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보도를 통해 아시는 바와 같이, 이번에 우리 해군 장교 출신이 국방부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우리 모임에서는 해군사관학교와 동문화 운동을 전개해 왔으므로, 윤광웅 장관이 OCS 출신은 아니지만, 같은 해군장교 출신으로서 기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아울러, 우리 OCS 동문들 중에도 제주부지사(이계식), 증권예탁원장(정의동), 서울시장 특별보좌관(최창식), 중소기업청장(김성진), 농림부차관(김주수), 예산처 예산실장(장병완), 문광부 기획관리실장(유진용), 법무차관(김상희), 대검차장(이정수) 등, 각 분야에서 영전을 한 기쁜 일이 많기에, 9월 2일 목요일 저녁에 "영전 동문 축하모임"을 가지기로 하였습니다.
이 자리에는 참모총장님과 해병대사령관님을 비롯한 모군 지휘부를 비롯하여, 옥포회와 해군동지회, 해양연맹, 청룡회, 그리고 유재건 국회 국방위원장님 등 유관기관의 외빈들도 초청하여 서로 교류하는 자리를 갖고자 하오니, 모쪼록 많은 동문들이 참석하시어 서로 교류하는 반가운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각 차수 대표들께서는 이번 축하모임에 각 차수들이 고루 참석할 수 있도록 각별히 참석을 독려해 주시고, 아울러, 동기분들 중에 영전으로 축하할 분들이 있는지 파악하셔서, 사전에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석을 희망하시는 동문들께서는 각 차수 회장을 경유하여 사전에 참석여부를 아래의 연락처로 알려주시면 행사준비에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o 일시: 2004년 9월 2일 (목요일) 저녁 7시
o 장소: 삼성동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 지하 대연회장 (Rose room)
지하철 2호선 "삼성역"
o 회비: 5만원
o 좌석 배치 등 행사의 사전 준비를 위한 참석자 연락처;
사무총장 최홍윤(540-6501), 집행 부회장 김재천(011-205-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