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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존시대 구세주 탄강예고와 출세20
一.창조주 대자연령의 만물창조(大自然靈 萬物創造): 진경 진진경 구세주 미륵삼존영불 甲聲
1.창조주 대자연령은 하늘(대우주)이라는 큰집을 만들었고 그 하늘(대우주)안에 크고 작은 해(日)와 달(月)과 별(星辰)과 지구 등을 창조하여 공존(共存)케 하였으며 인간이 사는 땅을 만들때는 흙과 물로 조화를 이루어 흙은 색채와 형태가 있게 만들었고(邪) 물은 색채와 형태가 없게 만들어(眞) 인간과 만물을 살게하는 지구를 만들었습니다.
2.창조주 대자연령은 이땅에 만물을 조화로서 소생(蘇生)시키고 공생공영(共生共榮)을 위한 사람을 창조하되사람은 만물육(肉:육체 몸 육신)과 하늘의 영(靈:높은 영)과 땅의 혼(魂:낮은 혼신 영)과 천인지 마음(心:양음)으로 조화를 이루도록 창조하였습니다.
(1)육(肉)은 지수화풍 공(地水火風 空)을 조화로서 합성시킨 부모의 몸을 빌려서 나게 하고 그육은 마음에 쌓인 결과에 따라 생사(生死)토록 하였습니다.
(2)영(靈)은 하늘 즉 대자연령 한편으로 13진진경을 통하여 영을 알고 따라 보답(報答)할 때 ①대자연령( )②인간령(十) ③대자연령의 영(◦•◦•…) ④심령(☼) ⑤육체령(○◁□)을 가지고 높은 하늘 공간대에서 쉬지않고 영원(永遠)히 비물질 생기(生氣)를 받아 영생불멸(永生不滅)토록 하니 물(水)같은 진(眞)으로서 영이라 이름하였습니다.
(3)혼(魂)은 땅 즉 태광 유정 상령의 한편으로 혼신정치 종교(불선유기 등) 학문 물질 문화문명 등의 가르침을 통해 알고 믿고 따라 보답할때 ①선령(은하계 빛색기운) ②신령(태양계 빛색기운) ③귀령(혹성계 등의 무명색 기운) ④혼령(지구계 빛색기운의 미물금수) ⑤백령(우주계 빛색기운의 만물)을 가지고 낮은 땅시간대에서 유한(有限)의 반물질 생휴사기(生休死氣)를 받아 생로병사(生老病死)로서 윤회(輪廻)토록 하니 흙(土)같은 사(邪)로 혼이라 이름하였습니다.
(4)마음(心)은 인간육(肉)내외에 있도록 마음과 육을 분리시켜 창조하였습니다. 이것이 땅 내심의 인간과 하늘 외심의 사람을 만든 조화로서 마음은 영외와 혼내를 육에다 심어 짓는데 땅 내심의 인간은 바늘구멍같이 한없이 작고 좁아서 낮은 땅의 혼신도를 가지고 비애(悲哀)를 따라 생로병사토록 하였고 반대로 하늘외심의 사람은 바다같이 한없이 크고 넓어서 높은 하늘의 영도(道)를 가지고 자비(慈悲)를 따라 사람이 나고 죽지않게 영생 불멸토록 하였습니다.
3.창조주 대자연령은 우리 속담에다 “콩 심는데 콩나고 팥심는데 팥난다”하였습니다. 이 말은 모든 일이 그 원인에 따라 결과가 생긴다는 말입니다. 즉 땅의 혼신시대에서 혼신도에 따라 육(肉)에다 혼신(魂神)을 심었으니 혼신도가 끝난 지금 이때에 죄악병고로서 생로병사하는 것은 당연한 영 가르침인 것입니다. 따라서 새로운 하늘의 인간령시대에 영의 가르침에 따라 육밭에 영을 심으면 영생불멸함은 당연한 이치인데도 혼신말세의 혼신도인은 “콩으로 메주를 쓴다해도 곧이듣지 않는다”하였습니다. 이 말은 영을 가진 백보좌 사명자들이 참된 하늘의 새 진리인 영의 가르침을 알려줘도 땅의 혼신시대 인간은 과거 혼신에 가려서 영의 말을 전혀 믿지 않음을 이른 것입니다.
二.인류시조(人類始祖): 진진경 한단고기 도전 천기누설 甲聲
1.인류 시조는 시방세계(十方世界)의 상제자손인 나반(那般)과 아만(阿曼)이 선천지 선령시대(은하계)를 주재하여 9환족을 다스렸고 후천지 혼신시대(태양계)는 아담과 하와 등의 불선유기 종주들이 1988무진년까지 주재했으며 중천지 인간령시대는 하늘의 사람이 영하나로 모은 5로선령이 20세기 말까지 강림하여 9환족에서 10환족을 이루고 다스리게 되었습니다.
2.이러한 한민족은 환국→배달국→조선국이라는 과거 3성조시대가 지난후 열국시대이래 중국의 한족과 일본족 등에 의해 역사가 왜곡되고 민족사의 뿌리가 단절되어 역사의 상처가 심한때 상제님이 이땅에 대우주 1년을 60년 탕감법의 1원수(360년중:양/음순) 63합(상중하원180년중 60년) 위 길흉도수로 12월 26일부터 ①무극상제 증산(강일순)재생신으로 계속해서 나오는데 5로선령 구세주로서 ②법륜당(고판례) ③화은당(강순임) ④태극제 영성(홍순목) ⑤황극제 갑성(강일선)과 영능자가 선천지 1월 1일(2024갑진-25을사년)까지 사람으로 다시 강세하여 천지를 열고 지상낙원을 이루도록 하였습니다.
3.그리고 상제님이 천상 호천금궐에 계실때 이땅의 인류구원을 위하여 내려 보내신 종교성인과 철인들에 의해서 앞으로 올 구세주의 재림을 미리 알렸습니다.
