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 오지라퍼입니다 ^^
이제 추석이 2주도 채 남지 않았어요. 연휴기간에 집에만 있지 마시고 오랜만에 가족들과 영화관으로 나들이를 나가보는 건 어떨까요? 그래서 오지라퍼가 추석연휴 즈음 개봉하는 영화들을 좀 찾아봤어요.
미리 체크해놓으셨다가 재미있게 영화감상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추석맞이 개봉영화 리스트를 소개할게요~ ^^
# 시력을 잃어가는 기수와 절름발이 경주마의 감동 스토리
영화 '챔프'
개봉일 2011. 09. 07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추석에는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영화가 가장 무난하고 또 좋은 영화라고 생각해요. 그래서 차태현 주연의 영화 '챔프'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우리에게 친근하고 익숙한 차태현이라는 배우가 또 어떤 감동적인 스토리를 선사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그럼 살짝 영화 스토리에 대해 알아볼까요~?
먼저 영화 '챔프'는 실화를 바탕으로 시력을 잃어가는 기수와 절름발이 경주마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교통사고로 시신경을 다치고 아내마저 잃어버린 기수 승호(차태현)와 그의 어린 딸. 그리고 승호와 같은 사고에서 새끼를 잃고 다리를 다치게 된 경주마 우박이.
운명같은 사고에서 시작된 승호와 우박이의 만남... 그리고 모두가 안될 것이라고 말했던 불가능한 도전, 이 우승을 향한 도전과 그 여정을 그린 잔잔한 스토리가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스토리만 들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또 영화의 주요 촬영지가 제주도였기 때문에 스크린에서 제주도의 멋진 모습도 볼수 있다고 하니 마음도 호강, 눈도 호강하실 겁니다 ^^
추석연휴 때 가족들과 감동 실화 스토리를 만나보세요~! 오지라퍼가 강추합니다! 흐흐흐.
# 강렬하고도 애틋한 사랑과 갈등의 접점
영화 '푸른소금'
개봉일 2011. 08. 31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신세대 스타인 신세경과 충무로의 터줏대감(?) 격인 송강호가 만난 것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영화죠? 게다가 영화 '푸른소금'의 캐스팅을 잘 살펴보면 의외로 괜찮은 주조연들도 많이 등장하고 있답니다. 바로 천정명, 김민준, 윤여정, 이종혁 등이 이를 대변해주고 있죠. 하지만 무엇보다 한국판 '레옹과 마틸다'라는 수식어가 있다 보니 대략 뻔한(?) 스토리가 눈에 들어오지만 송강호라서, 그리고 신세경이라서 어떤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한건 사실이에요.
영화의 스토리는 대략 이렇습니다. 평범한 생활을 꿈꾸는 전직 조직 보스 두헌(송강호)과 그를 감시하라는 의뢰를 받고 두헌에게 의도적으로 접근한 여자 세빈(신세경). 이 두사람이 서로를 속인채 점차 가까워지면서 생겨나는 애틋한 감정과 갈등이 주 스토리 라인을 이루고 있는데요. 서로를 향한 연민의 끝이 어디일지, 궁금하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영화 '푸른소금'은 영상미의 귀재 이현승 감독의 작품인만큼 매혹적인 영상미가 관건이기도 합니다. 굉장히 섬세하게 공을 들인 모습을 스크린에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기대해주세요! 청순한 모습에서 터프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변신한 신세경씨의 연기변신도 은근히... 기대가 됩니다~!
이번 추석연휴 때는 영화 '푸른소금'을 만나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 같아요 ^^
# 귀요미 펭귄들과 파퍼씨의 운명적인 만남!
영화 '파퍼씨네 펭귄들'
개봉일 2011. 09. 07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추석연휴때 가족들과 함께 코믹영화를 관람하면서 시원하게~ 그동안 받았던 스트레스를 다 날려보는건 어떨까요? 영화 마스크와 트루먼쇼, 예스맨 등 재미있는 코믹 영화를 통해 잘 알려진 배우 짐캐리가 이번엔 펭귄들과 스크린을 누빈다고 하는데요! 오호호. 벌써부터 어떤 유쾌발랄한 이야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성공한 사업가 파퍼(짐캐리)는 성공만 했지, 가족들에게 소홀하게 한 탓에 전처와 자녀들에게는 '남'만도 못한 존재로 취급받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돌아가신 아버지의 심상치않은 유산을 물려받게 되는데... 그게 바로 남극펭귄이었던 것이죠! 세상에 이런 요상한 유산은 아마도 처음이 아닐까 싶습니다. 온 집안을 엉망진창으로 만든 펭귄들을 갖다버리기 위해 파퍼는 온갖 방법을 동원해보지만, 오히려 펭귄 다섯마리를 추가로 배달받게 되죠.
게다가 파퍼의 아들은 이 펭귄들이 자신의 생일 선물이라 생각하며 좋아하게 됩니다! 그야말로 간만에 파퍼가 아빠 노릇을 하게되는 상황이 된 거에요. 결국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에서 펭귄들과 동거에 들어가게 된 파퍼... 파퍼와 펭귄들의 좌충우돌 뉴욕 동거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이번 추석연휴에는 '파퍼씨네 펭귄들'을 선택해주세요! ^^
# 5년만에 돌아온 못말리는 집안
영화 '가문의 영광 4 - 가문의 수난'
개봉일 2011.09.07
(포스터 출처: 네이버 영화)
김수미, 신현준, 탁재훈, 임형준 사단의 가문의 영광이 무려 5년만에 다시 스크린으로 돌아왔습니다! 매번 웃음이 빵빵터지는 가족들의 좌충우돌 스토리가 시리즈물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이번에는 가문의 출국금지가 풀리면서 첫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것으로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그럼 여기서 가문의 영광 캐릭터를 잠깐 살펴볼까요?
조폭 정신 일념하에 기업과 가문을 이끄는 카리스마 대모, 홍회장(김수미)과 살림의 달인으로 거듭난 구 백호파의 1인자 장인재(신현준). 그리고 바람기를 컨트롤하지 못해서 가문의 첫 이혼남이 된 장석재(탁재훈)와 작은 일에도 크게 흥분하는 가문의 대표 쌈닭 장경재(임형준)가 '가문의 영광'의 영광의(?) 주역들이 되겠습니다.
이들이 신나게 즐기면서 웃자고 떠난 첫 해외여행! 하지만 이 곳에서조차 죽도록 쫓고 쫓기게 된다고 하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연휴때 가족 분들과 손 꼭 붙잡고 영화관에서 직접 확인해보세요~ ^^ 오지라퍼도 개봉과 동시에 당장 영화관으로 달려갈 예정이랍니다.
벌써부터 어떤 영화를 먼저봐야할지 고민이 되는 것 같아요.
추석은 가족이나 친지들끼리 오랜만에 서로의 정을 나누는 시간이지만, 함께 무언가를 보고 즐기면 더욱 행복하지 않을까요? 오지라퍼가 알려드린 추석개봉영화 참고하셔서 유익하고 해피한 추석 보내시길 바랄게요.
그럼 오지라퍼는 임무를 완수했으니, 여기서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오지라퍼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출처:http://blog.samsungfire.com/847
첫댓글 스님들 영화 많이 보시긴 하던데.......혜강 스님은 아쭈~ 영화 중^독^스^님 ~^~ 아니신지 궁금하네요...또 다른 사실 알고 갑니다. 꿉뻐^ㄱ
제겐 영원히 잊을 수 없는 두편의 영화가 있습니다.
안소니 퀸의 그릭타이쿤과 돌아올 수 없는 강 입니다
혜강스님도 보셨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