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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이즌 글로리 어스
심화 극한 요청한 첨예 스펙.
2012.
'자칼 × 시마노 "크로스 오버 레볼루션은 새로운 성숙의 무대에 섰다.
실전에서 얻은 지혜는 세계에 자랑하는 기술과 융합하여 새로운 전술 카테고리로 심화한다.
허위만의 하이 스펙은 필요 없다.
극한에서 싸우는 남자들의이기 때문에 이끌어낼 '정답'이있다.
그것은 모든 앵글 러가 공유할 수있는 재산이다.
※ 166L, 166ML, 166MH, 170H-SB, 264SUL-S, 265L + 266ML-S : 2012 년 3 월 발매 예정
스파이럴 X
시마노 독자적인로드 기술을 심플한 형태로 발전시킨 새로운 브랭크스 구조가 나선형 X]입니다. 스파이럴 X 구조는 종래 동일 방향이었던 내외 층의 카본 테이프 감는 방향을 각각 반대로 X 모양으로 조밀하게 감아 올리는 것이 특징. 옆치우침을의 발생을 억제하기위한 나선 (스파이럴) 권의 카본 테이프에 비틀림을 억제한다 X 구조의 역할을 겸하고시키는 발상의 전환으로 무게를 더하지 않고 좌우로 비틀림 강성을 크게 향상시킬 수 성공했습니다. 로드 브랭크스의 가벼움과 파워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했다, 시마노의 최첨단 적층 구조 [스파이럴 X] 장대가 비틀림되는 현상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캐스트 떨림이 생기기 어렵게 물고기의 순간적인 움직임에도 확실히 추종. 파이트시의 전력 손실을 크게 억제하고 신속한 잡아 공헌. 로드 성능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하이 파워 X
캐스트시나 파이트 시에 발생한다 "비틀림"현상을 억제하는 시마노 독자적인 구조. 이 구조에 의해 "강선 전도"에 대한 강도 향상, 브랭크스가 가지는 본래의 성능이 발휘되어 캐스트 정도 향상이나 비거리 업, 한층 더 전투 시에는 뛰어난 안정감을 발휘합니다.
터프
터프 α에 선행 개발된 "터프"은 소재의 배합과 제법을 재검토하는 것으로, 지금까지없는 경이적인 힘을 주어 카본 솔리드수처입니다. 말려 들게 해 강도는 당사 종래 품과 비교 약 2.5 배. 터프 α보다 붙은있는 고감도 특징. 터프와 터프 α. 적재 적소에서 구분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터프 α
이삭 끝에 섬세함을 요구하려면, 솔리드의 지름을 가늘게하는 것이 종래의 일반적인 방법이었습니다. "터프 α"은 놀라운 말려 들게 해 강도를 자랑하는 터프 처의 의욕을 억제하고, 유연성을 향상시킨 신개발의 솔리드수처. 수처의 지름을 떨어뜨리지 않고, 강도도 유지하면서 부드럽고 섬세한 곡선을 실현합니다.
CI4
CI 4 는 탄소 섬유 강화 시마노 독자적인 신소재. 당사 종래 수지와 비교해 20 % 이상 가볍고, 약 1.6 배의 비율 강도를 갖추고있는 것이 특징이다. 라드의 감도와 조작성을 비약적으로 높이고 경량 화에도 크게 공헌하고 있습니다.
K 가이드 채용
각 소재의 라인에 대응하는 "KT / KL / KW 가이드." 기존 가이드에 비해 캐스트시의 실엉킴을 방지하는 성능이 비약적으로 향상. KT 가이드는 기존의 경사 가이드보다 경량으로로드 균형을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164L [BFS 64 MULTIROLE <베이트 피네스>
BFS (베이트 피네스 시스템)의 핵심을 담당 피네스 바사 타이 르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BFS (베이트 피네스 시스템)의 핵심을 담당 피네스 바사 타이 르 모델. 1/8oz까지 와키 리그, 소형 지그 등을 정확하게 접근하는 캐스트 아큐 라 앵글 러의 의도대로 배포할 수 조작성. 이 두 가지 성능을 고차원으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브랭크스에는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탑재하여 더욱 작은 구경 가이드 세팅으로 비틀림 강성을 극한까지 높이는 데 성공. 훅킹 ~ 파이트의 전력 손실을 최소화했습니다.
