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프웨어
1) 내셔널 브랜드 (한국상표)
*슈페리어: 심플한 디자인,다양한 센스의 트렌드와 액티브한 컬러, 기능성을 가미한 골프웨어
30-40대 중반의 에이지를 메인타겟으로 보고 스포티와 캐쥬얼 라인의 감성을 제품으로 표현했으며, 기능성 소재를 늘리고 기능 라인의 디자인을 구체화 세분화하였다. 캐릭터 모티브를 이용한 아이템을 좀더 완성감 있게 표현.
*임페리얼: 편안하고 심플한 디자인의 스포티 기능을 가미한 Golf Line / 세련된 모던 캐쥬얼과 트레디셔널 캐쥬얼이 Mix된 캐쥬얼 Line / 버라이어티하고 안정적인 Basic Line.
20대 ~ 50대 까지 자신의 일과 가치를 소중히 생각하며 골프와 레저 생활속의 멋을 즐기는 캐쥬얼 마인드를 가진 하이클래스를 타겟으로 함.
*아스트라 클래식: 클래식한 감각의 품격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최고급 골프 스포츠 웨어. 필드에서 뿐만 아니라 실생활 속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before&after 개념의 토탈코디네이트
*빈폴 골프: 아이비리그의 전통을 존중하되 시대에 맞게 변화하는 희망정신을 반영한 contemporary traditional을 컨셉으로 하며, 자연을 사랑하고 환경을 중시하는 자연주의를 표방하여 자연친화적인 소재를 사용하고 편안하고 자연스런 스타일을 추구함.
*엘로드: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보다는 내면으로부터 은은히 풍기는 절제된 세련됨을 표현
고급스럽고 모던한 간결함으로 오래 지속되는 느낌, 쉽게 표현될 수 없는 깊이 있는 고귀함으로 최고품격을 지향. 개개인에게 최상의 play 조건을 제공하는 기술력 제공
*All For You: 전통 속의 현대성, 낭만 속의 실용성 등을 주제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과 소박함을 내포한 우아한 미를 표현
*팬텀: 토틀 골프 브랜드의 품격을 지키면서 절제된 세련미로 최상의 골프웨어 창조
*이동수스포츠: 편리함과 기능성을 함께 지닌 우아하고 약간은 사치스러운 화려함 지향
고급소재와 뛰어난 기능성에 Designer의 세련된 감성까지 조화된 최고급 골프의류
*엣떼스포츠: 가식적이고 인위적인 것을 배제하고 편안하고 세련된 아름다움 표현
*엘꼬르떼꼬모: 기능성을 바탕으로 패션성을 가미한 세련되고 품격있는 전문 골프웨어
2) 라이센스 브랜드 (외국상표. 로얄티지불)
*라코스떼: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입고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캐주얼 웨어
*잭니클라우스: 골프를 직접 즐기거나, 언제라도 골프를 시작할수 있고 Golf Mind를 소유한 전문직의 High-Status에게 선호되는 Luxury Sports Casual wear.
*PGA투어: 골프라이프를 지향하는 성인 남녀의 캐주얼 감각의 골프웨어
*울시: 정통 골프웨어로 고품질 고감도 고부가가치의 브리티쉬 라인
*휠라 골프: 새로이 부각되고 있는 젊은층을 겨냥한 '휠라 골프'는 기본적인 기능성에 충실하면서 패션성을 가미해 새로운 골프웨어로써 멋을 제시
상품 구성비는 여성을 60%, 남성을 40%로 여성의 비중을 다소 늘려 잡았으며 색상은 '화이트&블랙'을 주 색상으로 '딥 네이비' 등 골프웨어로써는 잘 사용하지 않았던 색상을 과감히 도입하는 등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움에 도전
*애시워스: 미국적 실용주의를 바탕으로 한 아메니칸 트래디셔널 골프웨어. 골프웨어의 기능성을 강조하여 플레이 중에 착용이 편안하고 Off-time에도 TPO에 맞는 착장이 가능한 새로운 트래디셔널을 제안.
골프의 저변화에 대응하여 기존 골프웨어의 노령화, 여성화를 극복한 영마인드 지향의 신감각 골프웨어
*아놀드파마: 미국 취향의 스포츠 캐주얼 골프웨어로 고감도의 패션성 제안
세계적인 GOLFER인 ARNOLD PALMER를 NAMING한 그의 도전 정신과 GOLFER로써 최고의 경지에 오른MIND를 INTERNATIONAL한 TASTE로 표현.
35~40대로 사회적으로 안정된 기반을 바탕으로 여가와 휴가를 즐기면서 고품격을 추구하는 FASHION LEADER를 타겟으로 함.
*닥스골프: 닥스 고유 체크패턴을 중심으로 정통적인 품격과 스포티한 감성 중시
고급스러운 소재의 사용, 다양한 고유의 체크 무늬 사용, 기능성 직물의 개발, 철저하고 치밀한 검품 과정 등 차별화된 전략 사용으로 높은 시장 점유율
*레노마 스포츠클럽: 골프와 리조트, 디자인 캐릭터의 개념을 보완해 상품간 코디네이션 골프웨어
*아쿠아스큐텀: 최고급 모던 클래식 골프웨어
최고급 소재의 사용과 고품질의 Line-up. 인터내셔널 테이스트의 명품 이미지, 오리지낼리티가 확연히 느껴지는 정통 디자인과 모던 클래식 스타일, 꾸뛰르적인 서비스의 Value.
골프웨어의 테크놀로지를 부여하여 전문적인 골프웨어로서의 Function 기능을 완성.
*알프레도 베르사체: 야누스 수호신의 two-face man을 심벌로 한 이태리 감각의 신귀족 골프웨어
*로베르따 디까메리노: 유럽풍의 리치한 감각을 심플한 라인에 풍부한 컬러와 디테일로 표현
*아뷔송: 모던한 이미지, 고감도 캐릭터 라인을 유지하면서 심플하고 클린한 골프 스포츠웨어
*발망: 세계적 명품 럭셔리에 스포츠를 접목시킨 기능성과 패션의 고품격을 갖춘 브랜드
3) 직수입 브랜드 (외국상표. 직수입)
*먼싱웨어: 펭귄 마크를 심벌로 오리지널리티와 시대성을 중시하며 품질과 고기능을 추구
*블랙앤화이트: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면서 디자인, 컬러, 패턴 등의 패션성 추구
*장프랑코 페레: 아름다움과 디자이너의 독창적인 원리를 접목시킨 최상의 골프웨어
*미에꼬우에사꼬: 디자인은 약동감이 넘치며 즐거움이 가득한 화려하며 다른 사람과 다른 개성 추구
*지방시골프: Do Golf뿐 아니라 아웃타임을 위한 편안함과 고급 디자이너 캐릭터 웨어
*던롭: 40-50대 중반을 타겟으로 한 디자인과 기능성을 갖춘 고품격 골프웨어
*링스: 전문 골퍼와 자신의 분야에서 성공한 상류층을 대상으로 고감각, 고품질의 다기능 골프웨어
*랑방: 풍요롭고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는 스포티하면서 엘레강스한 골프웨어
*가스텔바쟉 스포츠: 평범함 속에 살아있는 생동감을 위트 있게 표현한 이탈리안 스타일의 스포츠웨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