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단번속죄 영원한 구원 대속 代贖의 진리 眞理는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거룩하신 희생이다
代贖 [ 대속 ]
①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십자가(ת 타브)의 보혈(寶血)로 만민의 죄(罪)를 대신(代身) 씻어 구원(救援)한 일
②남의 죄나 고통(苦痛)을 대신(代身)하여 자기(自己)가 당(當)함
③대신(代身) 속죄(贖罪)함.
대속[代贖] [대ː속]
[명사]
1. 남의 죄를 대신하여 벌을 받거나 속죄함.
2. 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십자가(ת 타브)에 못 박혀 죽음으로써 그 보혈(寶血)로 인류의 죄를 대신 씻어 구원한 일.
3. <역사> 종이 주인 대신 벌을 받던 일.
대속 代贖의 진리 眞理는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세우신 죄를 지은 사람의 죄를 제거하고 없게 하는 죄를 사하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이 대속 代贖의 진리 眞理는 ‘선악과’의 말씀을 거짓말로 속여서 불순종하게 한 루시퍼=사탄=뱀의 계략에 빠져 죽음의 종이 되어 버린 아담부부에게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죄 없는 한 마리 양을 친히 잡아 피 흘려 죽이시고 그 가죽을 취하여 ‘가죽옷’을 만들어 입혀 주신 말씀으로부터 시작된 것이며, 모든 인류 전체에게 주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영원불변하는 유일한 영원한 생명을 얻게 하는 진리입니다.
창세기 2장 17절
17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
창세기 3장 4-7절
4 뱀이 여자에게 이르되 너희가 결코 죽지 아니하리라
5 너희가 그것을 먹는 날에는 너희 눈이 밝아 하나님과 같이 되어 선악을 알 줄을 하나님께서 아심이니라
6 여자가 그 나무를 본즉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나무인지라 여자가 그 실과를 따먹고 자기와 함께한 남편에게도 주매 그도 먹은지라
7 이에 그들의 눈이 밝아 자기들의 몸이 벗은 줄을 알고 무화과나무 잎을 엮어 치마를 하였더라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은 곧 법입니다.
창세 때에 아담부부에게 주어진 단 하나의 법은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 하시니라.”의 말씀인 것입니다.
인류의 조상 아담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금하신 단 하나의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는 말씀을 순종하지 못하였습니다.
창세기 3장 10-13절
10 가로되 내가 동산에서 하나님의 소리를 듣고 내가 벗었으므로 두려워하여 숨었나이다
11 가라사대 누가 너의 벗었음을 네게 고하였느냐 내가 너더러 먹지 말라 명한 그 나무 실과를 네가 먹었느냐
12 아담이 가로되 하나님께서 주셔서 나와 함께 하게 하신 여자 그가 그 나무 실과를 내게 주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13 YESHUAH(יהוה) 하나님께서 여자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이렇게 하였느냐 여자가 가로되 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인류의 조상 아담은 단 하나의 금령을 지켜 행하지 못하였습니다.
단 하나의 금령을 순종하지 못한 것입니다.
이렇게 죽음의 종이 되어 버린 아담부부를 위하여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는 친히 ‘가죽옷’을 만들어 입혀 주셨습니다.
창세기 3장 21절
21 YESHUAH(יהוה) 하나님께서 아담과 그 아내를 위하여 가죽옷을 지어 입히시니라
창세기 3장 21절에 기록된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은 모든 인류 전체를 향한 대속의 진리를 선포하신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친히 세우신 대속의 진리를 아담부부의 둘째 아들 아벨은 증거 하다가 그의 형 가인에 의하여 죽임을 당하였습니다.
창세기 4장 4절
4 아벨은 자기도 양의 첫 새끼와 그 기름으로 드렸더니 YESHUAH(יהוה)께서 아벨과 그 제물은 열납하셨으나
히브리서 11장 4절
4 믿음으로 아벨은 가인보다 더 나은 제사를 하나님께 드림으로 의로운 자라 하시는 증거를 얻었으니 하나님께서 그 예물에 대하여 증거 하심이라 저가 죽었으나 그 믿음으로써 오히려 말하느니라
아벨이 믿음으로 드린 희생물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선포하신 대속의 진리의 말씀대로 행한 것이었습니다.
