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m-Tob’s Hebrew Matthew 셈 토브 히브리어 마태복음 출처
셈 토브 히브리어 마태복음 PDF 출처
http://adamoh.org/TreeOfLife.lan.io/SDAcomms/Hebrew%20Gospel%20of%20
MATTHEW%20by%20George%20Howard%20-%20Part%20One.pdf
Shem-Tob’s Hebrew Matthew 셈 토브 히브리어 마태복음을 통해서 밝히고자하는 것은 구약에서 말씀하신 주 יהוה님께서 신약성경의 예슈아 ישוע Yeshua님이시란 사실을 밝히기 위함입니다.
히브리어 구약성경은 홀로 유일하신 단한분의 구주 구세주 구원자 되시는 주 יהוה님께서 이스라엘 백성들의 구주 예슈아 ישוע Yeshua이심을 증거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헬라어 구약성경과 신약성경은 홀로 유일하신 단한분의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예슈아 ישוע Yeshua님의 말씀이 아니라, 구약은 주 יהוה님의 말씀이고 신약은 눈의 아들 호세아 곧 여호수아 Yahshua의 헬라어 이름으로부터 유래된 예수 Yesu 지저스 Jesus 다른 하나님의 말씀인 것으로 변개를 했기 때문입니다.
히브리인들의 유일신 신앙이 예슈아 ישוע Yeshua님께서 오신 이후로 성부 성자 성령의 각기 다른 위격을 가진 세 신이 하나라는 삼위일체 교리화 되었기 때문입니다.
예슈아 ישוע Yeshua님께서는 하나님의 아들이시며 하나님의 어린양이신데 이는 주 יהוה님의 말씀이 육신을 입고 주 יהוה님 자신께서 오실 것임을 예언한 말씀 그대로 오시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사야 40장 3절
3 외치는 자의 소리여 가로되 너희는 광야에서 주 יהוה의 길을 예비하라 사막에서 우리 하나님의 대로를 평탄케 하라
말라기 3장 1절
1 만군의 주 יהוה가 이르노라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보내리니 그가 내 앞에서 길을 예비할 것이요 또 너희의 구하는 바 주가 홀연히 그 전에 임하리니 곧 너희의 사모하는바 언약의 사자가 임할 것이라
1 Behold, I will send my messenger, and he shall prepare the way before me: and the LORD, whom ye seek, shall suddenly come to his temple, even the messenger of the covenant, whom ye delight in: behold, he shall come, saith the LORD of hosts.
마태복음 11장 10절
10 이것이 그에 관하여 기록된 것이니 '보라, 내가 나의 사자를 네 면전에 보내노니, 그가 네 앞서 너의 길을 예비하리라.'고 하였느니라.
Shem-Tob’s Hebrew Matthew 셈 토브 히브리어 마태복음이 예슈아 ישוע Yeshua님께서 주 יהוה님이심을 완벽하게 드러내어 증거하고 있는 성경은 아닐지라도 신약성경의 원문이라는 헬라어 신약성경의 거짓 가르침을 따르지 않았다는 것을 밝히고 있다는 사실이 중요한 것입니다.
Shem-Tob’s Hebrew Matthew 셈 토브 히브리어 마태복음 11장 10절에 기록된 말씀은 히브리어 구약 성경 말라기 3장 1절의 말씀을 그대로 인용하여 “This is he about whom it is written: Behold I am sending my messenger and he will make the way clear before me.” 기록했다는 것이 중요합니다.
한글성경 수정 : 기록된바 보라 내가 내 사자를 내 앞에서 길을 준비하라고 보내리라 한 것이 이 사람에 대한 말씀이니라
히브리어 구약성경의 유일신 신앙이
몇 백 년이 지나지 않아 성부와 성자와 성령이라는 각기 다른 위격을 갖은 세 신이 하나라는 삼위일체 교리화 되도록 신약성경의 원문이라는 헬라어 신약성경이 예슈아 ישוע Yeshua님의 말씀을 변개하여 놓은 것입니다.
말라기 말씀은 BC 435-425년경에 기록되었습니다.
신약성경은 AD 100년 이내에 모두다 기록이 되었습니다.
약600년이라는 세월 속에서 히브리민족의 유일신 신앙이 삼위일체 교리화 될 수 있도록 예언된 말씀을 변개한 자들이 누구인지를 알아야 할 것입니다.
유일신 신앙을 버리는 것은 우상숭배인 것입니다.
남 유다도 북 이스라엘도 유일신 신앙을 버리고 세상의 온갖 신들의 사상과 연합을 하여 우상숭배를 하였습니다.
예슈아 ישוע Yeshua님의 거룩하신 성호를 여호수아 Yahshua 예수 Yesu 지저스 Jesus로 변개한 것은 세상 다른 신의 사상으로 우상숭배를 하도록 만들기 위함인 것입니다.
Shem-Tob’s Hebrew Matthew 셈 토브 히브리어 마태복음은 히브리어 구약성경에 기록된 유일신 신앙을 그대로 이어주는 말씀으로 기록되었기 때문에 중요한 히브리어 신약성경인 것입니다.
회개란 지은 죄를 용서를 빌고, 또 짓고 또 비는 반복적으로 되풀이 하는 것이 아닙니다.
삼위일체 거짓 교리의 가르침으로부터 유일신 신앙으로 돌이키는 것이 회개인 것입니다.
예슈아 ישוע Yeshua님의 거룩하신 성호를 믿고 부르는 믿음으로 돌이키는 것이 회개인 것입니다.
예슈아 ישוע Yeshua님을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라고 믿지도 부르지도 못하는 믿음으로부터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고자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 주 יהוה께서 자신의 생명을 저주의 사형 틀에 못 박히시어 피 흘려 죽는 자리에 내어 주셔서 인류의 죄 값인 죽음 사망을 대속하여 주신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 아버지라고 믿고 부르는 믿음으로 돌이키는 것이 회개인 것입니다.
주 יהוה님께서 인류의 구주 구세주 구원자이신 예슈아 ישוע Yeshua님으로서 인류 역사 가운데서 단 한번 하나님의 아들로서 하나님의 어린양이 되시어서 피 흘려 죽으셔서 세우신 단번속죄 영원한 구원 곧 대속의 진리를 믿는 믿음 안에서 안식하시기를 바랍니다.
첫댓글 유일신 신앙 즉 우리조상의 하나님 예슈아 마쉬아흐로 돌이키는 회개가 대한민국 전체에 울려 퍼지길 기도드립니다. 마란앗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