164ML [GREYHOUND <두루마리>
소형, 중형 두루마리 계에 빠뜨릴 수없는 기술적인 플랫폼 킹스로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기술적인 플랫폼 깅 게임"을 키워드로 태어난 아이템. 중간 길이 최고의 캐스트 성능 경쾌한 쟈크 & 트위 칭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끈기 우수한 저탄성 카본 소재를 채용. 루어의 움직임을 극대화하고, 식 포함의 장점을 실현. 광범위하게 버스를 초대하고 확실하게 걸어 나갈 수 있습니다.
166L [BFS 66 HARDBAIT FINESSE <베이트 피네스>
소형 하드 베이트를 마음대로 조종하는 하드 베이트 피네스로드
BFS (베이트 피네스 시스템) 시리즈의 소형 하드 베이트 대응 모델. 캐스트시의 자세와 각도를 가리지 않고 3 ~ 5g의 경량 루어를 핀 포인트로 낮은 탄도로 정확하게 발사할 아큐 라시와 쇼트 바이트를 확실히 훅킹에 반입 타고의 장점을 추구했습니다. 뱅크 피싱 토너먼트까지 활용할 수 새로운 베이트 롯드 주입니다. 몽 가게 BFS Mg 스풀을 장착한 릴을 이용함으로써 한층 더 라드의 특성을 살릴 수 있습니다.
JACKALL 'S COMMENT 166L
일단 전체 스피닝의 영역이었다 미니멈 급 하드 루어를 자유 자재로 컨트롤하는 "하드 베이트 피네스"이 마침내 등장. 워밍을 의식한 164L 및 168L의 샤프한 액션 대해 166L 주어진 것은 경량 플러그의 비중을 확실히 올려 놓고 캐스팅 있으며, 쇼트 바이트도 연주되지 않는다 "실은 액션" 베이트 태클 새로운 경지가이 한 책으로 열려고하고있다.
166ML [WOLFDEXTER <바사 타일>
경쾌하게 取り回せ하는 라이트급 루어의 기축로드
홈 플러그와 쟈크 베이트, 바이브 레이션, 라이트 텍사스 등 1/2oz 다음 미끼를 경쾌하게 다룰 경 ~ 중량급 바사 타이 르 모델입니다. 싱글 핸드로도 거절해 빠지는 누케의 좋은 점과 섬세한 조작성이 특징. 처리가 좋은 길이는 작은 보트에서 접근도 팁이 수면을 두드려 않고, 특히 머리에 부시가 튀어나온 댐 호수 공략 등에 있어서는 바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JACKALL 'S COMMENT 166ML
무언가 제약이 많은 일본의 버스 필드에서 버스 보트 몇개의 막대를 싣고走り回れる장소 등 드물다. 그런 환경에서 "가장 사용 돌리기가 손으로,하고 취급하기 쉬운로드"를 컨셉으로 개발한 경량급 바사 타이 르 롯드가 "166ML 울프 덱스터" 토너먼트에서도 태클을 좁혀해야 장면은 종종있어, 높은 수준의 전능한로드는 전문가에게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울프 덱스터는, 바로 "싸울로드 '이다.
166M [WOLFGANG <바사 타일>
사용의 용이성에 감춰진 날카로운 송곳니! 일본 사양의 기본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베이트 모델의 기간이되는 바사 롯드. 일본의 필드에서 가장 기본적인 항목을 현 단계에서 최고의 기술로 재구성했습니다. 공백에는 하이 파워 X + 스파이럴 X 탑재. 구부릴 정도로 발휘되는 나선형 X의 장점은 "파워 = 경도 '라는 개념을 뒤집어 빈의 잠재력을 극대화합니다.
