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쓰릴미> BC카드 문화 멤버쉽 할인 안내]
BC카드 문화 멤버십 회원 할인 : 15%
- 할인율 적용 : 5월 29일(화) 오전 10시 예매부터 적용 (6월 5일 이후 공연 할인 적용)
- 문화 멤버십 회원은 BC카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가입 가능합니다.
- 문화 멤버십 회원 가입 후( www.bccard.com) 쓰릴미 할인 쿠폰 출력/소지자에 한해 15% 할인 처리됩니다. d (쿠폰 미소지자는 현장에서 차액 지불)
- 쓰릴미 할인 쿠폰은 6월 1일부터 BC카드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합니다.
- BC카드 일반회원 : 10% 할인
- BC카드 일반 회원 할인은 <인터파크/클립서비스> 전화 예매 시에만 가능합니다. (문의 1544-1555 /02-501-7888) |
§ 작품소개
가슴을 적시고 이성을 마비 시키는 뮤지컬 <쓰릴 미> 실제 시카고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을 바탕으로 만든 리얼뮤지컬<쓰릴 미>가 브로드웨이의 열기를 그대로 한국무대로 옮겨와 국내 초연에 들어간다.
미국의 실제 유괴살인 사건을 바탕으로 만들어 2005년 5월 뉴욕에서 공연이 시작된 이후 8월까지 세 차례에 걸친 앵콜 공연을 기록한 뮤지컬<쓰릴 미>는 1924년 당시 시카고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가장 악명 높고 흉악한 전설적인 범죄를 바탕으로 만든 섬세한 심리극이다.
19살, 그들은 왜 어린 아이를 죽였는가? 숲 속에 버려진 14살 어린이의 시체. 손발이 뒤로 묶여 잘려 있고, 얼굴을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뭉그러져 있다. 현장에 떨어져 있는 안경이 단서가 되어 살인범이 잡힌다. 용의자로 지목된 부족한 것 없는 법대 졸업생 19살의 네이슨 레오폴드와 리차드 롭은 당시 니체의 초인론에 심취해 있었다. 이 전대미문의 범죄는 미디어를 타고 미국 전역을 뒤흔들어 놓았다. 그리고 당시 최고 명성의 변호사 찰스 대로우의 변호로 이들은 사형 대신에 무기징역을 선고 받는다. 재판정에서 찰스 대로우의 최종변론이었던 “죄는 미워하되 사람은 미워하지 말라”는 지금도 명문으로 전해진다.
2003년 초연, 2005년 뉴욕 공연, 2007년 서울 공연 2003년 뉴욕의 Midtown International Theatre festival 에서 초연된 이 작품은 극의 배경이 당시 굉장히 충격적인 유괴 살인사건을 다룬 실화라는 점과 치밀한 심리묘사를 통해 시간을 넘나들며 극단적이고 복잡한 인간내면을 긴장감 있고 밀도 높게 표현된 점이 화제가 되어 주목을 받기 시작하였다. 현재는 미국의 오렌지 카운티, 시카고, 보스톤, 올란도, 달라스와 호주의 멜버른 등의 극장에서 주요 레파토리로 공연이 이어지고 있다. 최근 공연으로는 필라델피아의 미디어 씨어터에서 1월 24일에서 2월 11일까지 공연된다.
Outstanding Off Broadway Musical 작품상 수상 무대 위에 단 하나의 피아노 연주만으로 공연되는 뮤지컬<쓰릴 미>는 여러 부문의 뮤지컬 음악상에 노미네이트 되는 등 널리 음악성을 인정받은 작품이다. 미국 Outstanding Off Broadway Musical 에서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Drama Desk Award에 최고 뮤지컬과 최고 음악상에 노미네이트 되었다. OUSTANDING MUSIC OUTER CRITIC'S CIRCLE AWARD에서는 최고 음악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으며 시카고 뉴스스타 선정에서는 ‘2006년, 기억할 만한 공연’에 선정 되기도 하였다.