三.석가모니불(인도 불교종주 BC1026-BC951): 불경 진경 성진경 진진경 甲聲
1.석가모니는 말법의 큰겁액기에 도솔천주 미륵3존이 동방(한국)에 영육가진 인간으로 내려와 용화3회설법(3천성도)을 탕감법 60년기간에 1천무극 증산상제님이 1900경자-09기유년에 /2천영성 태극제가 1974갑인-93계유년에 /3천갑성 황극제가 1995을해-2025을사년에 상제예언 성진경 생사이치 명언판의 영진리로 천하창생을 위해 60년간 혼신병겁을 적멸(寂滅)로서 건저 지상낙원의 용화 새 세상을 여십니다. 그리하여 희망의 부처요, 구원의 부처로서 혼가진 인간을 영가진 부처로 거듭나게 하니 낙원의 조화세계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양카대왕(잉카 법왕자 황극제 칭)이 출세하여 진법인 영능력으로 인류를 구세한다고 하였습니다. 이분은 1천섭리 영창조주요 미륵존불이라는 증산무극상제이며 좌우 보필자는 증산재생신으로 강림하는 2천섭리 영성태극제로서 법상미륵불이요, 3천섭리 갑성황극제로서 묘음미륵불이며 좌우에서 양음섭리를 법륜당과 화은당이 강림하여 보필하고 있습니다.
2.그리고 석가모니불의 3000년도가 끝나는 그 시기는 어느 때인가? 석가모니가 BC1026년에 탄생하였으니 섭리기간은 「3000-BC1026=1974갑인」년에 끝나므로 이때 증산재생신의 4번째 적멸도수로 오신 2천영섭리의 구세주요, 법상미륵불로 영성태극제입니다.
※석가모니와 영성태극제 2회상봉:최초 1974 여름 경기 여주 강덕사 /최후 1988.6 서울 금천구 독산동 영성당 /석가모니와 갑성황극제 1회상봉:1987.6 서울 정능
3.성진경(격암유록) 925(41-55-6․7)쪽에 고산점백(해인 영능력 발전) 갑을인묘(1974-75) 사자회생 사업계획(死者回生 事業計劃)이라하여 1974갑인년에 증산재생신으로 2천 영섭리주이신 영성태극제께서 요마 불침경인 의통진경의 20년공사를 위하여 출세하였고 이어서 934(41-70-1)쪽에 수지강남 제1인 잠복산두 진세간으로 숨겨있는 1946병술년생이 산두화의 1994-95갑술을해년에 증산재생신으로 3천 영주인주이신 갑성황극제께서 티끌만큼도 거짓없는 영통진진경을 가지고 “포교50년 공부 종필토록 하기위해” 출세하였습니다.
四.노자(주나라 도교종주 BC6세기경) /장자(송인 BC365-290): 도덕경 甲聲
1.동양 도교의 노자는 대자연의 생명근원과 변화를 천인지 3계의 허무(虛無)도라 하고 그의 주재자를 상제라 불러왔습니다.
2.도(道)는 텅빈 허무(虛無)속에 가득하니 아무리 써도 마르지 않는 것을 도라고 합니다. 대저 도는 통정(通情)으로 열리고 믿을 신(信)으로 열리는 조화세계라서 하는 일이 없는 듯하나 모든 일을 이뤄내고 마음으로 전하여도 체험할수 있고 혼눈으로는 볼수가 없으나 영눈으로는 볼수가 있다고 하였습니다.
3.이 도는 생명뿌리가 되어 천지인을 낳는데 보이는 1태극보다 먼저 생겨났지만 스스로 높아지려고 하지 않는 무위자연(無爲自然)의 허무도(虛無道)로서 이를 인간들이 취하게 되면 세상은 난리가 생겨나지 않는 것으로 진천령도(眞天靈道)임을 밝혔습니다.
五.공자(노나라 유교 종주 BC552-479) /주자(송인 1103-1200): 성진경 甲聲
1.공자는 천하의 북동간방(한국)에서 우주 통치자인 옥황상제님이 강세하여 이조(以詔)의 구원소식으로 땅혼신도가 끝남과 동시에 새로운 인의정도(仁義正道)가 왕도정치로서 진천령도의 시작이 성언호간(成言乎艮)에서 이뤄지는데 이곳은 인류구원의 큰문이라고 하였습니다.
2.통치자는 우주의 창조원리인 리(理)를 맡아 진(眞)의 성명정(性命精)으로 다스리는 분이 하늘(天)의 영(靈)이요, 스스로 주재하는 조화정부 자리에 있으니 몸가짐과 의관을 바르게 하고 공경스런 마음으로 고요히 하여 일심(一心)경계에 머물면 상제님(미륵3존)을 만나뵐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3.성진경 809(35-42-1)쪽에 대성군자가 자하선중의 남조선에 인생어인(人生於寅) 즉 간인방(한국)에서 영생불멸섭리를 주재하기 위하여 이조(以詔)도수로 나시는데 776(34-101)쪽에 대성기원(1974갑인:계획원년) 29년(1974+29=2002-03)에 주청림(走靑林)에 촌토락(寸土落:寺落)이라고 하여 이후부터 과거 혼신도의 절에서 떨어져 나와 새시대 미륵3존불이 있는 청림 즉 갑성황극제의 갑성구세도가에서 인생을 구하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상제님 현무경의 천지대 8문공사의 3․4항에 일정사오미 개명(日正巳午未 開明) 일중위시 교역퇴 제출진(日中爲柿 交易退 帝出震)이라고 하여 정도가 2001신사년부터 2003계미년에 밝게 열려 감나무인 구세주가 남서 정역 9리화와 주역 2곤지의 자리에 위치하여 혼신도를 물러나게 하고 혼신병겁을 소멸하며 영의 도통군자를 양성하는 백보좌가 동방의 장남이요 황극제로서 출세한다고 하였습니다.