166MH [HYPER WOLF <바사 타일>
WOLFGANG을 다듬 중량급 바사 타일
"166M-WOLFGANG"을 기반으로 커버 & 보텀 게임에의 대응력을 높였다 중량급 바사 롯드. 1 / 4 ~ 3/8oz의 텍사스 리그나 러버 지그, 1 / 4 ~ 1/2oz의 스피 나 베이트 등 무겁고 저항이 큰 루어도 쉽게 그릴 수 있습니다. 미묘한 바닥 변화를 감지하는 고감도, 그리고 빅 버스를 손쉽게 마이너스 리프팅 파워는 바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의 진면목. 버스 라드의 격전지이다 6 피트 반에서도 '기초 체력의 차이 "를 보여주는 1 개입니다.
JACKALL 'S COMMENT 166MH
아무리 튼튼한 골격도 유연한 관절이 있어야만 작동합니다. 버스 태클도 마찬가지로, 기축이되는 몇 개의로드가있는 가운데, 그들을 원활하게 연결로드가 있고, 처음으로 강력한 시스템이 완성하는 것이다. 그런 태클 "관절"에 해당하는 것이 바사 타일의 핵심 "166 시리즈". 그리고 그 파워 섹션을 담당하는 것이 "166MH 하이퍼 울프 '이다. 6 피트 반은 일반적인 길이지만, 누구나 가지고 있기 때문에 '기초 체력의 차이 "를 비교해 주셨으면한다.
168L [BFS 68 LONG DISTANCE] <베이트 피네스>
롱 디스 텐스 공략을 상정한 베이트 피네스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BFS 중 롱 디스 텐스 공략을 상정하고 개발된 아이템. 경량 루어의 무게를 제대로 실어 따돌리는 발군의 원투성을 라인 수락의 조작성, 후킹을 확실하게 결정 커버에 물고기를 달아 팽이하지 않기 때문에 뇌졸중 등 6'8 "의 길이가 낳는 장점은 이루 모릅니다.
169MH [VANQUISH] <지그 & 웜>
모든 장면에 대응하는 지그 & 텍사스로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의지 상황이 매우 많다 지그 & 텍사스 라드. 공백은 나선형 X + 하이 파워 X를 탑재하여 전력 손실을 철저하게 배제. 흔들리는 일없이 노린 포인트를 정확하게 쏘아 맞히는 발군의 캐스트 아큐 라시, 걸고 나서는 빅 버스 것이다 단번에 끌어당기는 힘. 커버 게임의 일련의 흐름을 고차원으로 실현합니다.
1610ML [COVER DRIVE <두루마리>
높은 수준의 얕은 본격 게임을 실현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쉘로우 크랭크의 능력을 100 % 발휘하기 위해 태어난 유리 복합 라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가 유리 재질의 특성을 극대화하고 단점이다 무게와 다르을 배제. 캐스팅도, 섬세한 팁, 장애물 회피 능력 등 얕은 본격 게임에 필요한 요소를 고차원으로 채웁니다.
1610M [MIGHTY STROKE <바사 타일>
중량급 두루마리 계 루어에 완전 대응. 무대를 가리지 않는 필수 아이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중량급 두루마리 계 루어 및 지그 & 웜을 하나로 사용 넘어뜨리기위한 아이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전신에 두른 공백은 팁의 비틀림에 의한 떨림과 전력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중 ~ 장거리의 캐스팅 성능을 높여 롱 디스 텐스의 파이트에서도 여유를 가지고 임할 파워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쇼어 앵글 러에게는 필수 한 개.
170H-SB [SUPER VORTISM 70] <두루마리>
큰 루어를 섬세하게 조종하는 신감각 파워 베이트 롯드
"SB"는 스임베이트의 뜻. 빅 버스 목적의 마스트 아이템이라고도 할 수있는 빅 베이트 & 스임베이트, 스피 나 베이트, 스위밍 지그 등 30 ~ 50g의 안 ~ 중량급 베이트를 상정한 파워 모델입니다. 두루마리 계에 필수적인 타기의 장점을 중시하면서, 큰 미끼를 쉽게 캐스팅할 수있는 강인함을 커버 안쪽의 핀 포인트로 프레 젠 테이션있는 아큐 라시성을 "식조생 사이"를 만드는 높은 조작성을 실현했습니다. 섬세한 조작이 요구되는 단거리 승부가 이상적입니다.
