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염증과 붓기
만성 피부 알러지
화학적 요법
신경성 장애
호흡기 질환 및 천식
단기간 사용만으로도 스테로이드 약효가 금방 나타나 매우 효과적으로 만성 피부병이 호전될 수 있습니다. 마치 마법처럼, 반려견들은 긁거나 발바닥 핥는 행동을 한 달 정도 멈춤니다. 하지만 일단 그 약효가 떨어지고 나면 다시 피부의 상태는 원래대로 돌아갑니다. 단지 증상을 잠시동안 “감추어” 줄 뿐, 완전히 “치료”되는게 아니라는거죠.
스테로이드의 장기 복용, 투약은 여러가지 부작용을 유발합니다.
면역체계의 약화
탈모
근육량 감소
간기능 손상
약물의 장기복용은 반려견의 간기능 손상 및 면역 저하를 동반해 2차 감염 등을 초래합니다.
일단 수의사들이 스테로이드를 처방 한 후, 알러지 피부병에 특효라며 아주 “특별한” 사료를 권하게 됩니다. 하지만 문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우 비싼 가격.
(처방전으로) 오직 동물병원에서만 구입가능.
반려견들이 매우 싫어하는 맛.
영양소 부족.
가장 중요한 점: 병의 근본적인 완치가 불가능.
그 사료의 핵심문제는 사료 속 단백질을 “가수분해” 시켰다는 점입니다. 그래서 기본적으로 단백질 구성요소들이 파괴되어 반려견의 몸이 더이상 단백질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지 못하게 됩니다.
게다가 이 사료의 가장 많은 비중의 영양소는 녹말로서 반려견의 건강한 영양섭취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손님들은 자신들의 반려견들이 그 사료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 나아가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지도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2011년 저는 하나의 신념을 가지고 펫샵을 열었습니다.
한인타운 커뮤니티에 최고의 사료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자.
제 생각에 그 임무는 성공한 것 같고, 지금은 새로운 사명감에 불타오릅니다.
모든 강아지 피부명을 치료하자. 자연적인 방법으로.
고칠 수 있는 병을 두고서도 그렇게 고통받고 있는 강아지들을 보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몇 년을 지켜보면서, 강아지 피부병이 식단과 매우 밀접한 관계가 있음을 발견하였습니다. 그 이후, 지난 2년을 지나오면서 피부병으로 고생하던 저희 손님들의 강아지들은 85% 이상 완치되었습니다. 그 비결이 뭘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