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정이란 사람을 만나 사랑하는 법을 새롭게 배우게 된 것 같아요.
20대 때는 누군가에게 받는 사랑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 나는 사랑표현을 아끼면서 상대방의 사랑이 부족하다 느끼면 서운해 하고 참 이기적인 사랑을 했었는데...
자기를 만나면서 나 스스로에게 놀랄정도로 사랑을 언어로 몸으로 내가 먼저 표현하게 되면서 더 행복해지더라구요^^
이래서 사랑은 주는거구나를 진심으로 깨닫게 해 준 사람이 바로 당신입니다.
참 고마운 사람~
과분할 정도로 사랑해줘서 감사하고
내 사랑을 부담없이 받아줘서 감사해요
사랑해요~♡
카페 게시글
우리들의 이야기
사랑을 새롭게 배우다~
하늘바다
추천 0
조회 12
26.06.07 07:18
댓글 1
다음검색
첫댓글 사랑해요~~
평생 못잊을 사랑해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