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산업센터도 입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당산역 더블역세권 한강조망 프리미엄
♥ 당산역 지식산업센터 SK V1타워 ♥
지식산업센터도 이제는 브랜드 아파트처럼 브랜드와 입지가치를
꼼꼼히 따져보셔야 합니다. 미래가치를 위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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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산역하면 사통발달의 입지로 유명한 입지인데요.
외곽지역의 지식산업센터와는 비교되는 입지로, 입주후
부동산의 투자가치로써도 매력을 가지고 있는 입지조건입니다.
당산역 도보 약 300미터의 입지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 또한 편리하며, 차량으로의 이동도 편리한 입지조건입니다.
15층 이상의 호실의 경우에는 한강조망도 가능한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아파트도 한강조망이 가능하고 불가능하고에 따라 프리미엄이 달라지는데요.
지식산업센터라고 한강조망 하지 말라는 법도 없지 않나요?
기왕이면 다홍치마.
지식산업센터도 더블역세권에 한강조망 가능하면 좋잖아요.
사실 지식산업센터의 핵심포인트는 바로 각종 세제혜택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예전에는 대출도 정말 많이 나와서, 굳이 임대로 사용하기 보단,
부동산 취득으로 기업 신용평가에도 도움이 되고, 가치상승에 따른
미래 부동산 가치에 투자까지 생각해 보았을때 참 좋은 제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다만, 요즘은 대출한도가 예전보다는 조금 적게 나오는게 아쉬운 부분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도 서울 도심지 더블역세권의 입지라면 투자가치로도 충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굳이 부동산을 취득할 이유는 어디에 있는가?
아무리 큰 기업이라 하더라도 부동산 자산이 없을 경우에는
금융사 뿐만 아니라 거래하는 관계 회사들도 신용평가에 있어서
부정적인 요소로 작용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개인의 경우에도 담보대출을 이용한 부동산 취득시 자산이 생김으로써
신용점수에 가산되어 신용점수가 급격히 상승하듯이
기업 또한 부동산 자산을 취득함으로써 기업의 신용평가에도
도움이 되는 부분이어서, 기왕이면 부동산 자산이 있는 회사가
거래에 있어서도 유리하게 작용되는 부분들이 많으니
부동산 자산을 취득하고 있지 않고 있는 기업이라면 이번 기회에
최고의 입지에 사업장을 미리 준비하시면 어떨까하는 생각입니다.
아파트가 브랜드 시대가 된 것은 이제 오래된 일입니다.
이제는 오피스텔도 브랜드 시대가 되어서, 브랜드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타운하우스도 브랜드가 나타나고 있는데요.
지식산업센터도 역시 브랜드 시대가 되었습니다.
한국의 손꼽히는 대기업 브랜드 건설사들이 입지에 걸맞는
브랜드 지식산업센터로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영등포구 당산동 더블역세권이라는 입지에 걸맞는 브랜드
지식산업센터로 브랜드 가치까지 누려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등포구 당산역세권의 중심업무지구의 가치
여의도 접근성, 강남접근성, 강북 도심지 접근성, 외곽지역의 접근성 등
대중교통 뿐만 아니라 차량을 이용한 접근성도 좋은 입지적 가치
브랜드 지식산업센터만의 장점이라면 바로
설계에서의 차별화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쾌적한 업무환경과 건축물 구조로 입주후 더욱 편리하게
비지니스에 집중 할 수 있는 환경으로 차별화가 더해집니다.
당산역 더블역세권 한강조망 가능한 조망권 프리미엄
서울 중심지이면서 한강 산책도 가능한 입지 프리미엄이 더해지는
♥ 당산역 지신사업센터 당산역 SK v1 타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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