창세 때에 죄를 지은 아담부부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을 대속한 한 마리 어린양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 자신의 희생을 계시하신 것이었습니다.
인류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을 대속하시기 위하여 피 흘려 죽으신 분은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v님이셨습니다.
요한복음 1장 29절
29 이튿날 요한이 예슈아(ישוע)께서 자기에게 나아오심을 보고 가로되 보라 세상 죄를 제거하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히브리서 12장 2절
2 믿음의 주요 또 온전케 하시는 이인 예슈아(ישוע)를 바라보자 저는 그 앞에 있는 즐거움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믿음이란, 나의 죄의 값인 죽음 사망을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어 못 박혀 피 흘려 죽으셨음으로 말미암아 자신이 지은 죄의 값인 죽음 사망에 대한 대속이 이루어졌음을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으로 전해 듣고 전해들은 그 말씀이 마음에 그대로 믿어지는 것입니다.
내가 받아야 될 죽음 사망의 심판을 온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온 우주에 홀로 유일하신 단한분의 구주 구세주 구원자 되시는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친히 몸소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었고 못 박히시어 피 흘려 죽으심으로 내가 받을 심판을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대신 받으셨다는 것을 믿으라고 기록된 성경 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이 증거를 하고 있는 것입니다.
갈라디아서 2장 16-21절
16 사람이 의롭게 되는 것은 율법의 행위에서 난 것이 아니요 오직 예슈아(ישוע) 마쉬아흐를 믿음으로 말미암는 줄 아는 고로 우리도 마쉬아흐 예슈아(ישוע)를 믿나니 이는 우리가 율법의 행위에서 아니고 마쉬아흐를 믿음으로써 의롭다 함을 얻으려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서는 의롭다 함을 얻을 육체가 없느니라
17 만일 우리가 마쉬아흐 안에서 의롭게 되려 하다가 죄인으로 나타나면 마쉬아흐께서 죄를 짓게 하는 자냐 결코 그럴 수 없느니라
18 만일 내가 헐었던 것을 다시 세우면 내가 나를 범법한 자로 만드는 것이라
19 내가 율법으로 말미암아 율법을 향하여 죽었나니 이는 하나님을 향하여 살려 함이니라
20 내가 마쉬아흐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마쉬아흐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21 내가 하나님의 은혜를 폐하지 아니하노니 만일 의롭게 되는 것이 율법으로 말미암으면 마쉬아흐께서 헛되이 죽으셨느니라
현재 인류는 약70억 명 그 누구도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 자신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을 대신하여 피 흘려 죽어 주시라고 부탁드리고 기도드리고 요청한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대속의 진리는 이미 1980여 년 전에 완성이 되어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으로 인류에게 전하여 지고 또 전하여지고 또 전하여져서 오늘 나와 기독인들과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들려 진 것이며 지금도 들려지고 있는 것입니다.
인류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어 못 박혀 피 흘려 죽으신 그 순간에 제거되고 사하여졌습니다.
인류는 그 누구도 자신이 현재 짓고 있는 우상숭배의 행위나 사람 간에 행하여지고 있는 죄에 의하여 영벌을 받게 되고, 지옥을 가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영벌을 받게 되는 것은 자신의 죄 값인 죽음 사망에 대한 대속이 마쳐졌음에도 이것이 자신의 죄 값인 죽음 사망 때문이라는 것으로 믿지 않기 때문입니다.
나의 죄 값인 죽음 사망 때문에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어 못 박혀 피 흘려 죽으셨다는 것을 전하여 듣고도 믿지를 않기 때문에 영원한 생명을 얻지 못하는 것입니다.
내가 믿는 믿음은 나로부터 시작되는 믿음이 아닙니다.