JACKALL 'S COMMENT 170H-SB
빅 베이트라고하면 딱딱한로드를 이미지 쉽상이지만, 단지 딱딱한뿐만 캐스트 정확도에 영향 데다 비거리도 나오지 않는다. 빅 베이트라고해도 구조 주위에 꽉 박을 아큐 라시 필수. 게다가 부시 안쪽에서 십 버스를 끌어낼 능력과 당기면서 루어를 연주하지 타기 좋은 것도 중요하다. 그런 이상이 현실이되었다.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로 무장한 비틀림이없는 브랭크스는 기존 헤비급로드를 불입한 사람 일수록 그 차이에 놀랄 것.
172H [RUSHBURN <지그 & 웜>
높은 조작성을 겸비한 커버 게임 스페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근처 일면에 무성한 수성 식물군과 부시 등의 커버 게임을 상정한 파워 게임 스페셜. 열악한 상황에수록 그 진가가 추궁당하는 헤비로드에 대해, 나선형 X + 하이 파워 X가 항상 공백을 지원합니다. 빅 버스의 강렬한 싸움을 손쉽게 돌려보 & A에 랜딩에 반입합니다.
173MH [BIWAKO VERSATILE X <바사 타일>
빅 버스 공략에 초점을 맞춘 파워 바사 타이 르!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대상은 레코드 피쉬! 비와코 70cm 오버를 공략하기위한 파워 바사 타이 르 라드입니다.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탑재하여 경량 설계하면서도 놀라운 파워와 강도를 자랑합니다. 발군의 원투 성능. 원거리에서 후킹 성능. 파이트 시에 이점을 취할 강력한 파워, 쓰는 사람 측의 부담 경감도 실현.
176M [DEEP SALVAGE <두루마리>
생각대로 초대를 넣을 수! 기술 크랭킹로드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감기, 중지, 초대, 그리고 건다! 기술 미끼를 조작하고 깊게 숨어 버스를 우연히 찾아낸을 거는 딥 크랭킹 라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탑재한 공백은 막강한 반발력을 발휘하고 압도적인 비거리를 만들어 기술적인 작업을 실현. 앞선 감각의 크랭킹을 느낄수 있습니다.
1710XH [BEAST MASTER] <지그 & 웜>
롱 길이의 이점이 빛나는 몬스터 대응 플립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빅 버스 완전 대응 플립로드.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를 공백으로 입고 로쿠마루 클래스를 순식간에 끌어당기는 파워와 강도를 갖추면서, 경량 화도 실현. 경쾌한 조작성을 자랑합니다. 적당한 소프트 팁을 가진 7'10 "빈은 리그 작업과 식 포함 성능이 뛰어나 확실한 훅킹으로 동반합니다.
263L [VITALBEAT <튜뷸러 스피닝>
기본 성능의 높이를 체험할 수있는 실제 바사 타이 르 스피닝
다양한 장비를 고차원으로 취급할 바사 타이 르 스피닝. 1 / 16 ~ 3/16oz 지그, 고양이 리그, 지그 헤드 와키 외에도 노 싱커 리그, 소형의 하드 베이트까지 폭넓게 대응. 레귤러 퍼스트가는 공백에 하이 파워 X과 스파이럴 X를주고 스트레스없는 캐스팅 성능과 타메라고 띄우는 버트 파워를 갖추고 있습니다.
264SUL-S [SOLID MASTER 64S α Spec] <솔리드 스피닝>
터치 ATARI를 훅킹에 반입 슈퍼 피네스 스핀
어떤 터프 컨디션에서도 결과를 내겠다 "식조생"의 소릿드팁의 모델. 팁에는 유연 & 고강도 카본 솔리드 "TAFTECα"를 탑재. 고양이 리그와 다운 샷 리그를 mm 단위로 조종할 조작 성과 수중 느끼는 것조차 어려운 쇼트 바이트를 훅킹에 반입 식 분류 성능을 실현했습니다. 튜뷸러의 264UL와 길이를 가지런히하는 것으로, 피네스에서 미묘한 구분이 가능한 토너먼트 사양의 슈퍼 피네스 스핀입니다.
