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었습니다. 곧 장마가 오겠지요.
현재 각팀마다 부상자도 늘고 있는 가운데 날씨 또한 큰 변수가 되지 않을까 합니다.
경기전,후 충분한 스트레칭과 잦은 수분섭취 등으로 건강이슈가 생기지 말아야 겠습니다.
우선, 지난 경기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1경기 - 다윗(6) vs 야긴(4)
가장관심이 모아지는 경기였습니다. 최근 5경기 기준 다윗은 1승4패(2연패 중), 야긴은 2승1무2패로 다윗이 상대적으로 침체된 분위기였기에 더더욱 반전이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야긴은 최근 들어 기세가 오른상황이었고요.
- 양팀 모두 9안타씩을 쳤으나, 다윗은 6개의 사사구를 얻는 반면, 야긴은 6개의 삼진으로 희비가 엇갈렸습니다.
- 야긴은 다윗 내야진이 4개의 실책을 허용하였지만 충분하게 기회를 살리지 못한점이 아쉽습니다.
- 다윗은 박중열, 이은성이 이어던지며 최근 상승세의 야긴의 타선을 잠재웠습니다.
- 방망이 논란속에 구선기선수는 싹쓸이 안타로 이 경기의 히어로가 되었습니다.
- 야긴은 김지윤이 3안타를 터뜨리며 홀로 분전하였으나, 6~9번 타순의 차갑게 식은 방망이가 너무 아쉽습니다.
2경기 - 노아(1) vs 베델(16)
하늘도 무심합니다. 최근 다시 살아나고 있는 노아에게 베델이라뇨... 자비없는 베델이 노아를 무참히 쓰러트렸습니다.
베델이 7연승을 기록하며 1위자리를 더욱 견고히 하였습니다.
- 베델은 상대선발 유인철(0이닝 6실점)을 시작으로 박성규(3실점) - 김형찬(3실점) - 이성철(4실점)의 상대 투수진을 그야말로 '초토화' 시키며, 막강화력을 보여주었습니다.
- 또한 타선에서는 수퍼신예 정찬욱(1홈런, 2안타, 4타점)과 시즌내내 계륵같던 한석철(2장타, 3타점), 그리고 '슈퍼 구박러' 김남규의 잔소리걱정에 금요일만 되면 환청에 잠못이루던 이효섭(2장타, 2타점)이 공격선봉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며, 7연승의 밀알이 되었습니다.
- 이날 특히, 베델의 투수진은 전찬호가 한번 쉬어가는 가운데, 대체선발로 나선 다니엘이 무려 4이닝을 셧-아웃, 이어던지 김남규가 3이닝 1실점만 허용하며 투타에서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주었습니다.
- 베델은 김효원이 결장한 가운데, 김헌석이 야구왕 김남규를 상대로 홈런포를 가동하며, 아쉬움을 대신했습니다.
2경기 - 시온(13) vs 봐스(4)
최근 5경기 1무4패(3연패 중)이었던 봐스는 반등이 너무나도 필요한 상황에서 강팀 시온을 만났습니다. 시온역시 다음경기 최강베델을 만나야하기에 봐스를 꼭 잡아 선두싸움을 이어가야 하는 상황이었습니다.
- 선발 조강래(2와 1/3이닝 1실점, 0자책), 이완섭(3과 2/3이닝)이 이어던진 시온은 단 4실점만 허용하며, 상대봐스 타선을 잠재웠습니다.
- 봐스는 단 3안타만 터뜨리며, 확실히 타선이 침체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또한 이우혁(6실점) - 옥동문(4실점) - 김종태(3실점)이 이어던진 투수진도 이날 부진하였습니다.
- 이날, 최고의 히어로는 투타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조강래선수 였습니다. 조강래는 4안타 3타점 경기를하며, 종아리가 터졌음에도 이상우감독이 웃음이 계속 터져나오게 하는 만점 활약이었습니다.
이제 팀순위 알아보겠습니다.
- 투타에서 최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베델이 7연승 속에 선두를 이어 나갑니다.
- 시온도 4연승을 기록하며 선두와의 게임차를 1경기로 유지하며 바짝 추격하고 있습니다.
- 3위 야긴, 다윗, 4위 봐스, 6위 노아까지 모두 1.5게임 차이로 치열한 중하위권 싸움이 이어집니다.
다음경기는
- 1위 베델과 2위 시온이 시즌 두번째 결투를 벌입니다.
- MC구장에서는 지난경기 모두 패배한 두팀 봐스와 야긴이 만납니다. 양팀모두 지난경기 단 4득점! 어느팀이 웃을까요?
- 다윗과 노아가 GB구장에서 만납니다. 다윗이 연승을 이어갈지, 노아의 후반기 대약진의 신호탄이 터질지 기대됩니다.
이제 타격순위 보겠습니다.
- 김남규, 이상우, 전찬호 트로이카 3인방에 김헌석선수가 홈런포를 쏘며 바짝 뒤를 쫓습니다.
- 이휘창선수는 본업인 투수보다 요즘 타격에 부쩍 재미를 붙인 모양입니다. 타석에서 좀처럼 그냥 주저앉는 법이 없네요.
- 정찬욱선수는 남들보다 2경기 적게 치른 와중에도 탑9의 자리에 오릅니다. 홈런 축하합니다.
