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안슬러거 밸런스
코리안 슬러거의 배트를 만드는 원리는
타자가 느끼는 체감중력
타자가 느끼는 중력을 바탕으로 제작합니다
한가지 유형의 비슷한 유형의 몰드에서 평행점원리로 배트를 나누는 방식은 아주 훌륭한 방식이며 한업체의 고유의 방식으로 평가하고 생각할수 있지만
이것으로 모든 배트를 분류하고 담론화 일반화 할수는 없습니다
평행점방식또한 그런 뜻과 방향은 아닐것으로 생각하며 하나에 방법 하나에 분류 그것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는 생각을 합니다
몰드에 특성이 존재하며 무게 밸런스설정에 따라 타자가 느끼는 중력이 다르다는것입니다
코슬은 전통적으로 배트를 구분할때 평행점보다는 중력으로 배트를 구분하고 나누었으며
가장 극한 탑에서 부터 가장 저중력까지 배트라인업을 제작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쿨피스이론에 의한 원리이며
이 쿨피스 이론을 적용하여 배트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쿨피스이론은 해가 거듭될수록 논리와 이론으로써 진화하고 증명하고 있는단계이며
이를 적용하여 배트를 제작합니다
예를 들어 950그램이상의 극미들 배트와
840그램 상당의 미들탑
790후반대의 개탑
이 세가지 유형
이 세가지 무게와 밸런스를 가진배트는 무게와 상관없이 타자가 느끼는 중력은 비슷하다는것에서 시작합니다
재밌는것은
이 세가지유형의 배트로 타격시 공에 가해지는 에너지 혹은 공에 전달시키는 에너지는 비슷하다라는것입니다
무게자체로써 국지적인 중력이 작용되어진 탑의 폭팔적인 에너지와 버금갈수 있다는것이고
미들탑에서의 증량은 극탑밸런스의 폭발적인 에너지 전달력과 비슷하다는것입니다
아주 재밌는 현상이죠
탑에 거부감이 있다면 무게를 늘리고
밸런스에 거부감이 있다면 밸런스와무게를 늘리고
무게에 부담을 느낀다면 밸런스에서 답이 있을것입니다
코슬은 단순히 배트를 컨택하여 히트 시키는 것에서 벗어나
얼마나 큰에너지를 공에 전달시킬수 있을것인가
얼마나 큰 퍼포먼스를 낼수 있을것인가에 초점이 맞추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무게보다는 밸런스에서 중력을 더 체감하고 민감하며 가깝게 느끼고 있으며
이 논리와 이론을 바탕으로 코리안 슬러거는 배트를 제작하고 배트를 구분하고 있습니다
퍼포먼스1 밸런스 프로 플레이어 등급
A A A A A A A
2011년 BTMOX 머스탱 2X 코어 32 34
2013년형 NTE3 메가트론 32 33 34
2016년형 GTMOX 톰캣 32 33 34
2016년형 ATMOX M3퍼포먼스 버전 32 33 34
2017년 XTMOX AMG 기본 4G + 증량3G =7G
2018년형 ATMOX M3퍼포먼스 버전 32 32.5 33 33.5 34
배트중력 7G
퍼포먼스2 프로플레이어 등급
2011년형 NTE 메가트론 32 33 34
2012년형 NTE 메가트론 32 33 34
6.5G
퍼포먼스3 탑밸런스 프로 플레이어 등급
A A A A A A
2011년 GTMOX(톰켓) 32 33 34
2013년 GTMOX(톰켓) 32 33
2014년 GTMOX(톰켓) 32 33
2015년 NTE4 메가트론 32 33 34
2015년형 CTMOX(레이저) 32 33
2016년 ATMOX M4 핑크에디션 323334
2016년 ATMOX M4 국대 에디션 32 32.5 33 33.5
2018 XTMOX 파이터 XD 기본 3.5G + 증량2.5= 6G
배트중력 6G
퍼포먼스4 탑밸런스 프로 플레이어 등급
A A A A A A
2013 ATMOX 옵티머스M 32 33 34
2017년형 톰캣 아이언엑스
2017 ATMOX 옵티머스 머신 32.5 33 33.5 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