믿음이란 법을 세우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로부터 시작이 된 것입니다.
믿음의 시작이 나로부터 시작되거나 내가 믿는다고 함으로서 믿게 되는 것이 아니란 것입니다.
아무것도 나로부터 시작된 것은 없습니다.
사람이 지은 죄의 값을 치루기 위하여 행할 것이 있다는 것은 거짓 가르침인 것입니다.
사람이 스스로 지은 죄의 값을 치루기 위하여 행할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사람이 듣고 믿고 행하게 되는 것은 먼저 시작이 되는 근원이 있는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을 듣고 믿고 행함으로 영원한 생명의 길인 온 우주 만물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로 가게 되는 것이며,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의 거짓말을 듣고 믿고 행함으로 영원한 형벌만이 존재하는 지옥으로 가게 되는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는 영원한 생명의 근원이십니다.
영원한 생명의 근원으로부터 솟아나는 영생의 말씀은 이 말씀을 전해 듣고 그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모든 성도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흘러 넘쳐서 또 다른 사람들의 마음속에 말씀이 씨앗이 되어 전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이 영원한 생명의 말씀의 씨앗은 대속의 진리의 말씀인 것입니다.
죄의 값인 죽음 사망이 대속되었음을 믿는 믿어진 성도 하나님의 자녀는 새로운 생명으로 다시 태어난 것입니다.
대속이란 죄의 값인 죽음 사망이 갚아졌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속이는 자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의 거짓 가르침도 사람들에게 전하여 지고 있습니다.
아담부부를 속였고, 아담부부의 후손인 가인을 속였으며, 인류 창조 이래로 수많은 사람들이 영원한 생명이 아닌 영원한 형벌을 향하여 달려가고 있는 것입니다.
인류의 구원자의 이름이 되어 있는 예수(Jesus)란 이름은 에브라임 지파의 눈의 아들의 히브리어 이름 ‘הושע יהושע יהושוע ישוע’이고, 그리스어 이름은 ‘Ιησού Ιησούν Ιησούς’이고, 예수(Jesus)의 이름이 ‘Josué Joshua Yahusha Yahshua Yahoshua Yahushua Iesu Iesus Yesu Yesus Jesu Jesus yeshua Gesu Iosa İsa 耶蘇 イエス 예수......’등 세계 여러 나라의 문자의 이름으로 기록되어 불리고 있습니다.
인류는 단한사람도 율법을 온전히 지켜 행한 사람은 없습니다.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온 우주에 홀로 유일하신 단한분의 구주 구세주 구원자 되시는 성령이시며 말씀이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인류는 에브라임 지파의 눈의 아들의 이름들에 혼합된 그리스의 다신론 사상의 이름으로 알고 믿으며 부르고 영광과 찬송과 감사를 돌리고 있었으니 히브리어 구약성경에서 말씀하여 오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바르게 믿고 부르며 기록하여 전한 사람은 단 한사람도 없었다는 것이기 때문에 세상의 어떤 사람도 율법을 온전히 지켜 행한 사람은 없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거룩하신 희생으로 말미암아 세워진 단번속죄 영원한 구원 대속의 진리가 아니라면 인류는 단한사람도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없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 계신 나라에 갈 수가 없다는 결론에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단번속죄 영원한 구원 대속의 진리를 친히 피 흘려 죽으셔서 세우시고 이를 듣고 믿는 모든 이들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 자녀로 인을 쳐주시는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 영광과 찬송과 감사를 돌려드리는 것이 마땅하지 않겠습니까.
현재 예수 Ιησού Iesu Jesu Yesu Gesu 예수스 Ιησούς Iesus 지저스 Jesus를 믿는다고 하는 대다수의 기독교는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의 거짓 가르침을 분별없이 믿고 순종하고 있는 것이며 속이는 자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이 지금도 왕성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이 이브를 속이고, 또 아담을 속였듯이 지금도 속이고 그 속이는 말에 넘어간 사람들의 영혼을 지옥으로 끌고 가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창세기 3장 13절
13 YESHUAH(יהוה) 하나님께서 여자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이렇게 하였느냐 여자가 가로되 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율법 613가지를 모두 범하는 것이나 단 하나의 율법을 범하는 것이나 똑 같이 그 결과는 죽음 사망인 것입니다.