§ 공연특징
배우를 200% 빛나게 하는 2인 뮤지컬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남자와 남자의 관계를 줄기로 사랑의 본질을 파고들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뮤지컬<쓰릴 미>는 무엇보다도 두 주연배우의 불꽃 튀는 대결이 묘미인 작품이다. 한국 초연을 맡은 김달중 연출은 “ 뮤지컬<쓰릴 미>는 두 배우만 나오는 뮤지컬이니만큼 무엇보다 배우가 돋보여야 된다고 생각한다. 무대 위의 유일한 색감은 오로지 배우뿐이며 어떠한 작품보다도 배우들의 불꽃 튀는 연기를 확인할 수 있는 무대가 될 것이다.” 라고 전해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받고 있다.
대사와 연기의 호흡이 중요한 뜻밖의 재미 이번 한국 초연에는 대한민국 뮤지컬계에서 가장 노래를 잘 한다는 배우 류정한이 다시 한번 소극장 뮤지컬에 도전하고, 무대에 있을 때 더욱 빛을 발하며 천상의 목소리를 가진 배우 최재웅이 같은 역할을 번갈아 맡는다. 또한 친숙한 외모와 파워풀한 열정으로 뮤지컬<알타보이즈>를 통해 일약 뮤지컬계의 떠 오르는 스타로 급부상한 김무열이 상대역으로 캐스팅 되었으며 깊이를 알 수 없는 투명한 유리잔 같은 신인배우 이율이 출연해 관객들에게 새롭고 신선한 이미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대사를 얼마나 매끄럽게 소화하느냐에 따라 작품의 완성도가 결정되는 2인극 <쓰릴 미>에서 이 들은 각자 어떠한 호흡과 팀웍을 발휘할 것인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숨 돌릴 틈 없이 90분 동안 무대를 이끌어간다. 특히 류정한과 최재웅은 공연 90분 동안 한 번도 퇴장하지 않고 무대 위에서 19세와 54세를 넘나들며 연기와 노래를 펼칠 예정이다. 기존 뮤지컬에서 연기해왔던 캐릭터와는 전혀 다른 캐릭터를 만들어 연기해야 하는 이들의 각오도 남다르다. “관객들도 무대에 선 배우만큼 긴장하고 봐주셨으면 좋겠다. 공연이 끝났을 때 안도의 큰 숨을 쉬며 다리 풀리는 경험을 같이 했으면 한다”고 말하면서 류정한은 본격적인 연습이 시작하기도 전에 배역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재웅 역시 그 동안 무대 위에서 따뜻하고 편안한 연기만 해왔지만 이번 <쓰릴 미>에서는 과감히 이미지 탈피. 180도로 변신해 밀도 높은 연기를 보여 줄 것이라고 다짐했다.
제3의 배우, 음악 쓰릴 미에는 두 배우 외에 무대를 떠나지 않고 극을 이끌어가는 제 3의 배우가 있다. 극 중 한번도 끊기지 않는 음악과 최면적이고 몽환적인 피아노 연주가 바로 그것. 음악은 극중에서 끊이지 않고 실제 배우와 호흡을 맞춰 꼬리에 꼬리를 무는 긴장감에 속도감을 더해준다. 이야기 짜임새를 넘나들면서 극의 긴장감을 놓치지 않고 극을 이끌어가는 피아니스트는 배우들과 함께 팀플레이로 운영된다. 실제 공연에 류정한, 김무열이 출연하는 팀과 최재웅, 이율이 출연하는 팀에는 각각 피아노 반주까지도 한 팀으로 세 명씩 번갈아 출연할 예정이다. 뮤지컬<쓰릴 미>는 이렇듯 공연 도중에는 음악이 잠시도 멈추질 않는다.
박수칠 때 떠나라! 공연 시작하고 노래가 끝나도 음악이 곧바로 이어지고 긴박하게 극이 이어진다. 치밀하게 이어지는 드라마는 한시도 긴장을 늦출 새가 없다. 관객은 비로소 공연이 끝난 뒤에야 박수를 칠 수가 있다. 관객은 90분이 지나고 공연이 끝나면 긴장감에서 해방되는 카타르시스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Character 소개
총명하고 내성적이고 엄하고 부유한 집안의 장남으로 태어나 19세에 이미 법대 졸업을 앞두고 있는 천재. 전형적인 모범생 타입으로 동물과 자연에 관심이 많은 네이슨 레오폴드, ‘나’
<사진은 왼쪽부터 류정한, 최재웅>
뮤지컬<쓰릴 미>의 “나”는 류정한과 최재웅에게 ddddddddddddddddddddddd뮤지컬 배우로서 연기를 시험하는 계기이자 새로운 기회이다.
