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형 IP 기반 녹취 솔루션, iPECS IPCR
iPECS IPCR(IP Call Recording)은 중소형 기업을 대상으로 최적화된 IP 기반의 강력한 전문 녹취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소프트웨어 기반으로 제공되어 보다 효율적인 비용으로, 보다 간편하게 통화 기록을 저장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및 특장점>
설치 운영의 용이성
• IP 연결만으로 모든 단말의 통화 녹취 가능
• iPECS 콜 플랫폼과의 통합 연동 및 최적화된 설계 가능
• 리눅스 OS 및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설치
• 이중화 구축 지원으로 끊김없는 사용자 환경 제공
• 간편한 관리 도구로, 손쉽게 통화 녹취 가능
• 국선 및 내선별 회선 연결이 필요 없는 All-IP 패킷 녹취
• 다수의 iPECS IPCR을 한 화면에서 관리
• 자체 백업 디렉터리를 통한 편리한 백업
• FTP를 이용하여 다른 서버에 주기적으로 백업
중소기업에 최적인 경제적인 솔루션
• 리눅스 기반 단일 서버에서 구성 가능
• 별도 하드웨어가 필요없는 소프트웨어 기반 내장형 녹취 엔진
• IP 전화기 녹취를 위해 특정 스위치, 별도 CTI 서버가 필요없음
• SIP Emulator와 웹 서버 등을 포함한 단일 서버 기반 애플리케이션
• 내선 혹은 국선 기반 녹취 가능
• 전수 녹취 혹은 선택 녹취 가능
손쉬운 사용자 환경
• 웹을 통해 관리자 및 사용자의 보다 손쉬운 기능 구현 및 사용
• 한 번의 클릭으로 재생, 다운로드, 전달, 의견 달기 이용 가능
• 그래픽 기반의 직관적 상태 정보 및 다양한 통계자료 제공으로 관리자의 편리한 운영이 가능
강력한 부가 기능
• 기본적인 실시간 통화 모니터링과 녹취, 통계 기능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강력한 부가 기능 제공
• 음성 패킷 및 시그널 암호화 저장
• 원격지 사용자에게도 동일한 암호화 정책 적용을 통해 안정적인 음성 통신 지원
• 서버 및 네트워크 오류 시, 자동 이메일 통보, 서버 상태 점검 및 오류 관련 로그 저장 등 다양한 기능 지원
• 에이전트의 생산성 향상 위한 음성 안내 송출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