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 민간임대아파트 '화성시그니처H'가 기안동 일원에 들어설 예정이다. 이 단지는 화성시의 중심부에 위치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교통 편의성을 제공한다. 봉담 IC까지 차량으로 10분 내에 접근할 수 있어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를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다. 북쪽으로는 수인분당선 오목천역과 고색역 등이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과 자가용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사통팔달의 입지를 갖추고 있다.
또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C 노선의 실시계획이 승인·고시되어 올 초 착공이 가능해졌다. GTX-C 노선은 4조 6084억원의 사업비를 투입해 경기도 양주시 덕정역에서 수원시 수원역까지 이어지는 10개 역과 안산 상록수역 등 4개의 추가역을 잇는 대규모 사업이다. 이 노선이 완공되면 화성시그니처H 주민들은 더욱 편리하게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단지 내에는 피트니스 센터, GX룸, 도서관, 영화관, 키즈카페룸, 독서실 등의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호텔식 조식 서비스도 제공해 입주민들이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교육 환경도 매우 우수하다. 도보 3분 거리에 기안초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배양초등학교도 도보 7분 거리 내에 있다. 이외에도 와우초, 동화초, 봉담중 등 반경 3km 내에 총 14개의 초∙중∙고등학교가 형성되어 있어 자녀 교육에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화성시그니처H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0층까지 총 16개 동으로 구성되며, 총 1,484세대가 공급된다. 타입은 전용면적 기준으로 59㎡, 74㎡, 84㎡의 중소형 평형대로 실수요가 높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 평형대는 A, B 두 가지 타입으로 세분화되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가족 구성원 수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다.
이 아파트 단지는 고급스러운 외관과 내부 디자인을 자랑하며, 최신 건축 기술과 친환경 설계를 도입해 입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남향 위주의 배치를 통해 일조량과 채광을 극대화했으며, 단지 내 녹지 공간을 충분히 확보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또한, 단지는 에너지 효율을 높이기 위해 고효율 에너지 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스마트 홈 시스템을 통해 입주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했다. 단지 내 모든 공간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설계되어 24시간 보안 시스템과 고화질 CCTV가 설치되어 있다.
화성시그니처H는 주변 생활 인프라도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다양한 쇼핑 시설과 편의 시설이 밀집해 있으며, 대형 마트, 병원, 은행, 영화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어 입주민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더한다. 또한, 인근에는 다양한 문화 시설과 체육 시설이 위치해 있어 여가 시간을 즐기기에 적합하다.
분양 관계자는 "화성 기안 시그니처H는 우수한 입지 조건과 다양한 편의 시설, 친환경 설계 등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을 원하는 수요자들에게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견본주택은 화성시에 마련되어 있으며, 사전 예약을 통해 관람 및 상담이 가능하다. 고객들은 분양 문의 및 상담을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견본주택 방문 시 모델하우스 투어와 함께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화성시그니처H'는 화성의 중심에서 품격 높은 생활을 제공할 것을 약속하며, 미래지향적인 주거 문화를 선도할 예정이다.
대표번호 1533-8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