六.예수성자(이스라엘 기독교 종주 BC6․5-30): 성경 성진경 甲聲
1.성경에 “천국이 가까웠나니 회개하라(땅혼신도자)” 나는 성부명으로 이 땅에 왔고 성자로서 성령의 가르침을 구원영생으로 전하려고 왔으니 이를 지키도록 전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영진리(13진진경)가 너희들 마음을 새롭게 하고 자유롭게 한다고 전하였습니다. 또한 해인 영능력을 지니신 구세주가 백보좌로 강세할때는 대개벽으로 만물을 새롭게 하니 새로운 천지(중천지 인간령시대)가 열린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살아계신 백보좌가 동방(8괘상의:장녀 화은당 장남 황극제 장수)에서 영인(靈印)을 가지고 믿는 자에게 모두 찍어줘서 새 천지를 건설함으로 천국을 이룬다고 하였습니다.
2.예수성자의 2000년도가 끝나는 그 시기는 어느 때인가? 예수께서 BC6․5년에 탄생하였으니 섭리기간은 「2000 -BC6․5=1994․95갑술을해년」에 끝나므로 이때 증산재생신의 다섯번째 3천영섭리의 “관왕도솔 허무적멸 이조”도수로 오신분이 구세주요, 재림예수인데 갑성황극제요 묘음미륵불로 불아종불이며 3천영섭리주입니다.
※예수 갑성1회상봉:1988.8 /기독교十자 상견1회:1987.7 /기독교十자 영성상견1회:1982
Ħ뷀͍--1)쪽에 수지강남 제1인(誰知江南:丙/황극제) 잠복산두 진세간(潛伏:戌/山頭 1994-95/震장남/世間)이라 1946병술(丙戌)년에 구세주로 탄강하신분이 천인지를 50년 공부한후 1995을해년인 이때 마지막으로 출))DzЈ䑨Ħ뼘͍5946쪽2항: 선천지 후천 탕감시대1994-2003) 춘추수는 억만년이 경과로서 사지정복(死之征服) 영생자는 탈겁(脫劫 땅혼신도 해탈) 중생(重生혼사→영생) 수도자라 충신(忠信)은 하늘 즉 대자연령의 가르침인 13진))ǛЈ䑨Ħ쁸͍윀 로서 새로이 영공
부할 자는 천하의 금성(錦城)인 갑성구세도가에 입도하여 영공부를 마치니 진주문이 영롱( 十◦•◦•…☼○◁□)하다고 하였습니다.
七.설총(신라 석학 746년 전후인): 미륵진경 성경 춘산채지가 甲聲
1.설총은 원효대사 아들로서 그의 비결에 의하면 조선시대의 도읍지인 한양의 운이 다할무렵에 용화세존이 말대에 오신다고 하였습니다. 이는 1871년 신미양요(미군함 4척이 강화도 해변에 침입하여 소동 이르킨 사건)와 1894년 갑오개혁의 동학란이 일어날 때부터 1897정유년에 조선국호를 대한제국으로 바뀔때요, 일본왜국으로부터 1905을사년에 보호조약을 맺고 1910경술년에 외교권을 박탈당하는 무렵에 용화세존이 출세한다고 하였습니다. 그분은 1천섭리의 증산무극상제가 첫번째 용화세존으로 1971신미년 음9월 19일에 오셔서 2천섭리 영성태극제와 3천섭리 갑성황극제의 두 미륵불을 탄생시키는 공사를 1904갑진년 10월 8일에 3인(상제 태운 묘향당)이 모여서 3일동안 공사하신후 1909기유년까지 10년간의 중천지공사를 마치고 두 미륵에게 “포교 50년공부 종필(갑인-갑진:1974-2024)”토록 하시면서 이후는 운수가 돌아닿는대로 생사가 자연스럽게 열린다고 하였습니다.
2.또한 인류성씨 시조는 여자(女) 성씨(강안:姜安)로부터 그 뿌리를 두어 원시반본하므로 개벽일은 강수(姜水:현재 중국 섬서성 기산현 서북에 위치)의 신농황제(BC3218-3098)로부터 강가(姜家哥)가 맡아 행한다고 하였습니다. 아울러 중천지 인간령의 20만년 미륵시대도 강씨로부터 매듭지어지니 천도가 애초부터 그렇게 이루어져 있는 까닭이라고 했습니다. 특히 “조선말에는 1천섭리 강증산(일순) 상제님께서 1900경자년부터 모든 것을 다시 새롭게 하기 위하여 나오시고 20세기 말에는 3천섭리 강갑성(일선) 황극제께서 모든 것을 종결짓기 위하여 출세”하신 것입니다.