날마다 율법으로 죄를 판단하고 죄의 용서를 비는 ‘회개기도’는 이를 행하는 자신이 아직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죽으심이 곧 자신이 죽은 것이라는 것을 믿는 믿음이 없는 것입니다.
‘회개기도’는 루시퍼=사탄=뱀이 파 놓은 함정입니다.
회개기도를 하면 죄가 정말 용서되고 사하여지는 것일까요?
회개기도하지 않은 죄가 남아 있다면 그 죄의 값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회개기도는 사람이 자신이 지은 죄에 대하여 가슴 아파하고 애통해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회개기도로는 결코 사람이 지은 죄는 용서되지도 사하여 지지도 않습니다.
죄를 하나를 짓든지 둘을 짓든지 죄를 지은 그 사람은 죽어야만하기 때문입니다.
기록된 성경 하나님의 말씀이 증거 하시는 속죄의 방법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현재 기독인들이 죄의 용서를 비는 회개기도는 속죄의 방법이 바뀌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속죄의 방법은 창세 때부터 구약시대와 현대와 말세의 어느 한날까지 결코 바뀌거나 변개 되지 않습니다.
사람이 행하는 ‘자백’이나 ‘회개’나 ‘회개기도’로는 어떠한 죄도 용서되고 사하여지지 않습니다.
오늘 현대를 사는 우리들은 이미 기록되어 전해지고 있는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을 통해서 영원한 생명의 말씀을 전해 듣고 이 말씀이 증거 하시는 우상숭배가 무엇이며, 죄가 무엇임을 알게 되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을 구세주로 믿게 되는 것입니다.
나의 죄의 값인 죽음 사망은 갚아졌습니다.
인류의 죄의 값인 죽음 사망도 갚아졌습니다.
내가 죄를 알기도 전에, 내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을 알기도 전에, 내가 자백을 하기도 전에, 내가 회개를 하기도 전에, 내가 회개기도를 하기도 전에 나의 모든 죄 값, 인류의 모든 죄 값인 죽음 사망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어 못 박혀 피 흘려 죽으셨을 때에 모두 다 대속되었습니다.
대속이 이루어졌음을 믿는다면 ‘회개기도’할 죄가 남아 있지 않다는 것을 아셔야 할 것입니다.
대속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피 흘려 죽으심으로 나와 인류의 모든 죄 값인 죽음 사망에 대한 심판을 마치시고 영원히 사는 법을 이루시고 완성하셔서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으로 영원한 생명을 전하여 듣게 하시어 거듭나게 하시어 구원받게 하시고 계신 것입니다.
우리들이 믿을 말씀은 오직 기록된 성경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뿐인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을 시험하였던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이 오늘도 사람들(기독인)을 시험하고 있다는 것을 아셔야 할 것입니다.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의 시험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오직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뿐입니다.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도 ‘기록된 성경 말씀’으로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을 시험하였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세상의 수많은 자칭 기독인들이 기록된 성경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인용하지만 대속의 진리에서 벗어난 모든 가르침은 거짓인 것입니다.
대속(代贖)은 모든 인류의 죄의 값인 죽음 사망이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피 흘려 죽으심으로 갚아졌다는 것입니다.
