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자가 수도를 하여 소를 찾았다. 흰
소를 찾았다.
그래서 도를 통하여 神仙이 된
것이다.
흰 소는 白牛이고, 소 우(牛)는 道이고,
道는 神이다.
神을 찾는 것이다. 그런데 흰 소를
찾는 것이다.
즉, 흰 백(白)자는 ' + '이고 ' +山 '이므로 신선 선(仙)자 이다.
'山'은 원래 모양으로 三神이 한자리에 계신 모양이다.
흰白은 천상의 세분 하느님께서 인세에
오신 세분의 神仙을 말하는 것이다.
즉 인세에 오신 세분 신선의 정체
즉,
三神을 찾으라는 것이 흰 소[白牛]를
찾으라는 비결이다.
그런데 증산·정산 양 신선만 구천상제, 옥황상제로
神이 밝혀졌으니
'山'모양에서 한 신선이 밝혀지지
않아 공산( ) 모양이다.
그러므로 나머지 한 신선의 정체를
찾아야 한다.
즉, 도전 박우당의 신 을 찾아
모시면
'山'자가 완성되어 三神이 한자리에
모셔진다.
그래서 사람[ ]이 삼신[山]을 모시면 신선[仙]이 되는 것이다.
이것이 흰 백(白)자 안에 숨겨진
이치, 비결이다.
그러나 그 정체는 아무나 밝히는 것이 아니다.
천부적 종통 계승자에 의해 밝혀지는
것이다.
동자가 소를 찾아 神仙이 되었다.
그 동자를 찾아야 道를 찾을 수
있다.
상제님 재세시 종도들이 강증산님을
모두 하느님이라고 하였으나
그 신神은 몰랐던 것이다.
오직 도주 조정산께서 상제님의 정체를
-구천응원뇌성보화천존강성상제"로 밝힌
것이다. 그래서 道가 나왔다.
태극도 도인들이 도주 조정산을
하느님이시다라고 하였으나
그 신의 정체는 몰랐다.
오직 도전 박우당께서 그
정체를
-조성옥황상제"로 밝히므로써 道가
나온 것이다.
이번에도 도전 박우당께서 화천 하신
후 도전 박우당 神의 정체를 알아야
道를 찾는데 이것은 아무나 밝히는
것이 아니라 천부적 종통을 계승한
한 사람이 그 神을
"박성미륵세존"으로 밝히므로써 道가
나오게 된 것이다.
그러므로 그 한 사람을 찾아야
(三神의道) 를 만날수 있다
그것이 심우도에 담겨진
비밀
그 동자가 바로 "대두목"인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