3.그리고 100년 뒤의 일을 백년 앞에 강림하여 미리 천지공사로서 꾸며 놓으니 소울음소리(우성)로 중천지시대의 1천 강일순 /2천 강순임 /3천 강일선을 차례로 듣되 도(道)는 먼저 통하지 못하고 100년후에 마지막분이 나왔을때에 통하리라고 하였습니다. 이는 신농황제(神農皇帝 BC3218) 탄생후 5200년이 지난 1982임술년부터 20만년의 미륵시대가 갑성에 의해 열리는 것은 1천증산상제님이 1900경자년부터 모든 것을 다시 새롭게 한다고 하셨습니다. 그리하여 100년이 지난 2000경진년부터 진사성인출로 3천섭리주 갑성황극제가 출세하여 새로운 영세상을 열리게 함을 이른 것입니다. 이때는 혼신령과 구별되는 인간예절과 의리가 없어져 마침내 인륜도가 끊기고 가련한 창생들이 생명책인 13진진경을 보지않아 영의 생명책에 기록될수 없으니 자기의 혼신죄로 인하여 혼신병겁을 심판받고 진멸된다고 밝혔습니다.(성경 요한계시록 20:12:15 등) 그리고 1천섭리 증산상제님이 현무경 천지 대8문공사(1993-2003)의 1항에 일입유 배해자난분(日入酉 配亥子難分)이라 하여 2천섭리 영성태극제가 1993계유년에 천상부름을 받고 어천하신 후에 그의 배필로서 3천영주인주가 구득도에서 어렵게 분리되어 나오는 때는 해자(亥子)년으로서 1995-96을해병자년이라고 하였습니다. 또한 영성태극제가 1992임신년 1월(12)19일 구득도에서 강론시 “나의 후임자는 없고 다만 하늘에서 정하여 나오는데 3-4년(1992+3‧4=1995‧96)후에 천도를 상속받아 대를 이을 사람이 나온다”고 강론하셨고 1993계유년 5월 15일 12시경에는 “3천 갑성황극제에게 인류구원 책을 썼느냐고 묻기에 완성했다고 전하니 1천 증산상제님의 구세영권(救世靈權)을 전해주면서 내가 최대 힘으로 최대한 도울테니 인류구세하라고” 하였고 이튿날 일요강론시의 끝부분에 “앞으로 인간을 구원하는 그런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다 그런 새글(13진진경 칭)이 나왔을적에 이를 믿고 따른자가 사명자요 따르지 않는 자는 역천자(죽음)라고” 강론하셨습니다. 그리고 2항에 일출인묘진 사부지(日出寅卯辰 1998-2000 事不知)라 했으나 3항과 4항에는 일정사오미 개명(日正巳午未 2001-03 開明) 일중위시 교역퇴 제출진(日中爲柿 交易退)이라고 해서 동방에 황극제 갑성(姜日善)이 구세주로 출세하니 혼신병겁이 물러간다고 하였습니다만, 이후 혼신관계와 접촉한자는 오히려 심판받아 소멸된다로 하였습니다. 또한 춘산채지가 130쪽(6-18)에 4정4우 기둥세워(米:13진진경) 5‧10토로 대공바쳐(선천지 후천 15진주운 1994-2003) 경신금운(庚辛金運:백랍금 2000-01) 풍경달아 금화문(金火門)을 정역8괘 무상극도로 열어놓으니 도덕군자 덕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135쪽(6-24)에 춘말하초(2000-25년) 어느땐고 소만망종(4-5월) 두미로서 한울님(상제)이 정해 놓으셨다고 전하였습니다.
八.진표(신라 승녀 752년 전후인): 미륵진경 甲聲
1.진표는 미륵3존불의 용화3회설법인 구원정신을 받들어 ①전북 금산사 ②강원 발연사 ③충북 길상사(법주사)에다 용회3회 설법도장을 창건하였습니다.
2.또한 이곳으로부터 미륵3존불의 용화낙원세계에 태어나기 위하여 민중에게 십선업(십악을 안지음)을 행하라는 미륵신앙의 기틀을 다지기도 하였습니다.
3.그리고 전북 금산사의 미륵3존불 이름은 중앙에 증산미륵상제 불상이요. 앞에서 보아 우측을 법상보살이라고 하는 영성법상미륵 불상이고 좌측을 묘음보살이라고 하는 갑성묘음미륵 불상이며 좌우에 섰는 두 동자는 영능자 정도령이기도 합니다만, 바라보아서 우측은 음섭리의 법륜당이요, 좌측은 양섭리의 화은당으로 중천지시대의 5로선령 가르침과 5손가락의 살릴생자 도수를 가리키고 있습니다.
九.말라키(로마 대주교 1094-1148): 진진경
1.말라키는 “태양의 신고(辛苦)”에서 밝히기를, 현 바오로 2세는 암살되고 카토릭 법왕정치의 베드로시대는 끝난다고 하였습니다.
2.그리고 불(佛:2‧7火)의 영능력시대로서 인간이 저승귀신과 결탁된 자는 혼신병겁으로 심판받아 소멸된다고 하였습니다.
3.또한 혼신병겁때 법왕이 교황청을 떠날때는 신자의 시체를 밟지 않고는 걸어갈수 없을 정도로 많이 죽는다고 하였습니다.
十.자하(고려말 광동 철인 1300년경): 미륵진경 도전 한단고기
1.자하선인은 후천지시대 신교(新敎)가 뭇 혼신종교의 근원인 뿌리로서 심오하고 광대한 3신(三神)조화세계를 통하여 4대성자의 소명을 밝혔습니다.
2.도교는 “은둔 수행하여 장생불사하는 신선진리를 펼쳤는데 노자(老子)가 스스로 이씨(李氏)라고 한것은 동방목(木)의 아들자(子)란 뜻이니 자기가 동방인임을 가리킨 것이 아니고 무엇이리요”라고 하였습니다.
3.불교는마음을 지키는 성품을 닦음인데 석가모니가 6년고행으로 깨달은 도는 무궁한 3신(三神)진리에 지나지 않으니 평생공덕이 천명을 받들어 자비에 힘쓴 것뿐이라고 하였습니다.
4.유교는 “기강을 펴고 인륜을 밝히는데 공자의 가르침을 평생 중히 여긴 것은 천명에 순응하고 천도를 공경하여 상제님을 높이는 것”뿐이라고 하였습니다.