마태복음 4장 4-10절
4 예슈아(ישוע)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
5 이에 마귀가 예슈아(ישוע)를 거룩한 성으로 데려다가 성전 꼭대기에 세우고
6 가로되 네가 만일 하나님의 아들이어든 뛰어내리라 기록하였으되 저가 너를 위하여 그 사자들을 명하시리니 저희가 손으로 너를 받들어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않게 하리로다 하였느니라
7 예슈아(ישוע)께서 이르시되 또 기록되었으되 YESHUAH(יהוה) 너의 하나님을 시험치 말라 하였느니라 하신대
8 마귀가 또 그를 데리고 지극히 높은 산으로 가서 천하만국과 그 영광을 보여
9 가로되 만일 내게 엎드려 경배하면 이 모든 것을 네게 주리라
10 이에 예슈아(ישוע)께서 말씀하시되 사단아 물러가라 기록되었으되 LISHUAH(ליהוה) 너의 하나님께 경배하고 다만 그를 섬기라 하였느니라
로마서 10장 17절
17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마쉬아흐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사람이 전해 듣는 말이 누구로부터 주어진 말인가 하는 것은 너무나 중요합니다.
아담의 아내 이브는 뱀의 말을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보다 믿었습니다.
아담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로부터 선악과를 따 먹으면 반드시 죽는다는 경고의 말씀을 직접 들었으나, 아담은 그의 아내 이브가 내민 선악과를 받아먹었다는 것은 그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보다 그의 아내 이브를 속인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의 말을 믿었다는 것이 되는 것입니다.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은 분명하게 증거 하시고 계십니다.
죄의 값은 사망이라는 것을.....
로마서 6장 16,23절
16 너희 자신을 종으로 드려 누구에게 순종하든지 그 순종함을 받는 자의 종이 되는 줄을 너희가 알지 못하느냐 혹은 죄의 종으로 사망에 이르고 혹은 순종의 종으로 의에 이르느니라
23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마쉬아흐 예슈아(ישוע)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고린도전서 15장 56절
56 사망의 쏘는 것은 죄요 죄의 권능은 율법이라
야고보서 1장 15절
15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
죄를 알게 하는 말씀은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이며, 율법입니다.
태초의 인류의 조상인 아담에게는 단 하나 ‘선악과’의 말씀만이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아담은 이 단 하나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지 못하였습니다.
율법은 613가지이며,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는 여자를 보고 음욕을 품은 자는 이미 간음한 것이라고 말씀하셔서 사람은 그 근본 자체가 죄인임을 말씀하시고 계십니다.
율법 613가지 모두를 범하여도 그 끝은 죽음 사망이며, 613가지를 지켜 행하다가 단 하나만을 범하여도 그 끝은 죽음 사망인 것입니다.
죄를 많이 범하고 적게 범하는 것은 사람의 심성에 관계된 것이겠지만, 613가지의 율법 중에 단 하나만을 범하여도 그 결과는 죽음 사망이라는 것이 기록된 성경 하나님의 말씀이 증거 하시는 진리인 것입니다.
야고보서 2장 10-11절
10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에 거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
11 간음하지 말라 하신 이가 또한 살인하지 말라 하셨은즉 네가 비록 간음하지 아니하여도 살인하면 율법을 범한 자가 되느니라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는 인류의 죄 값을 대속하시기 위하여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어 못 박히셨고 피 흘려 죽으셨습니다.
내가 지은 죄의 값으로 내 자신이 죽어야 하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그런데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친히 한 마리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님의 어린양이 되시어서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못 박히시어 피 흘려 죽으셨습니다.
창세 때부터 말세의 어느 한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계획하신 그 한날까지의 모든 인류의 죄 값을 친히 피 흘려 죽으심으로 속죄, 곧 대속을 하셨다는 것입니다.
인류에게 남아 있는 단 하나의 죄가 있는데 그것은 대속의 진리를 선포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을 자신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을 대속하신 구세주로 믿지 않는 죄가 있는 것입니다.
요한복음 3장 15-18절
15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16 하나님께서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17 하나님께서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저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18 저를 믿는 자는 심판을 받지 아니하는 것이요 믿지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의 독생자의 이름을 믿지 아니하므로 벌써 심판을 받은 것이니라
자신이 기독인 이라고 날마다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시는 분들께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믿음을 돌아 보아야만 할 것입니다.
