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번에 걸쳐 참석하게된 서원익 입니다.
대구 1회 강의때 자소서를 준비해가지 않아서 그냥 있다 오는 것보다
제것을 준비해가지고 가는게 낫다는 생각이 들어 2회에 다시 찾아갔습니다.
물론 소장님도 흔쾌히 그러라고 하셨지만 좀 미안한 생각이 들었던것은 사실입니다.
미안한 마음을 안고 2번째 자소서 첨삭세션와 3번째 면접세션을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공채시즌이라 여러 회사 자소서를 놔두고 컴퓨터 앞에 망연자실하게 앉아있었던 시간이 많았습니다.
당최 기준을 못잡겠더라고요. 어떻게 써야하는지.
오늘 자소서 첨삭세션을 들으니 이제 어떤 방향으로 자소서를 써야겠다는 아웃라인이 정해졌습니다.
꼼꼼하신 체크와 조언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면접세션에서는 실제 면접처럼 질문을 쏙쏙 뽑아주시는데 경험해보지 않았으면
실제 면접에서 실수 많이 했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연습적인 차원과 어떤 대답을 준비해야겠다는 방향성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트위터를 통해 소장님 소식 접하면서 대구에서도 이런게 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대구에서도 이런 좋은 세션이 마련되니 실제로도 너무 유용하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비록 무료는 아니지만 제가 낸 참가비가 아깝지 않을 정도의 강의였습니다.
그리고 취직할때까지 봐주시겠다니 감개무량할 따름입니다.
온라인으로 질문 많이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여나 참석할까 말까 망설이시는 분이 있으시다면 참석하시라고 말해 드리고 싶습니다.
강추~!
첫댓글 원익씨~ 도움이 많이 되었나 모르겠네요. 담에는 자기소개서 완성본 가져와서 세밀하게 이야기를 해야 하는데, 그것이 조금 아쉽네요. 여하튼 원익씨가 많은 장점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수정하면 될 것 같습니다. 차근차근 본인만의 장점와 차별성을 명확하게 정리해 보세요. 자기소개서 완성되면 메일로 보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