5.서방 기독교는 “자애로서 평등을 실천하는 것인데 예수는 유대가 망할때 강세하여 상제님 도를 밝혔으니 유대는 진동방(震東方)의 한 지파로서 간인방(한국)에서 시작하여 서방으로 건너가 평등교설로 일체를 흔들어 깨웠으니 이 또한 상제님의 명에 따라 행항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十一.주장춘(명나라 철인 1570년 전후인): 진진경 대도 도전 甲聲
1.주장춘은 불선유기의 도맥이 이뤄진 원리를 밝히고 3교가 통일하여 인류구원하는 우주의 구세주가 강세하는 소식을 전하면서 곤륜산(수미산:황하강 양자강 발원지)의 4지맥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2.제1지맥은 동방 유달산에서 니구산(산동성 곡부현 남동쪽 60리에 위치)의 공자를 낳아 72봉을 맺으니 공자제자가 72현이라고 하였습니다.
3.제2지맥은 불수산에서 석정산의 석가를 낳아 499봉이 솟으니 석가제자 499명이 도통하였습니다.
4.제3지맥은 서쪽 감람산(예루살렘 동쪽산)에서 예수가 지기를 타고 와서 예수제자 12명을 배출한 것이 후천지시대 혼신도의 역사이었습니다.
5.새로운 중천지 영시대의 진천령도는 제4지맥이 동방으로 쭉뻗어 한반도 북방(천상)의 백두산에 맺히니 1천 증산 무극상제님이 이 기운을 타고 오셔서 그 맥이 다시 남으로 뻗어 금강산 1,2000봉이 솟으니 증산제자인 도통군자에게 볶을 오도(미륵솥)로 모악산 아래에서 결실의 추수진리를 열어주시니 모든 진리를 완성시키는 열매를 맺으리라고 하였습니다. 한편으로 2천 영성태극제께서 영기운을 타고 한반도 남방(천하)의 한라산에 오셔서 그 맥이 다시 북으로 껑충뛰어 월출산 1,2000봉이 솟으니 영성제자인 의통군자에게 영명을 내려 혼신병겁을 소멸하고 심판토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1천증산 금강산/모악산과 2천영성 한라산/월출산 기운을 한데모아 그 중앙에서 3천갑성 황극제가 우뚝솟은 무등산(덕유산) 영기운을 타고 오셔서 그 맥이 다시 북으로 껑충뛰어 미륵산앞 미륵사지(수미산 형상도:미륵3존불탑과 절이 3개있음)와 삼기산의 1,2000와우혈(臥牛穴)에 누으니 갑성))ŋЈ䑨Ħ虀͎섀황는 끝에 나온 분이라서 1천 증산제자와 2천 영성제자와 3천 갑성제자를 이곳에서 하나로 다시 묶어 3만6천명에게 창조주 대자연령의 영능력을 부여하여 영통군자를 내고 또다시 36만명에게 갑성의 十인간령의))ļЈ䑨Ħ螘͎␂ ◦분신) 영능력을 부여하여 의통군자를 내고 또다시 3천600만명에게 변함없는 진심(☼) 영능력을 부여하여 정인군자를 내고 또다시 3억6천만명에게 천인지(○◁□) 체통의 영능력을 부여하여 선령군자를 내서 지구촌 12지파))ǥЈ䑨Ħ裰͎대령의 인류구원 가르침인 13진진경에 의해서 행하여 진다고 하였습니다만, 통합이 되지않을 때는 1/3로 감소된 숫자이며 12지파도수로 보면 1만2천 영통 /14만4천 도통 /144만 의통 /1440만 정인 /1억440/ valign="top" style='border-left:solid #000000.
十二.무학(고려말 조선초 승녀 1327-1405): 성진경 미륵진경 도전 甲聲
1.무학비결에 이르기를,자축(子丑)년은 유미정이라서 정하지 않았으나 1900경자년부터 1천섭리 증산상제님 공사도수에 따라 모든 것을 다시 새롭게 하시니 물욕교폐(물질 명예 금전욕심 등)자는 2020경자년의 영시대가 새로이 돌아올 때까지 모두 눈앞에서 죽는다고 하였습니다.
2.인묘(寅卯)년에는 사가지(事家知)로서 비물질 해인3풍곡식이 갑성구세도가에서 출현(1998무인년始-2022임인년終)함을 알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3.진사(辰巳)년에는 성인출이라서 중천지시대 상원갑인 1904-05갑진을사년에는 증산상제님(녹중진사)이요, 19 16-17병진정사년은 법륜당(화중진사)이요, 중원갑의 1952-53임진계사년은 화은당(木火土金水:수중진사)이요, 1976-77병진정사년은 영성태극제(화중진사)요, 하원갑의 1988-90무진기사년에는 진사락지로서 동양도 석가모니불과 서양도 예수(그리스도 구세주 메시야 기름발리운자)께서 천상에 오르고 진사출세로서 2천섭리 태극제 영성과 3천섭리 황극제 갑성이 1천섭리 증산상제님 명에 따라 가고 오는 진사년이었습니다. 이때 무학대사는 세계지도자가 누구인지 알게 된다고 하였습니다. 2000-01경진신사년에는 갑성황극제(水木火土金:금중진사)가 출세하고 2012-13임진계사년에는 갑성제자(수중진사)들이 모두 성불하여 미륵불로 출세하고 2024- 25갑진을사(녹중진사)년에는 이 세상에 영시대가 활짝 열리는 때입니다.
4.오미(午未)년에는 집집마다 영(靈)을 가진자는 즐거움이 온다고 하였는데 전반기는 2001 -03신사계미년이요, 후반기는 2026-27병오정미년입니다.