자신이 전해 듣고 있는 믿음이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로부터 전해져 온 진리의 말씀을 듣고 믿고 있는지, 아니면 아담과 이브를 속였던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으로부터 전해진 말을 듣고 믿고 있는지를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으로 점검하고 판단하셔야 할 것입니다.
현재 지구상의 70억 명의 인류 중 예수 Iesu 예수스 Iesus 지저스 Jesus라는 이름을 믿는다고 하는 종교인이 수십억명입니다.
넓은 길의 예수 Iesu 예수스 Iesus 지저스 Jesus라는 것을 아셔야 할 것입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는 좁은 문=좁은 길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마태복음 7장 13-15절
13 좁은 문으로 들어가라 멸망으로 인도하는 문은 크고 그 길이 넓어 그리로 들어가는 자가 많고
14 생명으로 인도하는 문은 좁고 길이 협착하여 찾는 이가 적음이니라
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고린도후서 11장 4절
4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슈아(ישוע)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십자가 형상을 세우는 것은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며, 트리를 세우는 것은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부활절을 기념하며, 계란을 나누는 것은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방언을 행하는 것은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직, 간접으로 계시를 받고 꿈과 환상으로 예언을 말하는 것도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죄의 용서를 비는 회개기도는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이 증거 하시는 속죄의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비 진리이며 이를 행하는 것은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주일성수를 말하며, 안식일을 지켜야만 한다고 말하며, 유월절을 지켜야 한다고 말하며 가르치고 행하는 것도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죄가 모두 다 사하여졌으니 이제 마음대로 죄를 범하며 살아도 되겠다는 생각도 넓은 길을 가는 것입니다.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온 우주에 홀로 유일하신 단한분의 구주 구세주 구원자 되시는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어 못 박혀 피 흘려 죽으심으로 세우신 단번속죄 영원한 구원 대속의 진리는 죄의 결과인 죽음 사망이 마쳐졌음을 말씀하시고 계신 것입니다.
죄의 값은 사망입니다.
인류가 현재 짓고 있는 온갖 죄들로 인하여 인류가 영원한 형벌을 당하게 되는 것이 아닙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께서 인류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의 심판을 친히 저주의 사형 틀 타브(ת 십자가)에 매달리시어 못 박혀 피 흘려 죽으셔서 마치셨음에도 이를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으로 전해 듣고도 믿지를 않기 때문인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의 복음의 말씀을 전해 듣고 그 말씀을 믿고 순종하느냐 불순종하느냐는 복음을 전해들은 각인들의 선택이 있어야만 할 것입니다.
기록된 성경 주(אדני)Adonai YESHUAH(יהוה)예슈아(ישוע)YESHUA님의 말씀으로 살피고 또 살펴서 천하보다 귀한 자신의 영혼을 루시퍼(루치펠)=사탄=태양신=뱀의 영혼을 속이고 강탈해 가는 거짓 가르침들로부터 지키시기를 바랍니다.
|
첫댓글 구원론에 대한 말씀은 이미 게시하여 놓았던 말씀으로 대신 합니다.
갈라디아서 2장 16절
16 사람이 율법의 행위로 의롭게 되지 아니하고 오직 예슈아 그리스도의 믿음으로 되는 줄 알므로 우리도 예슈아 그리스도를 믿었나니 이것은 우리가 율법의 행위가 아니라 그리스도의 믿음으로 의롭게 되고자 함이라. 율법의 행위로는 어떤 육체도 의롭게 될 수 없느니라.
16 사람이 율법의 행위로 의롭게 되는 것이 아니요,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인하여 되는 줄 알고 우리도 예수 그리스도를 믿었나니,
"오직 예슈아 그리스도의 믿음으로"
'오직 예슈아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의" 와 '를' 의 차이가 아주 크다는 것을 아실 것입니다.
"의" 는 하나님 아버지 예슈아님으로부터 시작되는 믿음을 말씀하시는 것이지만,
'를' 은 사람으로부터 나오는 믿음을 말하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들이 믿는다고 하는 믿음은 우리들 안에서 스스로 생겨난 것이 아닙니다.