JACKALL 'S COMMENT 264SUL-SL
루어를 약간 피우지 내뱉는 스레바스이 만연하는 요즘, 수중에 아타리가 나오기 전에 미끼를 놓을 버리는 경우도 많이 볼 수있다. 모든 저항을 싫어하는 버스에 대해서는 라인을 이완 기미하고 미끼를 더한 버스 팁 탄력을 느끼기 전에 걸어 버리고 싶다. 그런 생트집에 부응 꿈로드가 유연하고 고강도 TAFTECα에 의해 실현되었다. 지금까지 라인 파문에 희미한 변화를 남겨만으로 미끼를 놓고 있던 버스는 유연한 팁이 식 넣으십시오 버린다. 바로 마술이다.
264UL [PRIMALSPIN <튜뷸러 스피닝>
섬세함과 파워를 겸비 피네스 스핀의 대명사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소프트웨어 팁과 하드 박쥐, 상반되는 요소를 상부에 융합시킨 슈퍼 패스트 테이퍼 워밍 라드. 적당한 의욕을 남긴 팁은 라이트 리그 전반에 걸쳐 뛰어난 조작 성과 감도를 이끌어 내고 피네스로드에 어울리지 않는 파워 박쥐는 높은 후킹 성능과 라이트 라인의 한계를 느끼면서 물고기의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265UL-S [SOLID MASTER 65S] <솔리드 스피닝>
조작 성과 먹일 성능을 다한 짧은 소릿드팁의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개발 컨셉을 섬세한 조작 성과 식조생 성능에 둔 TAFTEC 소릿드팁의 창신 아이템. 쫄 같은 버스 쇼트 바이트도 위화감없이 추종하고 식조생, 태워 버린다 짧은 소릿드팁의 탑재. 버스의 활성이 낮을 때 높은 압력 상황에서 어떻게든 한 마리를 끌어내고 싶을 때 활약합니다.
265L + AIRCALIBUR <튜뷸러 스피닝>
라이트 액션에 플러스 α의 버트 파워를 갖춘 유격수
바사 타일성이 높다 "263L-VITALBEAT"를베이스로, 라이트 액션하면서 박쥐에 플러스 α의 파워와 길이를주었습니다. 경량 미노나 상드는 물론, 1 / 16 ~ 3/16oz 클래스의 지그 헤드나 고양이 리그, 고밀도 소프트 베이트 노 싱커까지 폭넓게 대응. 위드 지역과 입목 군, 바위 같은 커버 영역에서도 빅 버스와 충분하게 渡り合え 있습니다. 전문 성능을 높인로드를 갖춘 가운데에도, 이것이 하나 있다고 망치가없는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JACKALL 'S COMMENT 265L +
경량 루어를 섬세하게 사용 싶지만 버스의 평균 크기가 클 때 또는 우이도에리아을 목적 싶을 때 등, 라이트 액션의로드 플러스 α의 버트 파워와 길이가 원하는 장면이있다. 그런 "조금 강하게"을 구현화한 것이 "265L + 에어 구경 '이다. 소프트 루어의 라이트 리그에서 하드 루어까지 폭넓게 대응하고 방황할 때 비장의 카드로서, 전문 성능을 높인로드의 사이를 묻는 슈퍼 서브로 또한 육지에서 주력으로 높은 레벨의 기능을 보여주는 바사 타 일인 한 책이다.
266L [FLICK SHAKY <튜뷸러 스피닝>
자신의 조작 성과 파워를 자랑하는 지그 헤드 와키 전용 설계!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지그 헤드 와키 전문 스페셜 아이템. 루어 액션 중시 때문에 굳이 유리 복합 공백을 레귤러 테이퍼 설계되었습니다. 샤프 불과, 딸기를 지점으로 しなる "의도적인 나른함 '을 연출하고 매혹적인 액션을 만들어내는 데 성공하고 있습니다. 전용 설계만이 가능한 매우 개성적인 라드입니다.
