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7일(토).. 대구태현초등학교에서 운동회를 한다. 즉 "2011 태현교육가족 한마음 운동회"
아래 사진들 속 많이 등장하는 오민경.. 4학년 1반이래!
"그래~ 너 오늘 주인공이다" ㅋㅋ
오전부터 날씨가 좋다. 어제까지 많은 비가 와 걱정도 했건만, 오히려 더욱 청명하고 맑은 날씨.. 함께하는 운동회에 더 없이 멋진 환경..
4학년 응원석은 교단 맞은 편, 운동장 건너에 위치해. 질서정연히 앉아!!!!!
현재 4학년은 80m 달리기 중~ 5명씩 출발-----> 오민경, 현재 3등.. 아래 그림에서, 1등인 줄 알겠네~에^^^ ㅋㅋ
6학년▶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 !!!
태현초등학교 교정 담장에 둘러쳐진 담쟁이 덩굴들이 꽤 푸르르다. 학교가 활력있어 보일 듯(!)
4학년 긴줄넘기 경기.. 주사위를 던져 나오는 숫자만큼 줄넘기를 넘어야 한다. 단, 도중에 걸리면 처음부터 숫자만큼 다시 줄넘기를 시작한다.
생각 이상 무난히 긴줄넘기를 완성한 후 바통 교환을 이룬다. 긴줄넘기 도중에 줄에 걸려도 당황하지 않고 처음부터 다시 줄을 넘을 수 있었으니!
아이들의 표정이 꽤 밝고 그저 즐거움 가득하지 않은가! 오늘 초등학교 운동회에서 가장 보고싶었던 아이들의 표정들이다. 그리고 추구하는 가치라~
즐거운 점심시간에 운동장에서 펼쳐지는 풍물놀이이다. 점심식사 시간과 함께 흥을 이어가고 함께한 모든 사람들이 즐거움을 공감하니!
2011년 태현초등학교 운동회에서 최근 처음 볼 수 있었던 점심시간 이벤트였는데, 유익한 프로그램 구성인 듯하다!
점심식사 후 곧장 1학년 꼭두각시춤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 준비중인 아이들의 표정은??
자신들이 지금 뭘 하려는 건지, 왜 해야는지도 생각할꺼나..
그러나 그저 무엇이든지 할 수 있다면 좋다. 보는 사람들에게는 이들이 아름답고 귀엽게 보이기만 한다.
그들도 이것을 느낄 수 있다면!!!!! 그리고 추후, 이들이 자신들이 초등학교 1학년 때 이 순간 무엇을 즐겼는지 추억할 수 있다면 참 좋을 터^*^
오후 프로그램들도 한참 무르익는 중!
4학년들이 학년 전체적으로 펼치는 마지막 프로그램 난타(승리를 위하여) 공연이다. 말통, 찌그러진 양은냄비와 양은주전자 등 준비한 소품들이 눈에 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