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24년 10월에 출시된 트락삭스 보트는 초보자분들도 숙련자들도 부담없이 재매있게 가지고 놀수있는보트로
재탄생된 보트입니다. 소비자분들은 보통 FRP로된 보트를 선호를 하지만 중국에서 판매되는 FRP 보트들은 구매하신후
변속기 모터등을 별도 구매하셔야만 제되로된 성능이 나오며 중복투자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런반면 이번에
나온 디스럽터 레이스보트는 이런한 스트레스를 날려 버렸답니다.
첫째 모터를 기존에 일반 브러쉬리스모터가 아니라 일명통돌이 모터 (몸통이 돌아가는 모터)를 채용해 물속에서 받는
부하로 인한 열을 해결하었습니다.
둘째 모터와 변속기를 식히기위한 워터자켓을 각각 별도로 채용하여 효율을 높였습니다 보통 일반 보트들은 러더에 구멍을
뚫어서 빠른속도로 운행을 하면 압력차이로 인해 러더쪽으로 물을 빨아드려 변속기와 모터를 식히는 구조이지만 디스럽터는
배밑부분에 설치하여 효율을 극대화 했습니다. 또한 이러한 구조는 왼쪽 선회든 오른쪽 선회든 같은 량으로 물을빨아드려 방열구조가
되도록하였습니다.
셋째 모터와 프로펠라로 연결되는 플렉시블 와이어가 짧아서 유지 보수가 쉽습니다. 보통 보트의 구조는 모터가 보트의 중간에
위치하여 주항후 항상 플릭시블 와이어의 유지보수가 필요했습니다. 하지만 디스럽터의 경우는 짧은 와이어로 인해 크게 유지보수가
필요하지는 않습니다.
넷째 주항시 빠른속도로인해 배가 뒤집히는 경우 건지러 갈수도 없고 직접들어 가면 굉장히 위험 하기도 합니다
디스럽터의 경우 선체의 구조때문에 빠른 후진을 하면 원복이 가능합니다
다섯째 배터리가 한팩이면 가능합니다. 6셀이나 8셀을 를 운영하는 보트의 경우 빠른속도를 낼수 있지만 배터리가격도 만만치 않고
보트의 크기도 커서 보관이나 배터리비용도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디스럽터는 크기도 부담도 되지 않고 배터리도 148.볼트로
운용되니 속도는 6셀을 사용하는 보트보다는 느리겠지만 레이스의 심장을 가진 보트라 즐겁게 펀투 주항을 할수 있는 보트입니다.
여섯째 배터리 교체시 교환이 용이하도록 보트의 뚜겅의 탈 부착이 쉽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나사를 4개를 풀면 쉽게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재미 있는 보트를 올포에서 구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