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 송전지는 일반 노지에서 낚시를 하실경우 대낚시 (민물) 1인당 8000원. 루어낚시 (배스) 1인당5000원 입니다.
그리고 좌대를 이용하실때는 이곳송전지는 10 여가구가 150대 개인좌대를 운영합니다 그중에서 저희 수원집이 가장많고
가장큰 좌대를 가지고 운영합니다. 평균 작은좌대 큰좌대로 나누어 요금을 청구합니다, 작은 좌대는 3~4 명기준 40000원
큰좌대는 5~6명기준50000원 그리고 입장료 좌대1당8000원입니다 입장료는 인원수 관계없이 좌대당입니다 .
아 그리고 텐트칠 수 있는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어제 저녁부터 붕어 산란이 시작됐습니다, 아마도 오늘이 지나야 정확한 산란인지는 알 수 있지만 고기들이
상류권으로 올라오며 또한 수온이 상승했고 붕어들이 뒤집는것으로 보아서 분명 산란이 시작한것로 생각됩니다.
지금시기가 붕어낚시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이곳송전지에는 다양한 어종이 서식합니다, 붕어, 잉어, 향어 , 메기, 가물치, 배스등등..
그럼 충분한 답변이 되기를... 감사합니다.
<내용출처 : 본인작성>
첫댓글 노지(좌대)에서 할 경우 어느 곳에서 하면 초보자도 약간의 손맛을 느낄수 있을까요..?그리고 답변에 보면 좌대와 좌대 입장료가 각각 다른데요 입장료 따로 좌대 사용료 따로인가요..??
답변이 늦어서 죄송합니다.노지에서 손맛을 보시려면 저희카페 약도를 참고하시고 오시다가 송전다리 끝에서 바로 우회전 하시면 송전지 최상류입니다, 송전다리 근처나 아니면 저수지쪽으로 더내려가면 버드나무쪽 에서 낚시를 하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입장료는 여기 송전지를 관리하는 요금입니다.
한가지 더 밤 낚시를 할 계획인데요 밤에 활성도는 어떤가요
그리고 이곳은 16가구가 어촌계라는 송전지를 관리하는 단체가 함께운영을 합니다.그레서 좌대료는 개인 관리비고 입장료는 별도로 모아져 낚시터 주변 환경관리, 임대료,줄어드는 어종 개체수를 늘리기위해 고기도 방류를 합니다. 관리비가 거기에 보두 쓰여집니다. 새벽낚시를 꼭 꼭 하셔야 조과를 올릴 수 있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