이는 사람이 믿는 다고 하는 그 믿음 또한 자랑할 것이 아니기 때문인 것입니다.
로마서 10장 17절
17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오며 들음은 하나님의 말씀에 의해서니라.
갈라디아서 3장 2절
2 내가 너희에게서 알고자 하는 것은 오직 이것이니 너희가 율법의 행위로 성령을 받았더냐? 아니면 믿음을 들음으로써냐?
우리들에게 주어진 믿음은 하나님 아버지 예슈아님의 말씀의 씨앗이 싹이난 것입니다.
마가복음 4장 3절
3 "잘 들으라, 보라, 씨 뿌리는 자가 뿌리러 나가서
마가복음 4장 14절
14 씨 뿌리는 자는 말씀을 뿌리느니라.
하나님 아버지 예슈아님께서 영생의 말씀을 사람들의 마음 밭에 심고 계신 것입니다.
사람의 마음 밭에 심겨진 말씀이 뿌리를 내리고 싹을 내서 자라는 것입니다.
말씀은 길가 같은 마음 밭에도, 돌짝밭 같은 마음에도, 가시덤불로 덮인 마음 밭에도, 씨앗이 잘 발아 되어서 100배 60배 30배로 열매 맺는 마음 밭에도 뿌려지는 것입니다.
영원한 생명의 선물은 하나님 아버지 예슈아님으로부터 먼저 주어지는 것입니다.
사람이 자신이 범한 죄를 낱낱이 회개기도를 행하고, 자백을 하고, 고백을 하고, 율법을 지켜 행하고, 율법을 준수하고, 죄를 범하지 않는 삶을 살고자 하거나, 죄를 범하고 있지 않기에 영원한 생명이 주어진 것이 아닌 것입니다.
구원 곧 영원한 생명은 하나님 아버지 예슈아님의 거룩하신 희생으로 말미암아 세워진 대속의 진리의 말씀이 선포되어 우리들의 마음속에 영생의 씨앗이 되어 심겨졌고 뿌리를 내리고 싹이나서 자라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우리들 자신으로부터 선한 것이 나오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들은 우리들의 행위를 자랑할 것이 단 하나도 없습니다.
자신의 행위를 자랑하는 것은 곧 자신의 의입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위의 댓글을 참고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갈라디아서 1장 4절
4 주께서는 우리의 죄들로 인하여 자신을 주셨으며 이는 하나님 곧 우리 아버지의 뜻에 따라 이 악한 현 세상에서 우리를 구원하시려 함이라.
창세기 22장 8절
8 아브라함이 말하기를 "내 아들아, 하나님께서 자신을 번제에 쓸 어린 양으로 마련하실 것이라." 하고 두 사람이 함께 가더라.
말라기 3장 1절
1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보내리니, 그가 내 앞에서 길을 예비하리라. 또 너희가 찾고 있는 주가 갑자기 자기 성전에 오리니, 곧 너희가 기뻐하는 언약의 사자니라. 보라, 그가 오리라. 만군의 주가 말하노라.
예슈아님께서는 하나님의 어린양으로오신 주/아도나이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이십니다.
로마서 6장 23절
23 이는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선물은 예슈아(ישוע)YESHUA 메시아 우리 주로 말미암은 영원한 생명이기 때문이라.
율법 토라를 범하는 것은 죄를 범한 것입니다.
예슈아님의 거룩하신 성호를 눈의 아들 호세아 곧 여호수아의 헬라어 이름인 이에수스라고 믿으며 이에수스의 현대 이름인 예수이며 지저스 Jesus라고 믿는 것은 이미 율법을 범하고 있는 것입니다.
알파벳 'J'는 세상에 존재한 적이 없다가 지금으로부터 약400여 년 전에 프랑스 수사학자 페트루스 라무스에 의하여 만들어졌고 영어에 도입이 되었던 것입니다.
