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소거품 특유의 부드러운 크림질감의 정통 흑맥주 기네스맥주
잘 모르다가.. 영화 타이타닉의 장면 (일반실에서 주인공이 사람들과 어울려 춤추고 맥주 마시던..) 덕분에 알게 된..
그리고 그 맛에 반했으나.. 다행스럽게도(?) 생맥주를 취급하는 곳이 많지 않고 비싸서.. 드물게 마시는 맥주
그리고 하이네켄과 함께.. BI가 정말 맘에 드는 브랜드
누가 만오천원 내고 두시간동안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는 곳이 있다며 소개를... 반신반의 하며 갔는데요.
할로윈 분위기의 다소 산만하지만 편안한 펍이라서 일단 첫인상은 좋았고...
거품조절을 해가며 따라야 하는 기네스.. 직원마다 따르는 법이 달라 좀 그랬지만...
푹 파인 볼이라 보기 보다 양이 듬뿍.. 맛도 고급이던 6천원짜리 감자튀김과..
드디어 나온.. 맥주
일전에 봤던 이 광고 끝부분을 보시면, 기네스 맥주 특유의 솟아오르는 거품이 살짝 나오는데, 실제로 보면 참 멋집니다.
원리는 이런 식이죠.
정말.. 무제한으로 마실 수 있더군요. "여긴 파라다이스인가?"
아일랜드 술꾼들이 밤에 마시고 집에서 자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도 수염에 거품이 묻어 있어야 기네스라고 개구라친다던데..
실제로 거품은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몇잔이나 마셨을까... 20대 초반 이후로 그렇게 맥주를 미련하게 먹기는 처음..
아.. 완전 녹아들더군요. 한달에 한번 도장 찍고 싶어지는 곳.. 부디 영업방침 바꾸지 말고 유지하시라!
Yeah~
위치 : 사직동 야구장 정문 등지고 정면 길 (맥도널드쪽 한블럭 뒤) 직진 10미터쯤.. 왼쪽 3층에 노란색 간판 펍오즈
장점 : 기네스 생맥주 인증, 2시간 무제한 리필 (한번 가본 관계로 아직 부족함)
단점 : 서버마다 맥주 따르는 방식의 차이로 맛도 조금씩 다름 (거품 많게 해달라고 주문)
추천메뉴 : 무제한 리필, 감자튀김
펍오즈는 추가로 두개의 게시물이 더 정리되어 있습니다.
부산맛집과 지역/관광정보
따뜻부산 http://cafe.daum.net/onbusan
첫댓글 기네스 맥주... 꼭 먹으러 가야지
이벤트 계속하는지 알려주세여!
이벤트가 원래는 10월 한달 예정인데, 제가 9일에 갔을때도 하는 걸 보면.. 아마도 이번달까지 일지 모르겠네요. 확인 해 보겠습니다.
어제 가서 물어보니.. 이벤트는 연말까지라고 합니다. ^^ 기존 가격은 한잔에 8,500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