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지난주 강릉시보호소에서 구해온 다섯 아이중에서 푸들 몬드가 가장 먼저 임보(입양전제)로 집밥을 먹으러 갑니다. 몬드를 임보하실 분은 11년 전 설립 초창기에 팅커벨 구조 1호견인 희망이를 입양하신 노현우님입니다.
팅커벨 구조1호견인 희망이는 당시 추정나이 5 ~6세로 2013년 초에 강릉시보호소에서 구해온 아이였습니다. 그 당시 강릉시보호소는 몹시 열악했는데 팅커벨에서 구해와서 2013년 4월부터 노현우님이 임보를 하다가 입양을 해서 11년 동안 반려견으로 잘 돌봐주다 지난 2월에 노견으로 무지개다리를 건넜습니다.
노현우님은 이번에 강릉시보호소에 다섯 아가들 구하러 갈 때 동행을 했는데, 그 때 봤던 몬드를 이번에 진행하는 단기임보프로젝트에 따라서 임보(입양전제)를 할 예정입니다. 이미 희망이를 통해 검증된 입양자인만큼 몬드도 행복한 강아지가 될 수 있을 것 같네요.
몬드가 앞으로 집밥을 먹으며 오래 오래 행복하게 잘 살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지금 협력동물병원에서 코로나 바이스러를 치료하고 있는 몬드. 거의 완치됨.
첫댓글 몬드야, 반가워♡ 이제 행복길만 걸으렴
우와 몬드는 초스피드로 가족을 만났네요~
이미 강릉시보호소 첫만남에서 찜 당한 거 같은데요 ^^
몬드야 축하해!!
몬드야 축하해~~~우리 몬드가 테이프를 잘 끊었으니 함께 온 4아가들도 잘 갈수 있을거 같아요.
몬드 건강하고 행복하자 화이팅!
몬드야! 초스피드로 집밥 먹으러 가는구나~~
축하해! 사랑 듬뿍 받으며 행복하렴!
우리 몬드 축하해~^^
행복한 강어지로 변모하는거 너무 보고시프다~^^
예상했어요 너무 이쁘게 생겨서❤️ 지금도 이쁜데 앞으로 더 이뻐질거생각하니 기대가됩니다 행복하렴🎊
몬드야 잘지내다가 꾸~욱 눌러앉자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해야해~
귀요미 몬드가 일등이네 ㅎㅎ 확실한 댁으로 가니 더 마음이 놓인다~엉덩이 꾸욱 눌러앉기를 바래😉
몬드야~축하해~
우리집 둘째랑 눈빛이 비슷해서 너무 궁금한 아이라
한번도 보지 못해서 아쉽지만 더 좋은 일이죠? ㅎㅎㅎ
팅커벨에서 검증된 보호자에게 간다하니 더 마음이 기쁩니다~
보호자님 감사합니다:D
몬드 팅커벨 활동을 못보고 바로 집밥 먹으니 입양일기가 기다려집니다~♡
몬드야 건강하고 행복해요
우와!! 임보자님 몬드 매력을 첫눈에 발견하셨네요 ㅎㅎ 몬드야 축하해!! 사랑만 듬뿍 받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