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ttp://cafe.naver.com/swca0/8856
windows 7 환경에서 A3 용지로 인쇄시 A4 사이즈로 인쇄가 되고
A4 용지로는 정상 출력 되는 현상이 발생하여 HP 센터에 문의 결과 아래와 같은 답신을 받았습니다.
참조 하세요.
안녕하십니까? 한국 HP 고객지원센터입니다.
항상 저희 HP 제품을 애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HP OfficeJet Pro K8600 컬러 프린터의 A3 문서 인쇄 안되는 문제로 사용이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이에 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먼저 호환 드라이버 DJ 9800은 Windows Update 진행 없이 설치가 가능합니다.
DJ 9800은 Windows 7 운영체제에 기본 포함되어 있습니다.
만약 DJ 9800 목록이 확인되지 않을 경우 Windows 점검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원인 *
PC에 설치된 윈도 파일과 드라이버 파일의 호환성 문제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점검 방법 *
1. 호환 드라이버 설치 방법(DJ 9800)
- 바탕화면 [시작]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 상단 메뉴 중 [프린터 추가]를 선택합니다.
- [로컬 프린터 추가]를 선택합니다.
- [USB 포트]를 선택한 후 [다음]을 선택합니다.
- 제조 업체를 [HP]를 선택한 후 프린터 이름은 [HP Deskjet 9800 Series]를 선택합니다.
(HP OfficeJet Pro K8600의 호환 드라이버는 HP Deskjet 9800 Series 입니다.)
- “프린터 설치 중”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설치 중 메시지가 사라진 후 [기본 프린터 설정] 항목을 체크 후 [마침]을 선택합니다.
2. 호환 드라이버 설치 후 A3 인쇄를 위한 설정 방법
- 바탕화면 [시작] -> [제어판] -> [장치 및 프린터]를 선택합니다.
- 설치된 [HP Deskjet 9800 Series]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인쇄 기본 설정]을 선택합니다.
- 상단 메뉴 중 [용지/품질]을 선택합니다.
- 하단 [용지 옵션 - 크기] 항목을 선택하여 [A3]를 선택합니다.
- 우측 하단 [적용], [확인]을 선택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거나 보다 자세한 설명을 원하실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아래 고객지원센터의 담당 엔지니어를 통한
기술지원을 권장해 드립니다.
또는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어 기기적인 점검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HP 고객지원센터]
☎ 1588-3003
안내 멘트 3번 프린터 - 2번 오피스젯 K시리즈 프린터, 모바일 프린터
센터 운영 : 평 일 (오전 9:00 ~ 오후 6: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1:00)
[HP 서비스 센터 찾아보기]
http://h20424.www2.hp.com/program/servicecenter/kr/ko/consumer_map.html
항상 건강하시고, 활기찬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 HP 이메일 지원팀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