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C는 안전보건공단의 협력업체로 1998년에 창업하여 25년이 되었으며 최초개발하여 지게차 안전장치, 속도제한장치, 후방경보기, 후방감지기, 안전벨트연동장치, 페이로더 후방안전장치를 개발*생산한데 이어 유무선 후방카메라 지게차안전표시등 블루라이트 블루스팟 확대 공급합니다.
SSC 제품중 지게차안전장치, 지게차속도제한장치, 지게차후방카메라, 지게차레드라인스팟이 안전보건공단 클린사업 과 고위험 개선사업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지게차 번호판을 보시면 전국적으로 설치한 것을 알수가 있습니다.
2021년 1월 16일 부터 지게차 경광등,경보음 또는 후방감지기 설치 의무화
소나솔로몬 SSC 1998 설립하여 지게차 안전장치를 개발하였으며 지게차속도경보장치를
한국 최초 삼성전자 천안공장에 2005년도 개발하여 설치 하였습니다.
그런데 지게차 운전자들이 귀마개를 하고 과속하여 한국 최초 지게차 속도제한장치를 개발하였습니다.
국내 대기업 공기업 중소기업 등에 설치하여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1kmh 단위로 프로그램을 할수가 있으며 기준 속도가 되면 가속이 되지 않습니다.
지게차 물체의 들어올리는 토오크와는 무관하여 3톤용 지게차는 3톤을 들수 있으며
포오크 올라가는 속도 원래의 속도로 올라갑니다.
HP 010-3695-2746
한국 최초 지게차 속도제한장치를 개발하였습니다.
페이로더 후방안전장치 현장 설치 사진입니다.
위 사진은 고용노동부 안전보건공단에서 산업업체에 배포한 지게차안전장치 포스터입니다.
사진에 보면 소나솔로몬 (SSC) 에서 제작 설치된 지게차안전장치의 후방경보장치(센서)가 보입니다.
안전보건공단에 등록된 유일한 공급업체의 포스터입니다.
위 사진은 안전보건공단의 공급업체 교육자료책자에서 발취한것입니다.
지게차 안전장치 교육은 소나솔로몬(SSC) 제품으로 교육하는 자료입니다
페이로더 후방안전장치 현장 설치 사진입니다.
지게차안전표시등 레드라이트(후방)
지게차 레드라이트 설치 적용한 지게차로 바닦에 적색점이 보여 안전합니다.
지게차안전표시등 블루라이트(전방)
지게차 블루라이트 설치 적용한 지게차로 바닦에 파란점이 보여 안전합니다.
지게차안전표시등 레드라인스팟
지게차 레드라인스팟 설치 적용한 지게차로 바닦에 적색라인이 "ㄷ" 보여 안전합니다.
지게차 16톤용에 지게차 속도제한장치를 설치하여 에러없이 신뢰받고 운행중입니다
SSC 는 지게차 안전장치 기업으로 지게차 안전장치, 속도제한장치등 안전분야에서 한국에서 기준이 됩니다 전국적으로 설치되어 37,500여대 운영되고 있습니다. SSC는 지게차 안전장치, 안전벨트 연동장치, 제한속도장치, 제한속도경보장치 모두 최초 개발자입니다
문의사항 : SSC / 기술영업팀 HP 010-3695-2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