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산 연옥분말의 임상실례
연옥 분말은 약품이 아니다. 약품이란 화학물질로서 화학구조 방식에 의하여 어떠한 질병에 적응하도록 제조된 것이다.
그러나 연옥은 그러한 물질을 초월해서 인간에 병소된 세포 속에 자연치유력을 넣어주는 강력한 산소의 활성작용을 해 주는 무기질 즉, 미네랄의 일종이기도 하다. 보통 산소는 그 상태가 분자 O2 의 물질로서 존재하나 춘천산 연옥 물질이 다른 물질과 결합하게 되면 산소 원자로 된다. 이렇게 살아 존재하는 산소는 세포를 부활시키며 대사 활동을 촉진시키게 되는 것이다.
연옥은 그 높은 전위를 지닌 암세포로부터 전자를 빼앗아 전위를 낮추는 작용을 한다.
그런데도 춘천산 연옥은 금속이 아닌 반도체임은 생리학적으로 대단히 편리한 현상이다. 왜냐하면 혈액을 비롯한 각 세포는 반도체의 성질을 지니고 있는데 반도체끼리는 그 전자물성으로 보아 공존할 수 없기 때문에 부작용이 없는 것이다.
춘천산 연옥 물질은 혈액성분 중의 적혈구와 결합해서 적혈구 자체를 부하전으로 만든다. 그리하여 혈액을 음이온화시켜 탈수소반응을 나타나게 해 줄뿐만 아니라 이 화합물질이 전자화학적으로 적혈구속의 헤모그로빈과 친숙해져서 산소를 풍부하게 활성화하게 되어 강력하고 활동적인 적혈구 구실을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원소 물질이 되는 것이다.
또한 춘천산 연옥은 혈액의 점도를 균형있게 회복시킴으로써 혈액을 알카리성화하여 주며, 산소 결핍 상황에서 이상세포로 증식하는 세포를 파괴함으로써 정상세포로 회복시켜 주는 '파이토신'(고혈압은 내려가고 저혈압은 올라가고 체내 부족한 산소량을 즉시 동시에 증가시켜 주는 등) 작용을 하는데 이는 산소활성을 통해서 활성화 해 주는 원리가 되는 것이다.
또한 춘천산 연옥은 여기에 중요한 기전은 'MICH METAL' 화합물은 B.R.M. 즉, 생체방어 인자유발제 물질로서 순환계질환에 절대적인 물질인 원적외선 분광방사 물질이 시야로 볼 수 없으나 4∼14 마크론의 파장 가운데 8마크론의 파장은 생체방어인자 유발체인 것이다.
회토류 또한 원적외선의 에너지로서 예컨대 규토(SIO2)는 9-21미크론을 방사하나 춘천산 연옥에서는 16-18미크론에서 안정된 상태에서 분광방사를 하는 것을 발견하였을 뿐 아니라 춘천산 연옥 물질이 특이한 것은 인체에 접촉이 될 때 가장 좋은 파장( 8-9 미크론)이 분광방사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동양 의학에 '기'라고 주장하는 평균 파장이 8미크론의 원적외선이니 춘천산 연옥의 분광 파장은 자연적으로 생성된 인체에 유익한 파장이란 점에서도 다른 예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경이적인 사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