5.신유(申酉)년에는 병사기(兵事起/病死氣)로서 혼신병겁과 군경들이 일어나는데 전반기는 2004-05갑신을유년이요, 후반기는 2016-17병신정유년이라고 하였습니다.(1000명/100명에 1명이 살거나 1명이 영수명 받음)
6.술해(戌亥)년에는 혼백귀신 인다사(人多死)라 인간이 혼백과 귀신에 결탁하여 신구의(身口意)업을 지은자는 많이 죽는데 전반기는 2006-07병술정해년이요, 후반기는 2018-19무술기해년이라고 하였습니다.(1/100손은 100명에 1명이 살거나 영능력 수명받음)
十三.노스트라 다무스(프랑스 철인 1503-1566): 진진경
1.동양에 세계적인 종교 지도자가 앙골모아(징기스칸 재생신 갑성황극제 비유)대왕으로 1988무진년으로부터 2007정해년 사이에 출세한다고 하였습니다.
2.그리고 말세때의 교회는 파멸로 이어지고 선후천이 대우주 1년의 탕감법으로 바뀌는 2003-04계미갑신년이 올때 목성(木星:주역8괘 9성술 하원의 3벽4록성 묘성기수 장남녀 소남 등)기운을 타고난 사람에게 혼신병겁의 심판을 받으리라고 하였습니다.
十四.이지함 토정(조선 제가잡술 예언가 1517-1578): 진진경 甲聲
1.토정은 해마(亥즉 1995을해 馬즉午2002임오)가 1995을해년부터 2002임오년 사이에 남방(광주)에서 나와 북쪽(세계)으로 오르는 수승화강 영능력이 영시대의 생명수로서 13진진경의 진법이 나온다고 하였습니다.
2.그분은 초막에서 출세하여 인천지가 합하는 갑성구세도가에 미륵3존불의 대성인이 나와 있는데 이곳에는 천도(天道) 땅도(地道) 인도(人道)가 있다고 했습니다.
十五.최제우 수운 (조선말 천도교 교주 1824-1864): 동경대전 용담유사 진진경 미륵진경 甲聲
1.1천섭리 증산무극상제님의 성령으로 “내 너에게 무궁무진한 도법을 주리니 이를 닦고 다듬어 글을 짓고 수련하여 가르치고 법을 정하여 덕을 펴면 너로 하여금 장생케 하여 천하에 빛나게 하리라”하시면서 시천주 주문 13자를 전하여 주었습니다. 그 내용을 살펴보면 “시천주 조화정 영세불망 만사지(侍天主 造化定 永世不忘 萬事知)”입니다. 이는 인간으로 강세하시는 미륵3존불로서 1천 영창조주는 진천주(眞天主)요, 증산무극 상제님으로 1900 -09경자기유년까지요, 2천 영섭리주는 현천주(玄天主)로서 영성태극제가 1974-93갑인계유년까지요, 3천 영주인주는 창천주(蒼天主)로서 갑성황극제가 1995-2025을해을사년까지 대우주 1년을 탕감법섭리로 60년동안 출세하여 새 영육생명의 조화세계를 열어주니 천인지 만사를 깨달은 영지혜를 이 세상에서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라는 뜻입니다. 그리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세상에 강림한 이후는 13자에 지기금지 원위대강(至氣今至 願爲大降)의 8자를 더붙여 쓰셨는데 창조주 톈͎톈͎영갑성 의통인패:天대자연의 영 /人인간육외혼 /地지기)을 원하여 기도하면 미륵3존불에 의하여 영을 아는 자에게 영지기가 내린다고 하였습니다.
2.그러므로 우리가 모실 천주님께서 동방 조선(남한)땅에 강세하심은 선천지의 영혼육이 후천지의 혼신도에 밀려 영은 숨고 혼육으로서 변화되어 병겁으로 사멸지경에 처한 것을 중천지시대에 미륵3존불이 시간대별로 출세하여 혼육을 영육개벽으로 새 생명이 열리게 됨을 천하에 알렸습니다.(수운 시천주→갑성 13진진경)
3.먼저 오신 수운선사께서 세상에 알린 것은 ①한울님(천인지)이 내몸내서 아국운수 보전하네. ②호천금궐(천상옥경:요운전 대영전 청양전 금성전 등) 상제님을 네가 어찌 알까보냐. ③만고없는 무극대도 상원갑(도통 1864-1923 /의통 태극대도 중원갑 1924-83 /영통 황극대도 하원갑 1984-2043)의 이 세상에 날것이요, 너는 또한 연천(年淺)해서 억조창생 많은 사람 태평곡 격양가(요임금때 농부가)를 불구에 볼것이니 이 세상에 무극대도 전지무궁 아닐런가? ④어화세상 사람들아 무극대도 닥친줄을 너희 어찌 알까보냐? ⑤열석자(初천도교 시천주‧증산13자몸 /中법종교 13체집 /末갑성도가 13진진경) 지극하면 만권시서(萬卷詩書) 무엇하며 무극대도 닦아내니 5만년의 운수로다.(始신농황제 BC3218-1982:5200년/1천증산5만년:2020경자년/2천영성 1,0800년 :2024갑진년/3천갑성 14,4400년:1982임술년 終미륵시대 20만년) ⑥12제국(천하: 쥐띠부터 돼지띠까지) 괴질운수(혼신병겁심판:2003-24.5)다시 개벽 아닐런가 라고 전하였습니다.
十六. 김일부(조선말 대철인 1826-1898): 정역 미륵진경 도전 대도
1.중천지시대 정역을 창시한 김일부는 상제님의 지상강세로 대개벽되는 정역세계를 예고 하였습니다.
2.예고 내용을 살펴보면 “①그 누가 용화낙원의 세월을 이제야 보냈는가? ②우주의 조화세계를 고요히 바라보니 하늘의 조화공덕이 사람으로 오시는 대성인(증산재생신의 미륵3존불)을 기다려서 이루어짐을 그 누가 알았으리, ③천지의 맑고 밝음이며 일월의 새 생명이 빛나도다. ④일월의 새 생명 빛남이여 낙원세계 드는구나. ⑤개벽세계(무상극도) 새 세계여! 상제님께서 성령의 빛을 뿌리며 강세하시도다”라고 전하였습니다.