266ML-S [KISS BITE KILLER] <솔리드 스피닝>
후킹 어려운 키스바이토을 파악 경량 하드 베이트 대응 매지컬 스핀
"267ML-HARDBAIT-SPIN '를 발전시킨 소형 하드 베이트 지원 소릿드팁의 모델. 저수온과 급격한 상황 변화 등에 버스의 활성이 현저하게 저하했을 때, 눈앞에 통한 하드 루어에만 반응을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런 때는 미끼를 小突く만의 공격이 자주 발생하지만 "TAFTECα"의 유연한 팁이, 키스바이토도 연주하지 않고 추종하여 태워 버립니다. 가이드는 극세 PE 라인을 상정한 K 가이드를 채용했습니다 (톱 가이드 제외).
JACKALL 'S COMMENT 266ML-S
수온이 떨어질 때 등 버스의 활성이 현저하게 떨어지는 소프트 베이트를 차분히 보여도 전혀 반응하지 못한다있다. 이런 경우에는 작은 하드 루어를 버스 앞에 통하여 반응에서 버스가 씹어 한 순간에 태워 버려야한다. 플랫폼 킹스로드라고하면 타고 좋은 모데라토 기색 작업이 일반적이지만, 266ML-S는 순간 키스바이토을 소릿드팁의 유연한 스트로크 식원하는 역발상의 피네스 스핀이다. 순간 키스에 마음이 흔들렸다 버스는 유감이 아닐 수 없다.
267ML [HARDBAIT SPIN <튜뷸러 스피닝>
이차원의 비거리와 감도를내는 소형 하드 베이트 대응 모델 ■ [BLOG] 프로 스탭 블로그는 이쪽
소형 하드 베이트 지원 스피닝 아이템. 6'7 "의 길이와 스파이럴 X + 하이 파워 X이 이끄는 원투 성능은 뛰어나있어 흔들리는 일없이 스칵 나는 스윙의 장점은 압권. 생명감 넘치는 하드 베이트의 파동에서 버스를 끌어 위화감없이 바이트로 들여 오기 위해 필요한 프로덕 티브 영역을 확실히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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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길이 (m) |
계수 (책) |
끝치수 (cm) |
자중 (g) |
선경 / 원경 (mm) |
적합 루어 웨이트 (oz) |
적합 라인 나일론 (lb) |
적합 라인 PE (호) |
그립 길이 (mm) | 카본 함유율 (%) |
본체 가격 (엔) |
상품 코드 | |
---|---|---|---|---|---|---|---|---|---|---|---|---|---|
164L | 1.93 | 1 | - | 120 | 1.6/12.0 | 1 / 8 ~ 3 / 8 | 6 ~ 12 | - | 204 | 98.5 | 47,000 | 34034 4 | * |
164ML | 1.93 | 1 | - | 135 | 1.9/12.0 | 3 / 16 ~ 1 / 2 | 8 ~ 16 | - | 212 | 99.2 | 48,000 | 34035 1 | * |
166L |
1.98 | 1 | - | 115 | 1.6/12.0 | 3 / 32 ~ 3 / 8 | 6 ~ 12 | - | 210 | 98.6 | 48,000 | 34298 0 | * |
166ML |
1.98 | 1 | - | 120 | 1.7/12.0 | 3 / 16 ~ 1 / 2 | 8 ~ 14 | - | 215 | 98.6 | 48,000 | 34299 7 | * |
166M | 1.98 | 1 | - | 130 | 1.7/12.0 | 3 / 16 ~ 3 / 4 | 8 ~ 16 | - | 215 | 99.2 | 48,000 | 34036 8 | * |
166MH |
1.98 | 1 | - | 132 | 1.9/12.0 | 1 / 4 ~ 1 | 10 ~ 20 | - | 222 | 99.1 | 49,000 | 34300 0 | * |
168L | 2.03 | 1 | - | 122 | 1.6/12.0 | 1 / 8 ~ 3 / 8 | 6 ~ 12 | - | 225 | 98.9 | 48,000 | 34037 5 | * |
169MH | 2.06 | 1 | - | 145 | 1.9/14.0 | 1 / 4 ~ 1 | 10 ~ 20 | - | 237 | 99.3 | 49,000 | 34038 2 | * |
