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네 집 챔프방송에서 우연히 보게된 가면라이더 키바... 바이올린을 켜는 키바의 영상이 무척이나 인상적이었는데 마침 바이올린을 가지고 놀고있던 아이의 눈에도 확 각인이 된듯.. TV로 한번 보게된 키바가 자꾸 기억에 나는지 엄마 바이올린켜는 파워레인저 (^^:) 또 보고싶다..를 연발.. 이전에 파워레인저만 무조건 좋아했었는데 파워레인저에 대적할만한 녀석이 드디어 나타났네요 이름하여 "가면라이더 키바!!" 집에서 유선방송이 안되는 관계로 컴퓨터로 동영상을 찾아서 보여줬더니 한국말 더빙된것이 많이 없어서 자막이 흐르는 영상을 보는데도 무척이나 집중하고 보네요.. 가면라이더 시리즈야 워낙에 유명해서(벌써 11년째...헉쓰.. 대단햐~) 스토리나 재미는 당연히 ?오~ 라고 생각하고 있지요..
< 간단한 가면라이더의 스토리> 이번 키바는 뱀파이어를 모티브로 하여 1986년 아버니 오토야와 2008년 아들 와타루의 두 시간대를 오가면서 스토리가 진행된다. 성격도 반대인 아들과 아버지의 미묘한 대치와 함께 키바로 변신하여 싸우는 모습등 다양한 볼거리와 탄탄한 스토리가 있다.. 시대를 넘나드는 부분을 아이가 이해할리 없지만.. 어른으로서 같이 보기에는 어른또한 재밌다는 점이 이 키바의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방송중인 가면라이더 키바에서 나오는 벨트>
<우아~ 가면라이더 키바의 DX 벨트가 생기다~~> 그러던 차에 우연히 생긴 가면라이더 키바 DX 키바벨트를 선물도 받게 되었어요.. 키바 벨트가 우리집으로 입성한날.. 아이들의 함성을 동네가 떠나갈듯했고..(아이들 진정시키느라 결국 저도 소리를 질렀다니요 ^^;) 아이들은 정신줄을 놓네요..~ 생각보다 더 좋아하는듯... 엄마는 설명서 읽기 바쁜데 아이들은 벌써 다 뜯어서 자기네들 끼리 이리처리 해보고 난리다.. 알아서 척척 꽂고 알아서들 벨트 매시고... 둘이서 폼체인지도 해보느라 정신없어요.. 다만 설명서도 안읽고 무턱대고 하더니만 폼을 끼우는 방법은 잘 모르시고.. ㅋㅋ 녀석들아 그러게 설명서를 잘 봐야징~~ 아직은 어려서 벨트가 무거워 보이는구먼 1시간동안 내내 차고 있더니 잘때도 차고 잔다는것을 겨우 말려서 옆에 놓고 잘수있게 허락해줬어요. 누나는 별로 안 좋아할거라는 생각에 이 선물이 올때 이건 동생거야.. 라고 말했건만.. 누나도 가지고 놀고 싶어서 안달이났네요.. (여자아이들은 별로 안 좋아할줄 알았는데 나의 착각이었네요..)
< 키바트 배트를 켰을때 나는 소리 >
아이들이 폼체인지 하는모습..
제대로 폼체인지 해볼까요??
<가면라이더 키바 제품설명>
|
출처: 지여니의 블로그 원문보기 글쓴이: 어머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