준하여 작성
4) 기재사항이 누락되거나 제안요청 내용에 대해 언급이 없는 항목은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5) 제안서는 입찰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6) 제안서는 대표자의 인감이 날인되어 있어야 함
(날인이 없는 경우 제안으로 인정하지 않음)
7)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는 필요시 입찰참가자에 대하여 추가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8)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체결 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하며 세부계획 수립·추진 과정에서 추후 변경될 수 있음
9)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누락서류의 추가제출 및 제출 후 내용변경은 불허함
10) 제출서류 및 기재내용은 근거 또는 사실에 입각하여야 하며, 추후 허위임이 판명되었을 때는 모든 자격을 상실할 수 있음
11) 업체의 사업수행의 전문성을 증빙할 자료나 기타 홍보자료 제출 가능(참고용)
12) 제안서 심사결과는 개별 통보하며, 미 협상 대상 업체에 대한 통보는 생략함
4. 업체선정 방법
가. 입찰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5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수도권지역에 사업장 소재가 있는 자로서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물품 농.축수산물, 공산품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한 자.
2) 공고일 현재 당해 입찰목적물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3) 2018년 12월 현재 기준으로 서울특별시 및 경기도 소재 업체로서 서울시 및 경기도 소재 복지시설이나 공공기관에 2년 이상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4) 주 3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5) 납품(소, 돼지, 닭) 등급판정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6) 위생사 및 영양사 면허증을 소지한 인력을 갖추고, 식단표 작성 및 영양관리, 정기적인 위생교육 및 위생 점검, 무료급식소 소독 등의 위생, 영양 전문인력 파견 서비스가 가능한 업체.
7)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8)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1인당 1천만원 이상, 1사고당 3억원 이상)
9)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계약방법 : 일반경쟁입찰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
- 제안서평가위원회의 평가기준표에 의거 최고점수를 득한 2개 업체와 협상 통해 계약
2) 최종선정 후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와 계약을 체결한다.
다. 낙찰자 결정방법
1) 제안서를 제출받아 「2019년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 식자재 납품업체 선정계획」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과 제안서 설명회를 통해 평가위원회의 심사․평가를 통해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협상절차를 거쳐 낙찰업체결정
2) 제안서평가위원회 : 센터장, 운영위원회위원, 이용자대표, 영등포구청 공무원
라. 심사 평가 방법
1) 제안서 평가 기준에 의거 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를 실시하여 순위 결정
2)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 급식서비스의 효과성과 효율성을 도모하는데 가장 적합한
조건을 제시한 업체 선정
마. 협상대상자 선정 및 낙찰자 결정
1) 평가점수 고득점 순으로 점수가 높은 1개 업체를 우선 협상 대상자로 선정함
2) 종합평가결과 동점을 획득한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우선적으로 선정함
3) 협상범위는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모든 업체가 제안한 내용, 이행일정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권유한 사항 등을 협상대상으로 하며,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5. 제안서 평가항목 및 제출 서류
가. 사업수행능력평가 : 총 80점
1) 사업수행의 전문성 : 10점
2) 납품실적(최근 2년간 복지시설 및 관련업체 납품실적) : 10점
3) 매입경쟁력(다양한 물품확보능력) : 10점
4) 위생 및 품질관리시스템(신선도, 청결, 보관, 배송 등 물품관리능력) : 15점
5) 운영시스템(발주시스템 및 반품교환시스템 등) : 10점
6) 사업계획 및 이행능력(제안서의 적합성 및 이행능력) : 15점
7) 정보제공의 적극성(영양식단, 건강정보, 영양교육 등) : 10점
나. 입찰가격평가 : 20점
1) 업체에서 제출한 급식물품 단가견적서의 가격을 우리기관에서 시장조사한 예정가격을 기준으로 평점산식으로 계산하여 배점
다. 제출서류
1) 입찰서 및 참가 신청서 1부(소정양식).
2) 업체소개서(소정양식) 및 제안서(자유양식 A4 5매 정도) 1부.
3) 급식물품 단가견적서 1부(소정양식).
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소정양식).
5)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6) 영업배상책임보험 증명 1부.
7) 식품냉동․냉장 탑차 차량등록증 1부.
8) 납품실적 증명서 1부.
9) HACCP 인증서 사본 1부.
10) 입찰보증증서 1부(입찰급액의 5% 이상).
※‘서울특별시 제안서 평가위원회 설치 및 운영에 관한 규칙 제6조 제2항’에 의거 제안서
제출자의 상호, 대표자 명 등 식별이 가능한 정보를 의도적으로 공개할 시 감점처리.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거함
낙찰자가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 기관에 귀속된다.
7.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함.
8. 기 타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함
나.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업체의 대표자라야 함. 다만, 입찰등록시에 대리인을 지정한
경우에는 대리인도 당해 입찰에 참가할 수 있음
다.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을 득하여야 함(사용인감계 제출 가능)
라.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함
마. 결과는 선정된 업체에게 개별 통지함
바. 기타 사항은 구립신길5동데이케어센터로 문의(☎ 02-832-1111)
※ 붙임
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2. 입찰서
3. 입찰참가신청서
4. 업체소개서
5. 납품거래실적현황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