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포트를 새로 구입해서 어젯밤 드디어 훈자물약을 처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준비하면서 포트에 수돗물을 두번 끓여서 비우고 수돗물에 구연산 한스푼 넣고 끓여서 비우고 다시 수돗물 끓여서 비웠습니다.
그 와중에 제가 쓰는 고무핫팩에 물을 채운다고 포트의 물을 붓다가 주둥이 폭이 원래 쓰던 포트랑 달라서 실수로 끓인 물을 왼손에 부어서 엄지, 검지가 데였습니다. 대수롭지않게 흐르는 찬물로 잠시 식히고 은용액을 뿌리고 RCZ에 왼손을 잠시 올려두고 훈자물약을 마저 끓이고 있었는데 데인 손에서 열감이 후끈후끈 올라오며 아프기 시작합니다. 다시 찬물에 열을 빼야할텐데 훈자물약에 마음을 쏟느라 뒷전으로 미루고 1L의 삼다수를 절반 조금 안되게 졸여서 애정하는 에너지컵에 먼저 가득 따랐습니다.
그리고 마실 수 있을 정도로 조금 기다려서 한모금씩 마시기 시작했는데 목넘김이 너무나 부드럽습니다. 데인 왼손은 계속 좀 아픈 상태였는데... 훈자물약을 두모금 세모금 마시면서 정말 스르르륵 통증이 가라앉았습니다. 믿거나말거나 그때의 느낌을 말씀드리면 '어, 저기 지금 급한 상황이네. 일단 저기부터 가보자~'하면서 훈자물약이 왼팔을 거쳐 왼손으로 은은하게 흐르는 느낌이었어요^^;
작년에도 핫팩에 끓인 물 채우다 똑같이 데여본 적이 있어서 비교가 가능한데 그때는 찬물이랑 얼음 대고 반나절 이상 고생했는데 어제는 훈자물약 한컵 마시고 통증이 가라앉더니 아침에도 괜찮고 심지어 따뜻한 물로 세수할 때도 괜찮았습니다.
지금도 약간 분홍빛으로 흔적이 남아있지만 전혀 아프지 않아요. 너무 신기합니다. 정말 물약이예요.
바른 것도 아니고 마시기만 했는데 어찌 이럴 수 있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다른 반응으로는 마시고 졸음이 꾸벅꾸벅 왔어요.
자정을 좀 넘긴 시간이었는데 식탁에 앉아서 졸다가 결국 하려던 공부는 덮어두고 자야했습니다ㅎ
훈자물약의 원리도 궁금하고 효과가 어디까지일지도 가늠이 안되고 정말 놀랍지만 알파님의 힐링툴이기에 가능하다고 생각해봅니다.
알파님은 제 평생에 저를 가장 많이 놀라게 하시는 분입니다. 경이로운 놀라움이요.
방법도 세세하게 알려주셔서 쉽게 따라했습니다.
감사합니다! >_<
계속 마시며 어떤지 또 살펴보겠습니다♡
첫댓글 훈자물약 준비하면서 그만 뜨거운 물에 데였네요.
애고~
100도 가까운 뜨거운 물에 데이면 많이 아픈데 정말 다행입니다.
근데 제가 놀라게 해드린거 맞네요.
데여서 놀라고~
안아파서 놀라고~
ㅎㅎㅎ~
마져요.
초반에 졸음이 많이 옵니다.
저도 그랬고 제 아내도 그랬습니다.
공간정화기랑 힐링카드하고 전기포트가 일단 준비 되면 계속 좋은 치유 에너지 가득한 훈자물약을 만들 수 있어서 정말 좋은 방법입니다. 계속 돈주고 사마셔야 하는 그 어떤 비싼 물보다도 더 좋습니다.
꾸준히 마시다보면 또 좋은 경험을 하실거에요.
글 나눠주셔서 고맙습니다!
네 꾸준히 마시면서 계속 놀라고 놀랄 예정입니다ㅎㅎ
오늘은 평소보다 숨 쉬기가 편하고 뛰어도 숨이 안차서 신기해서 뜀박질을 일부러 더 해보기도 했습니다.
와우, 대체 무슨 근사한 일이 벌어지고 있는거지? 기대하는 마음이예요.
어매이징 훈자물약!
또또또 감사드립니다♡
실천하셨군요!! 뱅구르님의 후기 감사합니다^^ 데인 곳에서 아프지 않고 낫는 반응이 있다니 놀라워요!
네네 감사합니다^^
당근님도 꼭 시도해보시길요!
앞으로 있을효과 기대됩니다
저도 마시기 시작 좋은효과 있어야 할텐데요^^
오. 시작하셨군요, 황금별님 후기도 기다리겠습니다!! ^^*
삼다수는 역삼투압 방식이라고 알고 있는데... 확인 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됩니다.
그런가요? 그럼 어떤 생수를 마셔야 하는지... ㅡㅜ
삼다수는 역삼투압 방식 아니고 화산 암반수입니다.
역삼투압은 비용이 많이 들어가는 방식이라서 그 엄청난 양의 생수를 역삼투압으로 정수하는건 현실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알파웨이브 잠시 혼란스러웠는데 답변 감사합니다 알파님.
만일 삼다수가 역삼투압 정수한거라면 이렇게 미네랄 성분이 나올 수가 없죠.
@알파웨이브 아..그런가요. 신뢰하는 사람이 삼다수는 역삼투압으로 정수한다고 들었거든요.
뱅구르님 의도치 않게 몸을 바쳐 후기를 나눠주시게 되었네요.ㅜㅜ
놀라운 후기 감사합니다
네 기감 대신 몸으루다가요ㅎㅎ
댓글 감사해요, 클로버님도 훈자물약 많이많이 활용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