뮤지컬배우 류정한, “나를 위한 작품이라고 생각했어요.” 소극장 뮤지컬의 묘미는 ‘배우와 관객이 빠르게 하나가 되는 것’ 이라고 말하는 그가 이번에도 소극장 뮤지컬에 도전한다. 다른 공연과는 달리 이번에는 대본을 먼저 읽고 출연을 결심했다는 류정한은 독특한 형식의 내용과 피아노 반주가 끊기지 않고 계속적으로 나오는 음악에 반했다고 한다. 무대에 선 배우만큼 관객들도 같이 손에 진땀 날 정도로 긴장감 있게 공연하고 싶다고 말한 그가 어떠한 모습으로 무대에 설지 벌써부터 팬들로부터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무대를 사랑하는 천상배우, 최재웅 2002년부터 지금까지 한번도 쉬지 않고 무대에서 늘 자연스럽고 편안한 연기를 보여 주웠던 배우 최재웅이 류정한과 더불어 역을 맡는다. 음악의 가사가 너무 극적으로 다가왔고 내용이 재미있어 작품을 선택하게 되었다는 그는 재미도 중요하지만 배우와 관객이 하나가 되어 호흡을 같이 할 수 있는 공연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다짐했다.
§ Character 소개
타고난 외모와 말재주로 모든 이에게 사랑 받는 19세 청년, 집안의 부까지 가진 게 너무 많아 인생은 그에게 지루하기만 하다. 법대 졸업하고 하버드 로스쿨 입학 예정인 리차드, “그”. 그는 니체를 신으로 모시고, 그의 인생 목표는 슈퍼맨이다.
<사진은 왼쪽부터 김무열, 이율>
뮤지컬 <쓰릴 미>에서 “그”, 김무열과 이율은 ddddddddddddddddddddddd순진한 미소년에서 죄의 맛을 아는 어른으로 성장한다.
배우 김무열, “솔직히 기분이 나빴어요!” 뮤지컬 어쌔씬으로 데뷔 후 지난 해 뮤지컬<알타보이즈>를 통해 타고난 춤발과 해맑은 웃음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무열이 이번에는 뮤지컬<쓰릴 미>에 도전한다. 그는 대본을 읽고 난 뒤 기분이 나쁠 정도의 자극을 받았다고 한다. 인간의 양면성을 잘 표현해야 하는 본인의 캐릭터가 무척 맘에 들었다는 김무열은 또한 뮤지컬 데뷔 전부터 선망의 대상이었던 류정한 선배님과 같이 공연을 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고 표현했다. 벌써부터 이 작품에 모든 것을 올인하였다는 그가 과연 <쓰릴 미>에서는 어떠한 이미지를 보여 줄 것인지 벌써부터 귀추가 되고 있다.
준비 된 배우, 순수청년 이율 신인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의 열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노래실력을 갖춘 배우 이율. 그에게 있어 <쓰릴 미>는 데뷔작이다. 그러나 중학교 때부터 시작한 연기 실력과 예고시절 다양한 공연과 동아리 활동으로 내공을 쌓은 이율은 일찌감치 준비 된 신인이다. 183이 넘는 훤칠한 키에 우수에 젖은 듯한 그의 눈빛은 리차드의 캐릭터를 잘 소화 해줄 것은 물론 노래, 연기 등 전반적으로 안정된 실력을 보여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Cast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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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정한 [수상] 1998 제2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 신인상 수상 [뮤지컬] 2006 클로저 댄 에버, 지킬 앤 하이드 2005 돈키호테, 가스펠, 아가씨와 건달들 2004 지킬 앤 하이드 2003 킹 앤 아이, 넌센스잼보리 2001(2) 오페라의 유령, 1999 브로드웨이 42번가 1997 나무꾼과 선녀, 웨스트사이드스토리(2002) [연극] 2000 세자매, 가시밭의 한 송이(99), 마스터클래스(9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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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웅 [뮤지컬] 2006 판타스틱스, 네버엔딩스토리 2005 매직카펫라이드, 그리스, 어쌔씬 2004 청년 장준하 2003 지하철 1호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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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무열 [뮤지컬] 2006 알타보이즈, 사랑은 비를 타고 2005년 지하철 1호선, 어쌔신, 그리스 [영화] 1999년 사이간 (동랑 예술제 연기상 수상) 2003년 행복한 가족 2005년 오늘부터 우리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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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율
단국대학교 휴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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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필석 |
§ 일정표
Date |
Time |
Weekdays |
Cast |
22-May |
8:00 |
Tue |
류정한,김무열 |
23-May |
8:00 |
Wed |
류정한,김무열 |
24-May |
2:00 |
Thur |
최재웅,이율 |
24-May |
5:00 |
Thur |
최재웅,이율 |
25-May |
8:00 |
