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무실습 – 서비스(밀키트 포장, 전달)
신지은 팀장님과 함께 밀키트를 포장하였다. 오늘의 밀키트는 소고기 미역국과 가지 양파 볶음이었다. 저번 주와 달리 성림 식당에서 후원하여 보쌈 도시락도 같이 포장했다. 포장할 때 빠트린 재료가 없는지 확인하는 역할을 했다. 저번 주와 달리 다른 집으로 배달하게 되었다. 한 어르신은 댁에 안 계셔서 밀키트와 도시락을 냉장고에 넣어 두고 돌아왔다. 연락이 안 되어 조금 걱정되기도 했다. 다른 어르신은 댁에 계셔서 직접 밀키트와 도시락을 전달하며, 어르신이 잘 계시는지 확인할 수 있었다. 활짝 웃으시며 고맙다고 하시는 어르신을 보고,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
PG2 단위사업계획서 최종준비
내일 환경 캠페인을 진행하기 위해옥민주 팀장님께 후원 물품 중 대나무 칫솔, 부채, 마스트 스크랩을 받으러 갔다. 그리고 강당 창고에서 캠페인 진행에 필요한 준비물을 찾아, ox 투표 팻말, 옷차림 비교를 통한 쿨 맵시 효과 설명 팻말, 답례품 랜덤 뽑기를 만들었다. 그리고 동료들과 캠페인 진행할 때 어떻게 할지 간단하게 리허설을 했다. 내일 실수 없이 통영시민에게 쿨맵시가 무엇인지 전달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더운 날씨에 즐기면서 활동을 잘 마무리하기를 바란다.
첫댓글 실무실습, 프로그램 기획을 준비하면서 느꼈던 단순한 경험 (예:활짝 웃으시며 고맙다고 하시는 어르신을 보고 뿌듯함을 느낄 수 있었다) 라는 표현보다 어르신에게 이 서비스가 어떤 의미일지, 유정선생님은 고맙다 웃으시는 어르신을 보고 왜 뿌듯함을 느꼈는지, 캠페인을 통해 무엇을 하려고 위에 기재되어 있는 물품들을 준비하였는지(캠페인의 성격이 다양한데, 그 중 왜 OX푯말을, 답례품 랜덤 뽑기와 같은 활동을 준비했는지) 등에 대해서 고민했던 시간들과 이유를 기록하시면 일지가 더욱 풍성할 듯 합니다 :) -실습지도자 박지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