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환상열기 1강 첫수업! 기대하며 사모하며 기다렸다. 영광체험에서 주님의 환영을 받으며 보좌앞으로 들어가는데 "잘왔다 그동안 많은것을 가르쳐 주었는데 알아듣지 못해서 이곳으로 불렀다"고 말씀하셨다.
첫 시간이라 음성환상열기가 각자 어느단계에 속하는지 체크하는데 나는 3~4단계정도에 속했다. (7단계나 10단계)에서 물어보는것을 들을 수있고 무시로 주님과 대화를 나눌 수있는 반원들이 부럽게 느껴졌다.
그런데 자상하신 주님께서 간사님의 대언을 통해 내가 왜 더 깊게 들어가지 못하는지를 가르쳐주셨다. 너의 "소나무 뿌리를 뽑는 기도가 아닌 나와의 깊은대화를 원한다. 기도의자리에서 주님의 음성을 듣는데 더 집중하라"는 말씀이었다. 이 말씀은 신년성회때 황은혜간사님의 대언 "주님과 마음이 하나되는것이 우선이다"라는 말씀의 또 다른 확증이었다. 주님의 음성은 그냥 들리는것이 아닌 들으려고 집중해야 한다는 큰 깨달음이 왔다.
이제 남은 3주동안 거룩과 정결과 집중으로 (12단계) 성령님과 하나되는 단계까지 전진하며 나아가리라 소망을 가져본다.
할렐루야 쓰러져있는 화분이 있는데 분갈이를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화분에 있는 나무를 빼려고 하니 뿌리가 너무 자라서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을 빼는 방법은 화분을 깨뜨려서 꺼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내 사랑하는 딸아 너의 화분이(마음이) 깨어지는 아픔이 없으면 나무를 보호 할 수가 없음을 알지? 아픔이 있는 것은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가기 위함이라 내가 너를 새롭게, 그릇을 키우기 위해 지금 너를 훈련하고 있단다 마음을 더 넓게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도록 너의 생각, 너의 경험, 너의 의지, 너 자신을 다 내려 놓아라 내려놓음으로 말미암아 새롭게 채워지는 경험을 하게 되리라 너의 마음에 나의 마음을 붓노라 이 시간 바다와 같은 넓고 깊은 나의 마음을 붓노라 하십니다 오자유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첫댓글 주님의 음성을 듣기를 원하고 집중해 음성과 환상이 열리고 주님과의 깊은 교제를 나누시게 되는
오자유님을 통해 저에게도 동일한 은혜를 기도하며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과의 더 깊은교제를 통해
삶의 기쁨이 충만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쓰러져있는 화분이 있는데 분갈이를 하려고 준비 중입니다
화분에 있는 나무를 빼려고 하니 뿌리가 너무 자라서
나오지 않습니다
이것을 빼는 방법은 화분을 깨뜨려서 꺼내는 방법밖에 없습니다
내 사랑하는 딸아
너의 화분이(마음이) 깨어지는 아픔이 없으면 나무를 보호 할 수가 없음을 알지?
아픔이 있는 것은 새로운 차원으로 들어가기 위함이라
내가 너를 새롭게, 그릇을 키우기 위해 지금 너를 훈련하고 있단다
마음을 더 넓게 모든 것을 수용할 수 있도록
너의 생각, 너의 경험, 너의 의지, 너 자신을 다 내려 놓아라
내려놓음으로 말미암아 새롭게 채워지는 경험을 하게 되리라
너의 마음에 나의 마음을 붓노라
이 시간 바다와 같은 넓고 깊은 나의 마음을 붓노라 하십니다
오자유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아멘 아멘~!!
부으소서 부으소서
나는 죽었습니다.
나는 없습니다.
바다와같은 넓고깊은 주님의 마음으로 가득 채우소서
오직 주님만으로 살게하소서
간사님♡
대언으로 주님의마음 더 알게하시니 감사드려요^^
축복합니다
오자유님께서 머리에 띠를 두르고 책상에 앉아 주님께 집중하며 성실로 나아가는 모습이 상상이 됩니다.!
함께 음성환상 수업을통해 영적으로 성장하길 기대하며 사모합니다
아멘! 예수향기님 귀한 환상댓글로 더욱 분발하며 나아갑니다.감사합니다.
예수향기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