Fri |
최재웅,이율 |
26-May |
4:00 |
Sat |
류정한,김무열 |
26-May |
7:00 |
Sat |
류정한,김무열 |
27-May |
2:00 |
Sun |
최재웅,이율 |
27-May |
5: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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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웅,이율 |
29-May |
8:00 |
Tue |
최재웅,이율 |
30-May |
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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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웅,이율 |
31-May |
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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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정한,이율 |
1-Jun |
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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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정한,김무열 |
2-Jun |
4:00 |
Sat |
최재웅,이율 |
2-Jun |
7:00 |
Sat |
최재웅,이율 |
3-Jun |
2:00 |
Sun |
류정한,김무열 |
3-Jun |
5:00 |
Sun |
류정한,김무열 |
5-Jun |
8:00 |
Tue |
최재웅,이율 |
6-Jun |
2: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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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웅,이율 |
6-Jun |
5:00 |
Wed |
최재웅,이율 |
7-Jun |
8:00 |
Thur |
최재웅,김무열 |
8-Jun |
8:00 |
Fri |
최재웅,김무열 |
9-Jun |
4:00 |
Sat |
최재웅,김무열 |
9-Jun |
7:00 |
Sat |
최재웅,김무열 |
10-Jun |
2:00 |
Sun |
최재웅,이율 |
10-Jun |
5:00 |
Sun |
최재웅,이율 |
12-Jun |
8:00 |
Tue |
최재웅,김무열 |
13-Jun |
8: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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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웅,김무열 |
14-Jun |
8:00 |
Thur |
최재웅,김무열 |
15-Jun |
8:00 |
Fri |
최재웅,김무열 |
16-Jun |
4:00 |
Sat |
최재웅,이율 |
16-Jun |
7:00 |
Sat |
최재웅,이율 |
17-Jun |
2:00 |
Sun |
최재웅,김무열 |
17-Jun |
5:00 |
Sun |
최재웅,김무열 |
Date |
Time |
Weekdays |
Cast |
19-Jun |
8:00 |
Tue |
강필석,김무열 |
20-Jun |
8:00 |
Wed |
강필석,김무열 |
21-Jun |
8:00 |
Thur |
최재웅,이율 |
22-Jun |
8:00 |
Fri |
최재웅,김무열 |
23-Jun |
4:00 |
Sat |
최재웅,김무열 |
23-Jun |
7:00 |
Sat |
강필석,이율 |
24-Jun |
2:00 |
Sun |
최재웅,김무열 |
24-Jun |
5:00 |
Sun |
강필석,김무열 |
26-Jun |
8:00 |
Tue |
강필석,이율 |
27-Jun |
8:00 |
Wed |
최재웅,김무열 |
28-Jun |
8:00 |
Thur |
최재웅,김무열 |
29-Jun |
8:00 |
Fri |
강필석,김무열 |
30-Jun |
4:00 |
Sat |
강필석,이율 |
30-Jun |
7:00 |
Sat |
최재웅,김무열 |
1-Jul |
2:00 |
Sun |
강필석,김무열 |
1-Jul |
5:00 |
Sun |
강필석,김무열 |
3-Jul |
8:00 |
Tue |
강필석,이율 |
4-Jul |
8:00 |
Wed |
강필석,김무열 |
5-Jul |
8:00 |
Thur |
최재웅,김무열 |
6-Jul |
8:00 |
Fri |
최재웅,이율 |
7-Jul |
4:00 |
Sat |
강필석,김무열 |
7-Jul |
7:00 |
Sat |
강필석,김무열 |
8-Jul |
2:00 |
Sun |
최재웅,이율 |
8-Jul |
5:00 |
Sun |
최재웅,김무열 |
10-Jul |
8:00 |
Tue |
강필석,김무열 |
11-Jul |
8:00 |
Wed |
강필석,이율 |
12-Jul |
8:00 |
Thur |
최재웅,김무열 |
13-Jul |
8:00 |
Fri |
강필석,김무열 |
14-Jul |
4:00 |
Sat |
강필석,김무열 |
14-Jul |
7:00 |
Sat |
강필석,김무열 |
15-Jul |
2:00 |
Sun |
최재웅,이율 |
15-Jul |
5:00 |
Sun |
최재웅,김무열 |
17-Jul |
2:00 |
Tue |
강필석,이율 |
17-Jul |
5:00 |
Tue |
최재웅,김무열 |
18-Jul |
8:00 |
Wed |
강필석,김무열 |
19-Jul |
8:00 |
Thur |
최재웅,이율 |
20-Jul |
8:00 |
Fri |
강필석,김무열 |
21-Jul |
4:00 |
Sat |
최재웅,이율 |
21-Jul |
7:00 |
Sat |
