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우이엘 케이공조입니다.
이제 슬슬 아침저녁으로 쌀쌀하여 난방기를 찾을 시기가 왔는데요.
이미 난방기를 구매한 현장이라면 지금 시운전을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략 10개월정도 가동을 하지 않았던 기기들이라 상태를 확인할 겸 시운전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막상 추워서 가동을 했는데, 에러가 발생하여 사용하지 못한다면 대략 난감하니깐요
그래서 오늘은 나우이엘 온풍기를 가동했을시 발생하는 문제와 그 해결 방법을 알아볼까합니다.
제품 구매시 설명서 맨뒤에 문제발생시 해결방법이 있는데, 사실 설명서를 잘 안보시더라구요.
▶가장 많이 발생하는 문제와 해결방법
1. 바람의 세기가 약하다 - 이는 온풍기 뒤에 보시면 휠터가 있는데, 휠터가 먼지등으로 막혀서 발생합니다.
장기간 사용하면서 청소를 소홀히 하면 발생하는 문제로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줘야합니다.
휠터쪽으로 공기를 흡입해서 전면 상부로 따뜻한 바람을 불어주기때문에 갑자기 바람이 약하면 휠터를 확인하셔야합니다.
2. 온풍기 앞이 너무 뜨거워요 - 온풍기의 열량은 잘 나오는데, 바람의 세기가 약하게 나가기 때문입니다. 휠터막힘이나 온풍기를 벽에 붙여 놓으면 공기 흡입이 원활하지 않아서 발생하니 휠터청소나 벽에서 한뼘정도 거리를 주고 설치하세요.
3. 11,11 숫자가 뜰때 - 액정에 11,11번호가 뜨면서 경보음 소리가 날때가 더러 있습니다. 이는 온풍기가 과열이 되었다는 점검표시로 온풍기가 자동으로 꺼지고 바람만 계속 나옵니다. 이때 문제도 역시나 휠터청소입니다.
위 가장많이 발생하는 문제점을 알아보았는데요.
해결방법은 참 쉽죠~ 바로 휠터청소라는것입니다.
겨울이 오기전에 시운전을 반드시 하시기 바라며, 휠터청소 역시 한번 해주시기 바랍니다.
겨울 난방기 어떤것을 선택해야할지 고민이라면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나우이엘 케이공조 010-8816-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