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불과 얼음” 단막 뮤지컬 페스티벌
배우 오디션 공고
대한민국 창작 뮤지컬의 씨앗을 심어온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에서는 제4회 불과 얼음 단막뮤지컬 페스티벌에 참여할 배우를 찾습니다.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은 2007년 제1회를 시작으로 2009년과 2012년에 각각 제2회와 제3회 불과 얼음 단막 뮤지컬 페스티벌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불과 얼음 단막 뮤지컬 페스티벌을 통해 <Moon Story>, <그러면 돼지!>, <천국의 초대석>, <제트왕자와 엄지공주 조난기>, <꽃 시들 적에>, <편지> 등 다양하고 개성 있는 작품들의 작가와 작곡가가 더 큰 무대로 떠나는 여정을 시작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탰습니다.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 복합문화공간 에무 그리고 트리퍼 사운드가 손을 잡고 힘을 모아 7년의 공백을 딛고 2019년 10월에 공연할 “제4회 불과 얼음 단막뮤지컬 페스티벌”에 함께 하실 배우 여러분들을 찾습니다. 불과 얼음 단막뮤지컬 페스티벌은 뮤지컬 작가와 작곡가들의 등용문이자 뮤지컬 배우로서 경력을 시작하고 있는 분들의 등용문이기도 합니다. 주저하지 마시고 용기를 내어 도전하시기 바랍니다.
<공연개요>
- 공 연 명 : 제4회 “불과 얼음” 단막 뮤지컬 페스티벌
- 제 작 :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 복합문화공간 에무, 트리퍼 사운드
- 연 출 : 고성일
- 음악감독 : 김치영
- 공연기간 : 2019년 10월 8일~13일
- 공연장소 : 복합문화공간 에무
- 연습기간 : 2019년 9월부터 (연습 일정 추후 협의)
- 공연작품 : 20분 안팎의 단막 뮤지컬 5개 작품
1. <꿈을 드림> 극작, 작사: 강예은 / 작곡: 손봉기
2. <사랑 그런 이야기_th와랑> 극작, 작사: 박일석 / 작곡: 정은혜
3. <늘 피어 있는 꽃> 극작, 작사: 이기영 / 작곡: 임현정
4. <실명(失明)> 극작, 작사: 한민규 / 작곡: 나수아
5. <면접> 극작, 작사: 고성일 / 작곡: 김경육
<오디션 개요>
- 오디션일시 : 2019년 8월 19일 오후 2:00
- 오디션 장소 : 복합문화공간 에무 (서울시 종로구 경희궁1가길 7)
- 모집인원 : 남자 3명, 여자 2명
- 선정발표 : 선정 배우 개별 연락과 뮤지컬 창작소 불과 얼음의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지
<오디션 참가신청>
- 2019년 8월 18일밤 12시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 프로필 사진(최근 6개월 내 촬영)을 fnimusical@fireandice.co.kr으로 보내주십시오. 접수 확인은 답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오디션 내용>
- 서류심사 : 이력서, 자기소개서 (자유양식)
- 노래 : 자유곡 1곡 (반주 파일을 본인의 핸드폰으로 준비하시면 블루투스 스피커로 재생해드립니다.
- 연기 : 자유연기 (1분 정도의 장면 연기)
<유주의 사항>
- 주차가 불가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1층 카페는 오디션을 위한 공식 대기 장소가 아닙니다. 카페를 이용하실 분들은 기본 음료를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이메일 : fnimusical@fireandic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