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요 가정기도회> 2020. 5. 01. <작년 봄소풍 사진 -기산골 캠핑장> 5월의 첫쨋 날입니다. 모두들 잘 지내고 계시죠 ^^ 여기저기 사람들의 소리가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 우체국에 걸어갔다가 거의 다가서 아차하고 돌아왔습니다. ㅎㅎ 우리 빛과소금교회 성도들의 아름다운 모습이 멋진 5월로 피어나길 축복합니다. < 나를 부르시는 예수님! > - 예배인도자를 정합니다. - 개인이 예배를 드릴시에는 예배순서에 따라서 본인이 인도를 합니다.
1. 오후 8:50분에 마음과 복장, 그리고 자리를 정돈하고 성경책과 찬송가를 준비합니다.
2. 기도회 자리로 모입니다.
3. 찬송 : 멈출수 없네 " 이어서 한곡 더 부르시겠습니다. <살아계신 주> " " 마지막으로 찬양 <꽃들도>를 부르시고 예배를 위해서 OOO 기도하시겠습니다. " 4.기도 : 예배전에 미리 기도자를 선정합니다. -기도자가 없을시 인도자, 또는 개인이 하나님앞에 기도합니다.
5. 말씀 : < 나를 부르시는 예수님> “요한복음 21장 1-19절”을 소리내어 읽습니다. - 가족이 돌아가면서 한절씩 읽습니다. 마지막으로 인도자가 정리해주세요. 가족이 돌아가며 성경 말씀의 느낌을 나눠보세요. 성경을 묵상할 때는 성경에서 하나님, 예수님, 성령님의 모습을 발견합니다. 6. 찬송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 "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을 찬송하신 후에 중보 기도문을 함께 낭독하면서 기도하겠습니다. 7. 중보기도 : 가족 전체가 다함께 기도문을 읽으면서 기도합니다.
1) 우리를 구원하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십자가의 고난을 받으신 예수님, 죽으시고 3일만에 부활하신 예수님, 그리고 이제 세상을 심판하러 다시오실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2) 먼저 우리 가정을 위해 기도합니다.. 예수님의 사랑이 나를 통해 가족을 사랑하게 하소서. 우리를 위해 희생하신 예수님을 따라 가족을 섬기는 마음을 주시옵소서. 5월에도 우리 가족 모두 건강하고 예수님을 더욱 잘 믿는 가정되게 하소서.
3)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대만의 김종훈 선교사님, 네팔의 박한철 선교사님, 사이판 남창희 선교산님 외국에서 코로나 상황이 좋지 못한데 건강 지켜주시고 선교 가운데 도움의 손길이 막히지 않게 하소서.
4) 우리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가정의 달 연휴로 그동안 온국민이 함께 지켜온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 결과가 무너지지 않도록 5월5일까지 개인 방역에 힘써 감염이 확산되지 않게 하소서. 이제는 코로나를 지나 다음 세상으로 우리나라가 걸어가게 하소서. 5) 교회를 위해 기도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모든 성도가 예배당에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를 지나서 빛과소금교회가 이 시대에 하나님의 뜻을 위해 빛과소금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되게 하소서. 특별히 다음세대 예배가 회복되게 하소서. 우리의 자녀들이 믿음이 심겨지게 하소서. 우리 주변의 다음세대가 예수님께로 나오게 하소서. 무너진 삶, 상처 받은 마음에 예수님을 만나게 하소서.
8. 주기도문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여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으시오며 나라가 임하시오며 뜻이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 같이 땅에서도 이루어지이다. 오늘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시옵고, 우리가 우리에게 죄 지은 자를 사하여 준 것 같이 우리 죄를 사하여 주시옵고 우리를 시험에 들게 하지 마시옵고 다만 악에서 구하시옵소서.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아버지께 영원히 있사옵나이다. 아멘. <마태복음 6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