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로공사 터파기 및 모래기초 줄따기
첫댓글 돈 되었습니까요 ㅎㅎㅎㅎ철근밖고 실띠고 측량 고고고 ~~~~
ㅎㅎㅎ그래도 도로공사라서 좀 좋겠네요,나는 아파트 단지내라서 좁고 토질도 나쁘고 돌만 많고 우~우~~
생수한통 보냈으니 션하게 한잔 하고 작업해요
행님... 말루만..?? ㅎㅎ
사진에 있던데 ㅎ
첫댓글 돈 되었습니까요 ㅎㅎㅎㅎ
철근밖고 실띠고 측량 고고고 ~~~~
ㅎㅎㅎ그래도 도로공사라서 좀 좋겠네요,나는 아파트 단지내라서 좁고 토질도 나쁘고 돌만 많고 우~우~~
생수한통 보냈으니 션하게 한잔 하고 작업해요
행님... 말루만..?? ㅎㅎ
사진에 있던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