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선언문
우리는 마고성, 환국, 배달국, 고조선의 후예로서, 우주 주기의 대전환과 지구 문명의 상승기에 즈음하여, 그동안 나라와 민족이 분단된 채 선천 지구의 정치, 경제, 종교, 문화 등 모든 문제들을 끌어안고 전체 인류를 대신하여 헤아릴 수 없는 고통과 슬픔을 겪으면서도 수천 년 숭고한 이상을 간직해 온 이 나라 한민족의 통일을 선언합니다.
한민족 조상신명계와 지구영단 대사들의 뜻을 받들고, 이미 하나로 통합되어 움직이고 있는 상위차원의 흐름을 이어, 사상 최초로 다차원적, 영적 통일을 확정 선포함으로서, 차후 전개될 현상계에서의 통일을 선도적으로 견인하고, 그 모든 과정마다에 빛과 영감과 힘을 부여하고자 합니다.
분단된 세상의 하나 됨으로, 이 나라 본연의 역사와 정신이 부활하고, 나아가 통합과 조화로 상승한 새 시대 새 지구의 새 문명을 개창하는 선구적 모범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
공약 삼장(현상계에 보내는 주문)
하나, 자본주의와 공산주의 등 양 극단을 초월하고 종합하여 인본주의에 입각한 새로운 정치제도와 경제제도를 창출하자!
하나, 제도와 교리의 굴레에 갇혀 있는 저차원 종교들을 넘어 진정한 영적 상승을 위해 한민족 본래의 가르침을 회복하자!
하나, 만물의 조화로운 이치에 부합하고 영.지.덕.체의 고른 성숙에 기여하는 교육, 과학, 예술 등 차원 높은 문화를 창조하자!
환기9215년, 웅기5915년, 단기4351년, 서기2018년 5월 19일
세계신문명운동연합
첫댓글 이 선언은 현상계의 상위차원인 신명계에서의 통일에 대한 영적 선언입니다.
신명계에서는 오래전에 다양한 분야의 신명들을 통합한 천상조화정부가 구성되었고
지상에서의 통일과 지구조화정부 출범을 위한 프로그램을 준비해놓고 있습니다.
지상(현상계)에서의 통일은 가장 적합한 때에 적합한 방식으로 이루어질 것이고
한국에서의 통일정부는 지구조화정부의 모델에 따라 구성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