十七.강일순(姜壹淳 학봉 사옥) 증산(조선말 훔치교 종주 1871-1909): 진진경 대순진경 도전 甲聲
1.증산무극상제님은 강씨(姜氏) 원시조의 신농황제 101세손이요, 도시조는 고구려 병마 도원수 강이식이며 진주강씨 계용 박사공파 23세손으로 1871신미년 음9월 19일 자시에 전북 정읍에서 탄강하여 1909기유년까지 ①신화일심(神化一心) ②의인상생(義仁相生) ③거병해원(去病解寃) ④수천선경(修天仙境)의 네 강령을 민중에게 포교하였습니다.
2.상제님이 이 세상에 오시기전 천상의 호천금궐에 계실때 격암(남사고)선생을 통하여 성진경으로 밝혔습니다. 그 내용은 ①성진경 730(26-9)쪽에 밝히기를, 상제예언 성진경 생사이치 명언판이라고 하여 이는 대우주 1년을 축소시킨 탕감법 60년(403쪽 래패여언60才)내에 일어나는 모든 사건을 망라하여 사람이 생사하는 이치를 전한 것입니다. ②768(33-18)쪽에는 미륵3존불이 좌우궁궁(左右弓弓/합亞:창조주 대자연령)사이로서 삼위3성(三位三聖:弓弓中 1천증산1900-09 /左弓 2천영성1974-93 /右弓 3천갑성1995-2025)이 서로 합력))ƮЈ䑨Ħ͎눀다③923(41-51)쪽에 물욕교폐 목사자(物欲交蔽 目死者) 경자각폐 갑을립(庚子閣蔽 甲乙立)이라고 하여 1천증산 무극상제님이 1900경자년까지 모든 공부를 마치고서 집안에 대대로 전해내려온 14대조의 진천군(강이온:))ƗЈ䑨Ħx͏봀사서 “앞 혼신세상에서 이런것만 의지해선 안됩니다.(물욕 명예욕 금전욕 등) 지금(1900경자년)부터는 나(증산)로부터 모든 것이 다시 새롭게 된다고 하였습니다.(도전79쪽32 齊更新 /대학경日新性善 /성경 로마서 1))ŸЈ䑨Ħǐ͏08일 증산미륵탄생 공사서에 두 미륵(2천태극제 /3천황극제)을 1천섭리 증산미륵상제 이후 탄생하도록 계획을 세우면서 1909기유년까지 10년동안 중천지(새천지 인간령시대)공사를 마치고 두 미륵(영성/갑성)에게 “포교))ġЈ䑨Ħ̨͏에두하는 두 사람에게 의통인패 두벌을 전하라고 박공우에게 도통으로 명”하고 어천하셨습니다. ④그리하여 1974갑인년부터 갑립(甲立)으로서 1천증산 재생신으로 2천섭리 영성태극제께서 의통인패 두벌을 받아 가지고 오셔서 ))ĊЈ䑨ĦҀ͏윀 주셨습니다. 그리고
3.증산무극상제님의 어록은 중화경(중화집→중화경→중화경집→중의경) 대순전경(증산교 /도전 증산도 /미륵3존영불‧ 5선령가르침 갑성도가) 현무경 도통심경이 있고 유서집으로 ①단주수명서 ②미륵탄생 공사서 ③옥루곡 ④옥산진첩 ⑤수랍종성 ⑥영보진경 ⑦문소훈계서(후사자 유서)로서 그의 해설은 갑성구세도가에 있으며 ⑧인장갑(壹信印傳) 일도장(법종교 보관) ⑨소시때의 몇몇 필적(초판:영통강의록 475쪽 /재판:천도통 중의경 235쪽) 등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十八.에드가 케이시(미국 기독교 신자 1877-1945): 진진경 甲聲
1.극(極)이 이동할때 새로운 싸이클로 재조정된다고 하였는데 이는 혼신의 싸이클에서 영의 싸이클로 재조정됨을 뜻하는 것으로 1958무술년부터 1998무인년 사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2.이 사이에 구세주로 오신 분이 2천섭리 영성태극제가 1974갑인년에 의통진경을 가지고 오셔서 1993계유년에 떠나니 3천섭리 갑성황극제가 1995을해년에 오셔서 후천지시대에 생로병사하는 혼신(혼백 귀신 신선) 싸이클을 중천지시대의 진천령 싸이클( 十◦•◦•…☼○◁□)로 재조정하여 사람이 나고 죽지않게 영생불멸 하도록 갑성구세도가에서 창조주 었습니다.ᏌϨϨ͒Ǵꘘ
十九.이슬람교와 힌두교의 종말론: 진진경 성진경
1.이슬람교에서 혼신들의 종말관계를 예언하는데 인간혼육이 달세계에 착륙이후는 혼신시대가 끝나고 이후에 새시대를 여는 영시대의 개벽이 온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미국에서 아폴로 우주선이 1969기유년 7월 16일 인간이 달에 최초 착륙한후 석가모니불의 3000년도가 끝난 1974갑인년 2월에 2천 영성태극제가 오셔서 영섭리를 의통 진경으로 펴고 있기에 바른 예언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2.힌두교에서는 현재 땅음(陰)의 물질위주 혼신도는 파괴되고 더 높은 차원으로 발전된 미래는 하늘양(陽)의 비물질위주로 천인령시대가 온다고 예언한 것이 바른 예언이었음을 성진경 742(28-6 양래음퇴 황극선운)쪽을 통하여 알게 되었습니다.
