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소:
3261 Imjin Road
Marina, California 93933
United States
연락처 및 홈페이지:
1888-BAY-JUMP
subse7en@hotmail.com
http://www.skydivemontereybay.com
비행기 :
CESSNA STATIONAIR 206
BEECHCRAFT KING AIR C90GT
교육: AFF, S/L, Tandem
자동산계기(AAD) : 필요 없음
훅턴 (Hook Turns) : 허용됨
USPA Membership : 필요
이용 가능한 시설들(Facilities):
· 장비대여(Gear Rentals)
· 장비 판매(Gear Sales)-
· 장비수선 및 예비산 패킹 (Rigging Services) - 확인 못함
· 패킹장(Covered Packing Area)
· 크리프 사용 장소 (Creeping Area)
· 팀룸(Team Rooms)
· 비디오룸(Video Rooms)
· 코치(Coaches)
· 로드 오거나이져(Load Organizers)
· 상점(SHOP)- 상점이라 보기엔 비교적 작은편 (고무밴드나 로고북, 티셔츠 등을 파는 정도)
가격 : (2007년 7 월 10일 현재)
1 jump : $ 22 -12500 ft 기준
10 장 이상 각 점프당 $ 20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에서 남쪽으로 100마일 떨어진 곳 (1시간 48분거리)에 위치한 드롭존 입니다. 바닷가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경치가 좋은 드롭존이네요.
다른 드롭존들과 마찬가지로 차를 렌트해서 오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아마 샌프란시스코 공항에서 오는 버스나 밴 같은 것도 있을 것 같네요.
비행기는 킹에어와 세스나 206을 갖추고 있고 주 7일 오픈하는 드롭존 입니다.
벙커하우스가 없어 주변의 호텔이나 모텔 INN등에서 숙박하셔야 하네요. 주변의 Monterey Bay를 둘러본 결과 다양한 종류의 많은 숙소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호텔부터, 콘도 같은 러찌까지 관광지라 그런지 넘 많더라고요. 숙소는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것과 같이 아래 싸으트를 참고 하시면 됩니다.
http://www.monterey.com/
탠덤이 있으면 계속 올라가겠지만 벙커하우스나 식당 같은 부대시설이 변변치 않아 외국에서 온 다이버들은 보이지 않고 일하는 사람들과 탠덤온 관광객들만 보이더라구요.
해변이 가까워서 점프와 Monterey Bay등의 관광등을 겸하시기에는 좋은 드롭존인 것 같네요. 저두 이런 곳에서 일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일찍 끝나는 날에는 해변에 놀러두 나가고요. (제가 썬탠과 해수욕을 즐기는 관계로..)
블럭티켓은 싼편은 아니지만 50장씩 묶어서 파는게 아니라 10장 이상이면 페리스 정도 가격이 되니 티켓 남을까봐 걱정 하시는 일은 적을 것 같네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드롭존 내에도 주변 관광거리 판플렛이 가듯 있답니다. 해변에서 말타기 , 카약킹..등등.. 관광국가인 뉴질랜드를 연상케 하는 곳이었습니다. 드롭존이 해변이나 상점들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다는 장점이 있네요.
하지만 사진이 적듯이 부대시설이 적어 점프를 주 목적으로만 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인 드롭존입니다. 점프만 죽어라 하시는 분들이 아니라 주변 관광도 목적으로 하시는 팀들에게는 한번쯤 가보면 좋을 듯한 드롭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