강필석,김무열 |
22-Jul |
2:00 |
Sun |
강필석,이율 |
22-Jul |
5:00 |
Sun |
최재웅,김무열 |
※ 본 스케줄은 부득이한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시놉시스
감옥의 가석방 심의위원회. 죄인 “나”는 가석방을 받기 위해 일곱 번째로 이 자리에 나왔다. 목소리들은 그가 젊은 날에 저지른 범죄에 대해 묻는다. 35년 전, 19살 “나”와 “그”가 저지른 일에 대해서… 교외 숲 속에서 처참하게 버려진 어린 아이의 시체. 그리고 사건의 단서가 되어 버린 옆에 떨어진 안경 “나”는 담담하게 “그”와 어떻게 14살 어린이를 유괴해서 처참하게 죽였는지 풀어놓는다. 법대를 졸업할 정도로 미래가 창창한 19살 “나”와 “그”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왜 그들은 14살 어린이를 죽여야 했는가? “나”와 “그”가 피로 맺은 계약, 그리고 인생 99년… 가슴을 적시고 이성을 마비시키는 전대미문의 사건…
과연, 누가 누구를 조종했는가?
§ 뮤지컬 넘버
“Prologue” “그를 뒤따른 것 뿐”.....................................................................................나 “모두 너만을 원해”......................................................................................나 “이것 봐, 죽이지?”................................................................................그와 나 “계약서".............................................................................................그와 나 “쓰릴 미”............................................................................................그와 나 “음모”......................................................................................................나 “너무 멀리 왔어”.........................................................................................나 “이 차는 안전해!"........................................................................................그 “뛰어난 인간"......................................................................................그와 나 “협박편지"..........................................................................................그와 나 “내 안경/ 진정해".................................................................................그와 나 “생각하는 중이에요”..............................................................................그와 나 “너무 멀리 와버렸어” Reprise.........................................................................나 “계약은 끝나지 않았어".................................................................................그 “두려워”....................................................................................................그 “살아있는 동안"....................................................................................그와 나 Finale “날 자극해 줘”...................................................................................나
§ 연출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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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출 김달중
[뮤지컬] 2006 김종욱찾기, 헤드윅시즌3 2006(04) 판타스틱스 [연극] 2002 옥랑희곡상워크샵<천적공존기> 1997 Man of La Mancha 1997 거꾸로 가는 리어 1996 남자 여자를 죽이다, 까마귀사랑 1995 어느 똥개의 여름 |
§ 해외리뷰
살인사건을 다룬 이 작품은 적절하게 강한 충격을 주고 마음을 사로잡으며 숨막히게 만든다. 연극과 영화로도 많이 만들어졌다지만, 돌기노프의 작품은 먼가 뻔뻔스럽게 마음에 와 닿는다. -New York Times
소름 끼치는 섬뜩함…센세이셔널한 퍼포먼스 - Peter Filichia TheatreMania
Thrill Me는 그 어느 것보다 훌륭하다! -John Kenrick
Thrill ME는 당신에게 마법을 걸고 피를 얼리고 결국 계속 보고 싶게 만든다! -Rex Reed, NY Observer
긴장간 넘치고 매력적인 2인 뮤지컬, 이 작품은 심리학적인 헛소리를 집어치우고 사건의 핵심을 보여준다. 시작하면 한시도 눈 돌릴 틈이 없다. -Backstage |
첫댓글 오늘은....D페어..첫공날이어효...T0T....웅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