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 명 |
품 명 |
기초금액 |
견 적 서 제출기간 |
개찰일시 및 장소 |
납품기간 |
납품장소 |
광주수피아여고 2009. 3월분 급식물품 (김치류)구매 |
붙임 내역서 참조 |
9,227,000 (부가세포함) |
2009.02.19 15:30 ~ 2009.02.24 11:00 |
2009.02.24 12:00 본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2009.03.01 ~ 2009.03.31 |
본 교 급식실 |
⋇ 납품방법 : 본교에서 요청하는 물품을 지정일시 및 지정장소에 일자별로 분할 납품하고, 물량은 학교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입찰서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다. 적격업체만이 참가하는 경쟁입찰(소액수의)입니다.
라. 본 입찰은 청렴계약이행 대상입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 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08-5호 의하여 학교급식 식재료 납품업체 모집 공고에 응모하여 적격업체로 지명된 업체
김치류 |
고향식품 |
심상범 |
북구 오치동 1032-5 |
(주)왕인식품 |
박정희 |
광산구 비아동 683-1 | |
(주)진선 |
최만재 |
남구 노대동 472 |
나. 본 물품구매는 전자입찰방식에 의해 집행함으로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합니다.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등록규정에 따라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 신고 필한 업체이여야 합니다.
라. 다음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1)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 령 제92조 제1항의 7호 내지 9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으며, 이로부터 1년 동안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2) 우리시 관내 급식학교에 부적격식재료 공급 및 위생상태 불량, 급식관계자에게 뇌물․향응을 제공하는 등 우리시교육청 또는 유관기관에 적발되어 부정당 업자로 통보된 업체
3) 기존급식학교에서 급식품 공급 시 반품확인서 3회 이상 또는 교육청 및 학교 학부모급식봉사단 불시 점검 시 확인서 3회 이상 제출한 업체
4) 최근 1년 이내 부도나 불성실 납품 등으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업체
4. 현품설명
별도의 현품설명은 없으며, 공고기간 중 급식품 품목별 내역서 등에 대하여 문의사항이 있으면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행정실(☎062-670-3007) 또는 급식실(☎062-670-308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제출 참가신청
가. 본 견적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전자견적서 제출기간 : 2009.02.19(목) 15:30 ~ 2009.02.24(화) 11:00
다. 입찰서의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 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써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낙찰일로부터 3일)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학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이로부터 1년 6개월동안 우리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참여할 수가 없습니다.
7. 견적 개찰
가. 견적개찰 일시 : 2009.02.24(화) 12: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8. 견적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 낙찰하한율 90%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230호, 2007.01.12)Ⅳ.1.(2).⑦에 따른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용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 230호, 2007.01.12) Ⅳ.1.(2).⑨의 (별지 1)에 의한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물품구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자격 심사 순위를 결정합니다.
라.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원가계산및예정가격작성요령〔행정자치부예규 제190호 (2005.12.30)〕에 의하여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공공기관의이용약관 제13조에 의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 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을 체결합니다.
바. 본 견적입찰에 의하여 계약 상대자로 선정 될 경우 아래와 같은 조건으로 향후 5개월간 수의계약을 실시합니다.
- 2009년 4월 ~ 2009년 8월 계약 : 3월 기초금액 대비 견적금액을 비교하여 산출된 낙 찰율을 적용하여 월별 총액계약 실시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위한특별유의서,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의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은 본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1. 기타 참고사항
가. 본교 식재료 납품 및 검수시간은 07:40 - 08:30 분내 이루어집니다.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자용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가 급식품을 납품하면서 3회 이상 검수에 불합격 될 시에는 향후 1년 6개월간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급식품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물품』(개찰결과조회/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공고안은 국가종합조달전자입찰 홈페이지(http://www.g2b.go.kr),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홈페지(http://www.speer.hs.kr), 광주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에 게재하며,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62-670-3007),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바. 본교 식재료 계약 금액과 일정은 본교사정으로 인하여 계약 금액과 계약 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009년 2월 19일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