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수험생입니다.(법무사님이 별로 안 좋아하는 ㅎㅎ)
7월15일 민법원론 민총 동영상 강의 시작해서 딱 1달 만에 봤습니다.
책 먼저 보고 동영상은 복습한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봤습니다.
그런데 성격이 잘 모르는 내용을 막 넘어가지 못하는 소심한 성격이라,
법무사님 표현대로 러시아 늪에 빠진 독일 탱크 스타일이라 진도가 늦네요..ㅠ.ㅠ
법무사님의 민총 강의는 전반적으로 딱딱한 이론서를 쉽게 이해하고 공부 초기에 공부에 나름 재미를 붙이고 쉽게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의 중 아쉬운 부분이 판례, 조문에 대한 해석이나 적절한 비유를 찾지 못해 몇차례 스스로 당황하는 것 보고 강의 준비를 이렇게 할 수 있나 싶어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도 유료강의인데 이건 너무 성의가?? 뭐지?? 라고 생각했는데...ㅎㅎ
강의를 듣다 보니 최초 무료 강의로 시작한 것 같아... 아~~ 뭐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계약법 들어갔으나 동영상 강의는 어느 정도 진도 좀 빼고 듣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수고하세요!!
첫댓글 1. 직장인 수험생은 별로 안좋아합니다. 맞습니다. 왜냐하면 3년내 합격하자고 몰아부치는 흐름을 깨버리기 때문입니다. 2. 소감을 솔직하게 적었다는 점에서 후기가 높이 평가됩니다. 듣기 좋은 말만 하는 게 아니라 느낀 그대로 적으셨네요. 3. 위 강의는 무료강의 시절에 한 것이라 강의준비가 없었지만 지금 제작하고 있는 유료강의도 준비는 거의 없습니다. 나오는대로 떠들다가 실수하면 수정하는 스타일인지라 많이 팔아먹을 생각은 별로 안합니다. 4. 들으시다가 수강료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시면 스톱하셔도 됩니다. 여하튼 후기 올려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