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2시에 왼손이 공연이 있다고 하였다!!그러나 나는 연극같은 것에 관심이 없어서 과연 재미있을까하는 생각을 가지고 아름관에 들어섰다.관심이 없긴 하였지만 한번 집중해서 보려고 앞자리쪽에 앉았다.연극이 시작되고 할머니가 나와서 바늘가지고 동물들을 치료해주는데 그 앞에서 나오는 연기때문에 시야가 가려져서 잘보이지 않았다ㅠㅠ 냄새도 심하고..그래도 공연은 되게 재미있었다!! 동심을 잃은지 오래같은데 극단 꼭두광대의 왼손이를 보고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그리고 시작하기 전에 연극하다가 넘어지는 장면에서 괜찮아 울지마 넌 할수있어라고 말하라고 히ㅡ는 부분에서 나도 왠지 모르게 울컥했다ㅠ그말을 기억하고 나도 슬픈일이 있을 때 괜찮아 울지마 넌 할수있어 라고 해야겠다.오늘 본 왼손이 공연은 정말 재미있었다.왼손이를 맡으신분 목소리가 인싸이드아웃에 슬픔이를 닮아서 되게 좋았다.앞으로도 이런 공연을 더많이 찾아봐야겠다고 생각했다.
저도 공연을 하면서 앞풀이로 쭉~ 들었지만 깊게 생각치 않고 지냈던거 같은데. 댓글 달아준 쪼고우유친구 덕분에 한번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기분좋은 하루가 될듯 싶네요. 위에 대표님께 주소와 학년 반 이름 남겨주세요^^ 댓글이 많이 달리면 직접 학교로 찾아가 주려고용^^
첫댓글 긴 관극평 잘 읽었습니다.
동심으로 돌아간 기분을 주었다니 다행이고 흡족합니다.
"괜찮아 울지마 넌 할수 있어"
저희한테도 주문하는 말입니다.
오늘 관극평 덕분에 즐거울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소를 남겨주시면 음반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010-7551-7714
저도 공연을 하면서 앞풀이로 쭉~ 들었지만 깊게 생각치 않고 지냈던거 같은데.
댓글 달아준 쪼고우유친구 덕분에 한번더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기분좋은 하루가 될듯 싶네요.
위에 대표님께 주소와 학년 반 이름 남겨주세요^^
댓글이 많이 달리면 직접 학교로 찾아가 주려고용^^
저도 왼손이를 하면서 힘들때...친구의 말을 되새겨보겠습니다^^ 좋은관극평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