지금으로부터 2000년 전 이스라엘 땅에는 지저스 Jesus란 이름은 존재한 적이 없습니다.
그런데 현재의 모든 번역본들은 예수 지저스 Jesus로 기록되었고 모든 미디어들 또한 예수 지저스 Jesus라는 이름으로 기록하여 부르며 믿고 있습니다.
존재한 적이 없는 알파벳 'J'를 사용한 예수 지저스 Jesus라는 이름이 예슈아님께서 하나님의 어린양으로서 계셨던 당시부터 1611kjv 성경이 나오고 1769kjv 성경에 지저스 Jesus란 이름이 사용되어지기 전까지는 그 누구도 불러본적도 기도해 본적도 들어본적도 믿음의 대상이 되어진적도 없던 이름인 것입니다.
유대인뿐 아니라 메시아닉 쥬들과 기독교라는 이름으로 불리는 모든 종파들의 믿음의 대상이 되어 있는 예수 지저스 Jesus란 이름의 신은 존재한 적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스도, 크리스천등 바벨론 태양신과 여신숭배자들의 사상이 깃들어 있는 정복자 로마의 사상들을 제거하고 버리는 회개를 하려고 합니다.
그래서 저도 그리스도를 메시아로 쓰고 있으며 쓰려고 하고 히브리어적인 용어들로 바꾸어 사용하려고 합니다.
JoshuaLA님께서 아시는 바를 자유게시판에 게시하여 주셔서 배우며 알수 있는 기회를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JoshuaLA님의 말씀하시는바와 같이 거짓되고 잘못된 가르침들을 하나하나 알아가며 알았다면 그 거짓 가르침들을 제거하고 버리는 회개를 행하고 있습니다.
JoshuaLA님께서도 거짓되고 잘못된 거짓 가르침들로부터 돌이키는 회개를 행하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율법 토라를 지킬 수 있다는 가르침입니다.
율법 토라를 다 온전히 지켜 행한 사람은 인류중 단 한사람도 없습니다.
님께서 히브리어 메시아를 헬라어 그리스도라 하면 안된다고 말씀하신 것과 같이 예슈아님을 예수 지저스 Jesus라고 칭하면 안되는 것이며 눈의 아들 호세아 곧 여호수아를 구세주라하며 예수 지저스 Jesus라 한것은 율법 토라를 범한 것입니다.
질문이 하나있습니다. 자유인께서 말씀하시는 믿음을 가진 자들은 어떤 행동을 하며 살게 되나요?
이웃을 사랑하게 되는지? 그냥 믿는다라고만하면 영생을 얻는것인지? 예배는 언제 드리는지?
김소준님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질문을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으니 상기의 질문을 질문과 답변에 다시한번 올려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 입니다.
그렇습니다.
정확하게 복음을 이해 하신 말씀이십니다.
창세전에 창세때에 이미 단번속죄 영원한 구원 곧 대속의 진리는 인류에게 선포가 되었고,
율법을 통해서 그 진리를 이스라엘 백성들이 행하는 동물제사를 통해서 보여 주셨던 것이고,
주님께서 하나님의 아들로 하나님의 어린양으로 오시어서 인류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을 대속하시는 거룩하신 희생을 하셨습니다.
인류의 구원의 거룩한 희생은 주님께서 구주 구세주 구원자이신 예슈아님으로서 이미 이루어 놓으신 것을 인류는 전해 듣고 그 말씀을 받을 마음 밭이 되어 있는 사람의 마음에 싹이나서 자라게 되는 것입니다.
내가 회개를 하고 있기 때문에 구원받게 되는 것이 아니지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하나님에게 나라와 권세와 영광이 영원히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 예슈아님의 거룩하신 성호와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 예슈아님의 거룩하신 희생으로 말미암아 세워진
단번속죄 영원한 구원 대속의 진리의 말씀이 마음에 믿어지는 성령침례를 받으시어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로 인치심을 받으시기를 기도합니다.
고린도전서 12장 13절
13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자나 다 한 성령으로 침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