- 조강래, 이완섭 두 이도류의 강자는 지난경기 뜨거웠습니다.
- 이효섭선수는 김남규의 구박으로 인한 각성인지 아님 잔소리를 피하고자 하는 열망인지 예전의 모습으로 돌아왔습니다.
- 시즌내내 빈깡통 같이 시끄럽기만 하던 이진봉이 달라졌어요. 엄청난 타구스피드로 장타를 양산, 반등합니다.
- " 정지허니 감독 머리속을 복잡하게만 했던 금쪽이 한석철이 대단한 활약으로 28 계단을 점프합니다.
- 첫 페이지에 오래 계시겠다던 손신웅은 어느새 두번째 페이지도 불안한 상황이네요... ㅜㅠ
- 장마는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솜돌이 주노선수는 축축하게 젖은 채 49위.
- 한때 뜨거웠던 홍성도 선수는 아직 분전 중이지만 56위 입니다.
- 지난 경기 재미들을 못본 봐스와 노아선수들이 유독 이곳에 많습니다.
- 화이팅 입니다!
투수부문입니다.
- 지난경기 화끈한 삼진쑈를 보여주며 3승째를 수확한 '와썹' 이완섭이 선두에 오릅니다.
- 전찬호는 한 경기 쉬어가며 잠시 숨을 고릅니다.
- 이휘창선수도 요즘 투수이닝이 부쩍 줄어들며 투수순위권 싸움에서 다소 내려 앉습니다.
- 김남규, 이은성, 남현, 박성규 등 지난 경기 좋은 투구를 보여주며 포인트를 높입니다.
- 다니엘은 지난경기 4이닝 무실점 3K로 단번에 720 포인트를, 박중열선수도 3과2/3이닝 무실점 4K로 700포인트 이상을 올리며 순위를 끌어올립니다.
- 유인철선수는 지난경기 부진으로 많은 포인트를 잃었네요.
- 조강래선수는 어메이징한 선발 대활약 속에 약진하였습니다.
- 모두들 화이팅 입니다!!!
첫댓글 본부장님께서 원하시는 바를 다음 경기에서 보여드리겠습니다.
재환이 화이팅!!^^
보여줘! 명가 봐스의 힘을
석철이 드디어 댕이한테 인정받았네! 성공했구먼
계륵에 금쪽이에 ..ㅋㅋㅋㅋㅋ
@베델 76 한석철 매주 금요일에 루틴으로 땡땡이 치자
@베델 76 김우택 짤려 ㅋ
그대도 인정을 받아야할텐데...ㅉㅉ
빈깡통~~~~^^;;
요즘 부쩍 본인에 대한 코멘트에 신경이 쓰이는가봐
@베델 76 김우택 원래 이정돈 아니었는데요~~~~ㅠ
진봉이형 빠따 잘 안맞는다고 했잖아요 ㅠㅠ 흑
@시온79 이진봉 아...오늘보니 사구 맞은데 노랗게 멍들었어요 ㅠㅠ
@봐스 82 이재환 헉! 마안~진짜 안맞은 줄 ㅠ 멍크림 발라야것다 ㅠ
@시온79 이진봉 괜찮슴다~ 완섭 공이 빨라서 순식간에 벌어진일이라 그렇게 보셨을수도 있죠 :)
@봐스 82 이재환 봐스 감독님이 아프면 안되지~~완섭이 혼내야겠네 ㅋ
요즘은 제가 환청에 시달립니다. ㅡㅡ
우리 팀원들.. 특히 섭섭이형은 요즘 저 욕하는 맛에 흠뻑 빠져 있는거 같네요.
야구는 개인 스포츠 입니다.
리그를 사랑 하는 남규 ㅋ
@베델 76 한석철
우리한테 오면 욕안하는데...흐흐
@봐스 71 이상수 봐스에서 저랑 맞출 만한 카드는 상수형 밖에 안 보이는데... 맞트레이드 하면 우리 만남은 어쩌구요?! ㅜㅜ
@베델 78 김남규 감히 싱맨이 어찌 야구왕과 동급의 카드가 되겠소! 걍 조건없이 와주시요! 후후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우리 노아팀 선수들도 상단에 많이 올라오기를 기대합니다^^
홈런 영상 보니, 제가 한가운데 직구 드렸네요.
꼭 기억하고 계시다가 다음번에 만나면 그냥 죽어 주세요. ㅎ
@베델 78 김남규 아마 다음에는 그냥 죽지 않을까 ㅎㅎ 남규 실투^^
애정어린 분석 리뷰 감사합니다! 신인이라는 호칭이 여전히 어색하긴하지만 ㅎ
다음 시합 후 베델 선수 전원 긍정적인 리뷰에 모두 올라오길 바래봅니다 ^^
야구는 개인 운동이야. 본인 기록만 신경쓰삼.
@베델 78 김남규 야구왕 칭호는 받아야 개인이 결과를 바꿀수있을듯합니다 ㅎㅎ 전 내년 함께하길 기약하며 함께 갈게요.
더워지는 날씨와 더불어 방망이 뎁히고 점수 올려야죠~^^ 7월에 첫페이지로 재입성 목표!!!
댕형 정성 어린 후기 감사합니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