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원더풀에서는 특별한 허니문을 준비했습니다.

프리미엄 시드니 & 블루마운틴 6일 일정입니다.
상품 특징은 전일정 노쇼핑! 같은 여행 코스도 다르게,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미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호주 도착부터 디럭스 세단으로 편안하게 호텔 체크인 후 여유롭게 일정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특급 호텔인 쉐라톤 온더 파크 에서 즐기는 21층 전용 쉐라톤 클럽이용. 그리고 클럽 에서는 아래와 같은 특전을 누리실수 있습니다.
- 콘티넨탈 플러스 뷔페식 아침 식사
- 무선고속인터넷
- 저녁식사전음료및카나페
- 비알코올음료 제공
- 한시간 회의실사용 가능 (상황에따라)
- 요청하실 경우 예약하신 공간 주변 프라이빗 스크린 설치 가능
- 데이스파와 헬스클럽에 입장 가능
호텔을 살짝 살펴보면, 시드니 시티 중심에 위치해 있으며, 이름이 이름인 만큼 깨끗하고 럭셔리한 자체입니다.



호텔 체크인 후 세계적 명소인 시드니 동부해안 관광 후 국립 식물원에서 우아한 점심식사는 아래와 같이 하실수 있습니다.
* 메인요리 – 홈메이드 스파게티 or 크리스피 바라문디 생선요리 or 소고기 찜 요리 중 택 1
+ 사이드 샐러드
* 디저트 – 라스베리&바닐라 커스터드 타르트 or 라스베리 요거트 or다크쵸콜렛 무스 등 중 택 1

식사 후 호텔로 여유롭게 들어가 저녁식사까지 비행기를 타고 온 여정을 풀고, 편한 자유시간을 가집니다. 그리고 쉐라톤 전용 클럽에서는 식사 전 음료 및 카나페 그리고 비알콜 음료를 제공합니다. 깨끗하고 담백한 한식 전문점에서 한식으로 저녁을 마무리 합니다.
둘째날은, 세계 문화유산 블루마운틴을 구경하며 부시 워킹도 즐기실수 있는 코스입니다. 그리고 저녁으로 유명한 쉐라톤 씨푸드 뷔페로 마무리합니다.

셋째날은, 아무래도 시드니의 아이콘인 하버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 주변을 자유롭게 관광하며, 호주인들이 즐기는 문화도 느껴보고, 저녁에는 해지는 석양을 보면서 쇼보트안에서 저녁을 갖습니다.
여행의 마지막 날, 넷째날은 여유롭고 즐겁게 쇼핑도 가면서 자유일정입니다. 호주에는 저렴하게 파는 아울렛점이 모여있는곳 DFO 있고 니콜키드만이 자주 간다는 모스반 발모랄비치가 있습니다.
같은 여행이라도 조금은 특별하게 그리고 추억에 남는 여행이 되는 허니문, 프리미엄 시드니 허니문 입니다.
시드니 시티와 블루마운틴 그리고 마음껏 즐기는 도시 + 자연이 어우러진 매력을 마음껏 즐기시고 가실수 있습니다. 지금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