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우수카페]귀농사모/한국귀농인협회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커피 석류연구회 커피 씨앗 발아 시키기
루덴스 추천 1 조회 1,152 16.07.19 21:26 댓글 8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7.19 21:38

    첫댓글 3년정도 면 하얀 향기로운 꽃이피고
    열매가 열리지요.
    발아 기간 과는 달리 성장속도가 빨라요.^^

  • 작성자 16.07.19 21:53

    네.. 이론적으로는 그렇다고 하는데,
    주작물도 아니고 재미삼아 키우면서 안 죽이고 살릴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 16.07.19 22:25

    대박 귀중한 사진과 글 감사합니다.

    저도 키워보고 싶네요~ ^^

  • 작성자 16.07.19 23:01

    커피나무는 요즘 모종으로 많이 팔고 있습니다.
    커피 씨앗도 발아가 잘 되는 편이고요..ㅎ

  • 16.07.19 22:57

    저희도 커피 발아시키려다가 하나도 안올라와서 엎어버렸네요,,,ㅠㅠ

  • 작성자 16.07.19 23:03

    커피 씨앗은 웬만하면 발아합니다.

    이 작은 트레이포트에서도 발아하는 거 보면,
    시간이 좀 걸려서 그렇지, 화분에 파종하고 물만 주면 거의 99% 발아합니다.
    씨앗만 이상하지 않다면요...

  • 16.07.20 11:37

    간접체험~ 감사합니다

  • 18.03.01 00:52

    모든 분님들 대단하십니다.꼭 키워보고싶어집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