1610ML | 2.08 | 1 | - | 142 | 1.9/14.0 | 3 / 16 ~ 3 / 4 | 8 ~ 16 | - | 247 | 52.6 | 49,000 | 34039 9 | * |
1610M | 2.08 | 1 | - | 147 | 1.8/13.0 | 1 / 4 ~ 3 / 4 | 8 ~ 16 | - | 242 | 99.6 | 49,000 | 34040 5 | * |
170H-SB |
2.13 | 2 | 182.2 | 147 | 2.0/15.0 | 3 / 8 ~ 1.3 / 4 | 12 ~ 25 | MAX4 호 | 266 | 96.2 | 53,000 | 34303 1 | * |
172H | 2.18 | 2 | 188.4 | 150 | 1.9/15.0 | 3 / 8 ~ 1.1 / 2 | 12 ~ 25 | MAX 5 호 | 254 | 99.5 | 53,000 | 34041 2 | * |
173MH | 2.21 | 2 | 189.1 | 150 | 2.0/15.0 | 1 / 4 ~ 1 | 12 ~ 20 | - | 273 | 99.3 | 54,000 | 34042 9 | * |
176M | 2.29 | 2 | 196.4 | 150 | 2.0/15.0 | 1 / 4 ~ 3 / 4 | 10 ~ 20 | - | 276 | 87.5 | 54,000 | 34044 3 | * |
1710XH | 2.39 | 2 | 206.3 | 192 | 2.0/15.0 | 1 / 2 ~ 1.1 / 2 | 14 ~ 30 | MAX 6 호 | 287 | 99.7 | 56,000 | 34045 0 | * |
번호 | 길이 (m) |
계수 (책) |
끝치수 (cm) |
자중 (g) |
선경 / 원경 (mm) |
적합 루어 웨이트 (oz) |
적합 라인 나일론 (lb) |
적합 라인 PE (호) |
그립 길이 (mm) | 카본 함유율 (%) |
본체 가격 (엔) |
상품 코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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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3L | 1.91 | 1 | - | 97 | 1.5/11.5 | 1 / 16 ~ 3 / 8 | 4-8 | - | 191 | 99.3 | 48,000 | 34048 1 | * |
264SUL-S |
1.93 | 1 | - | 92 | 0.8/11.5 | 1 / 64 ~ 1 / 8 | 2-4 | - | 176 | 99.2 | 50,000 | 34318 5 | * |
264UL | 1.93 | 1 | - | 105 | 1.5/11.5 | 1 / 32 ~ 1 / 4 | 3-6 | - | 191 | 99.3 | 48,000 | 34049 8 | * |
265UL-S | 1.96 | 1 | - | 97 | 0.9/11.5 | 1 / 32 ~ 3 / 16 | 2.5 ~ 5 | - | 191 | 99.3 | 50,000 | 34050 4 | * |
265L + |
1.96 | 1 | - | 100 | 1.5/11.5 | 1 / 16 ~ 3 / 8 | 4-8 | MAX1 호 | 196 | 99.9 | 49,000 | 34319 2 | * |
266L | 1.98 | 1 | - | 102 | 1.5/11.5 | 1 / 16 ~ 3 / 8 | 4-8 | - | 196 | 91.9 | 49,000 | 34051 1 | * |
266ML-S |
1.98 | 1 | - | 95 | 0.9/11.5 | 1 / 16 ~ 3 / 8 | 4 ~ 10 | MAX1.5 호 | 196 | 99.3 | 52,000 | 34320 8 | * |
267ML | 2.01 | 1 | - | 102 | 1.6/11.5 | 1 / 8 ~ 3 / 8 | 4 ~ 10 | MAX 1.5 호 | 201 | 99.4 | 50,000 | 34052 8 | * |
※ 그립 길이는 간고로부터 릴 시트까지의 길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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