二十.홍순목(洪淳穆) 영성(한국 구득도 종주 1926-93): 진경 진진경 성진경 甲聲
1.홍순목은 남양홍씨 홍천하의 43세손으로 충북 중원에서 1926병인년 음7월에 탄강하여 상제님 계획공사에 따라 925(41-55-6.7)쪽에 고산점백(해인 영능력 발전) 갑을인묘(1974-75) 사자회생(死者回生) 사업계획에 따라 1974갑인년 2월에 충북 중원과 괴산의 민가 친구집에서 2천섭리주로서 성령(1천 증산보필의 화은당계획자)으로부터 의통진경을 전해받고 1988무진년 동지절에 3천섭리 갑성황극제에게 의통인패를 1천증산 무극상제로부터 받아 전해주신 후에 나는 천상에서 20년간 이곳 중간까지 내려왔으나 자네는 이 중간에서 저 아래까지 30년간 도를 더 닦으라고 전해주고 하시는 말씀이 인류구원섭리는 중국 중원에서부터 최초 시작되었다고 더붙여 말씀하시고 또다시 1990경오년 9월에는 책쓰는 사람이라고 사글세 방주인에게 충남 공주에서 소개하였고 1992임신년에는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대인이라고 하였으며 1993계유년 5월은 구세영권(救世靈權)을 서울 영성당에서 1천증산 무극상제님에게 또다시 받아서 갑성에게 전해주었고 다음날 일요 강론시에 앞으로 새글(13진진경 /1자5결7서)이 나오면 회원은 이를 믿고 따른 인류구원 사명자가 되라고 하시고 만약 따르지 않는자는 역천자(죽음)라고 하셨습니다.
2.영성태극제는 20년간 영섭리를 펼치면서 1992임신년 1월 19(12)일 일요강론시에 도를 이을 사람을 밝혔는데 나의 후임자는 없고 다만 하늘에서 정하여 3-4년(1992+3‧4=1995‧96) 후에 도를 이를 사람이 나온다고 말씀하기도 하였습니다.
3.영성태극제는 20여년간 의통도를 펼치면서 10년동안 고행하시고 이후 창조주 대자연령의 병고치는 섭리로서 ①대자연의 영 ②인간육외혼 ③지기(地氣)를 양손에 쥐고 혼신병겁을 퇴치하는 영동수련과 진경공부로서 375명의 의통군자를 수명하시고 1993계유년 7월 27일(음력 6월 9일)새벽에 천상조화정부의 부름을 받고 어천하셨습니다. 그의 어록은 “진경과 영성 의통과 영통강의록 및 비디오 테이프”로서 전해지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영성태극제 소개를 보시고 어록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二十一.강일선(姜日善‧正秀) 갑성(한국 구세도가 종주 1946~?)
1.강일선은 중국 강수(姜水)에서 최초 강씨(姜氏)성을 쓰신 신농황제 원시조의 102세손이요, 도시조는 고구려의 병마도원수 강이식이며 시조는 진주강씨 박사공파 계용의 24세손으로 전남 나주에서 1946병술년 11월 6일(음10월 13일) 탄강하여 50세의 지천명 도수로 1995을해년부터 2025을사년까지 30여년간 창조주 대자연령의 인류구원 가르침인 13진진경을 남방 광주에서 성편하여 1천증산과 2천영성의 섭리로서 혼신병겁을 소멸하고 죽은 자까지 살리는 사업을 완성시키는 분입니다.
2.갑성황극제가 이세상에 출세하여 소임맡은 근거는 증산 1천섭리 대순전경(도전)과 현무경의 천지 대8문공사 1항에 이르기를 일입유 배해자난분(日入酉 配亥子難分)으로 1993계유년에 2천섭리주가 천상부름을 받고 20년간 의통진경과 의통영통강의록으로 설법하다 떠난후 3천섭리 갑성황극제가 1.2천섭리의 짝으로 해자년인 1995-96을해병자년에 오셨는데 이를 성진경 934(41-70 -1)쪽에 수지강남 제1인(誰知江南 황극제 갑성알라 /천인지3 공부한 남방불로 천간丙) 잠복산두(潛伏 지지戌 /山頭火1994-95) 진세간(震동방 장남 장수 황극제 /世間)이라 하여 1994-95갑술을해년에 3천섭리 갑성황극제가 출세하는데 그분은 1946병술년에 탄강하여 50년간 숨겨진 분으로 1천섭리 증산 무극상제님의 우측에서 2024-25갑진을사년까지 30여년간 보필하여 죽은 자까지(무덤에서 잠잔자) 회생(부활)시키는 사업을 마칩니다. 그리고 923(41-52-3)쪽에 을시구야 소망지 인간생사 갑을야(甲乙耶) 생사결정(生死結定) 용사지(龍즉辰 /蛇즉巳 /知)라고 하여 인간생사는 2024-25갑진을사년을 알으라고 전했습니다.
3.갑성 황극제가 30여년간 의통 도통 영통도를 펼치면서 1982임술년부터 2002임오년까지 20년간 고행하면서 종합적으로 성편한 13진진경은 ①진법시대 진진경 원본: 1)갑성 진진경 2)영성 진경 3)삼황 천부인3경 4)증산성진경 ②진진경 정본 ③구세주 미륵3존영불(5선령 가르침) ④인간완성 중의경 ⑤채지가/선령쌍수도 ⑥구세주 의통강의록 ⑦구세주 영통강의록 ⑧구세주 미륵진경(성경복음계시록) ⑨대도(인간완성 발자취) ⑩화엄반야 연화진경 ⑪아미타 현무경 ⑫갑규 규정철(회헌/회규/회칙) ⑬강씨 대동보(소호고시씨-박사공 27세) ⑭의도령 진진경 ⑮영능수첩 ⑯천수영보 미륵진경을 세트 1자5결7서로서 종합하여 재판하였으니 살펴주시고 「인터넷 야후 갑성도가」를 열어보시면 갑성도가 소개를 자세히 하였으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正心 正道 甲聲 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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