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122
148
20241123
278
20241124
158
20241125
142
20241126
159
가입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1
20241125
0
20241126
1
게시글
20241122
3
20241123
3
20241124
6
20241125
0
20241126
1
댓글
20241122
0
20241123
0
20241124
2
20241125
0
20241126
1
 
카페 게시글
도자이센의 정복기 시리즈 S5-큐슈지역을 가다! 도자이센의 도쿄 지하철 정복기(3일차, 8.8) - 10. 본격적인 도쿄메트로 탐사, 후쿠토신선 정복
도쿄메트로 도자이센 추천 0 조회 625 12.08.21 23:2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8.22 10:24

    첫댓글 후쿠토신선이 아주 혼잡하고, 다이어그램도 자주 꼬이네요

  • 12.08.22 12:11

    도요코센과 연결되면 지금보다 더 자주 꼬이지 않을까 싶어요.

  • 12.08.25 20:32

    샤쿠지코엔행은 세이부선 6월 30일 다이어개정때 샤쿠지코엔역에 유치선이 개설 되고 난 이후부터 생긴 행선지입니다. 원래는 네리마타카노다이행으로 러쉬에만 운영했던 각정열차를 샤쿠지코엔까지 연장운영하는것입니다^^

  • 작성자 12.08.26 20:51

    아 그랬군요... 에키카라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니까 평일날만 호야행이 운행을 한다고 그러더라구요...

  • 12.09.02 17:01

    (요즘 바빠서 지금에야 겨우 들어와 보게 됩니다)
    도에이 미즈에역 근처 호텔 투숙이니 도에이 신주쿠선은 매우 많이 이용하시게 된 것 같습니다.
    어케보노바시라는 역명도 처음 보는듯 합니다. 도에이/메트로 (1000엔) 1일권의 디자인이 도에이, 메트로 별로 다르군요.
    이 1일권을 사용하느 여행기는 매우 적어서 그런지 신기하기도 합니다.
    후쿠토신선 신주쿠 산쵸메역도 플랫폼이 1면 2선으로 되어 있고, 비교적 넓은 편 같습니다.
    직통 공사중인 후쿠토신선 시부야역을 잘 보았습니다.

  • 13.05.20 16:17

    (도자이센님 안녕하세요-오랜만에 들어 왔습니다. 님의 여행기가 중요성이 있어서 틈틈이라도 참고문헌 찾듯이 읽어야 겠습니다)
    미즈에 호텔로 정하신만큼 아침 출정, 밤 귀환시에는 어쩔 수 없이 도에이 신주쿠선을 이용하셔야 하므로 도에이/메트로 1일권을 사용하셨군요.
    이번 편부터 메트로군요. 예전에는 메트로를 쉽게 생각했었는데, 후쿠토신선이 등장하고부터 어려운 노선들 같습니다.
    (부탁드리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저도 후쿠토신선 시부야역을 최근에 답사했는데, 여행기에 이 역을 소개하려면 님의 이번 편 사진들이 필요합니다.
    죄송하지만, 제가 여행기 작성할 때 님의 실명으로 님의 사진들을 인용하고 싶습니다)

  • 13.05.20 16:18

    (3차) 글 내용 중에는 와코시까지 다녀오셨다는 말씀이 없으시고 다른 후쿠토신선의 역명판 사진들이 일부밖에 없어서 의아합니다. 님께서 여행기 작성하실 때 일부러 크게 생략하신 것은 아닌지 궁금해 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