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두웠고 보트 번호 SEA - 90582는 Mai Duc Dung 선장(Son Tra 지역 Tho Quang 와드에 거주)이 우리를 바다로 데려가 해산물을 잡기 위해 조종했습니다. 여전히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낚시를 할 때마다 비용이 증가하지만 어부들은 항상 바다에 붙어 생계를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Tho Quang 와드(Son Tra 지역)의 어선은 보통 매일 오후 5시경에 바다로 나가서 민물을 얻기 위해 Tien 시내(Son Tra 지역)에 정차합니다. 바다에 갈 때 선원들의 짐은 집에서 미리 준비한 도시락 도시락으로, 어획량에 따라 심야 식사가 달라진다.
바다 한가운데서 인간의 사랑이 깃든 식사
적당한 낚시 장소에 도착한 Mr. Dung은 배를 정박하고 배의 모든 불을 켜서 물고기를 유인했습니다. 2~3시간 정도 생선을 기다리면 선원들이 오징어낚시를 하여 심야식사를 준비합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고생하는' 오징어가 한 마리씩 배에 올라 모두를 설레게 했고, 그곳에서도 하늘바다를 가로질러 웃음소리와 웃음소리가 울려퍼졌다.
오징어를 가공한 후 우리 식사의 특별한 점은 어부들의 결속입니다. 그것은 물고기를 구걸하기 위해 노를 젓는 배에 의해 나타납니다. Nguyen Van Viet(SN 1993, SEA-90582의 승무원)은 주변에서 어선을 발견하고 즉시 보트에 노를 저어 물고기를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심야 식사를 위해 물고기를 잡을 시간이 없었지만 배의 선원들은 인근 배에 노를 저어 식량 지원을 요청합니다. 우리처럼 그들은 곤경에 처했을 때 물고기를 구하기 위해 우리 배에 올 것입니다. 바닷가에 있을 때는 아무리 말다툼을 해도 바다에 가면 모두가 잠시 자기 일을 잠시 접어두고 서로 돕게 될 것입니다. 이것이 이곳 어부의 문화입니다.”라고 Nguyen Van Viet이 덧붙였습니다.
우리가 따라간 배를 타고 Tho Quang 와드(Son Tra 지역)에 사는 어부들은 모두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바다는 장사를 하는 곳일 뿐만 아니라 조상이 남긴 직업에 대한 책임감을 보여주는 고향이기도 합니다.
“올해로 해양산업에 몸담은 지 30년이 됩니다. 우리에게 바다에 가는 것은 경제적인 일일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바다에 대한 책임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유가가 상승하여 우리도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에 탄 형제들은 기름값을 메우기 위해 이윤을 줄이기로 합의했고, 무슨 일이 있어도 우리는 항상 바다로 가고, 바다를 고수하고, 우리 조국의 바다에 대한 사랑을 유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선장이 말했습니다. Mai Duc Dung이 더 많은 것을 공유했습니다.
바다에 떠 있는 몇 시간 후에 우리는 바다의 파도에 익숙한 진짜 어부가 아니므로 피곤합니다. 하지만 여유롭게 오징어 낚시를 하고, 한밤중에 해산물을 잡는 순간을 포착하고, 바다 한가운데 작은 배에 앉아 저녁을 먹기까지, 여행은 잊지 못할 경험을 남겼습니다. 바다 어부들의 일상, 모두 새롭고 흥미롭고 잊을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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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다에서 나는 음식은 보트에서 직접 낚습니다. 생선 소스와 생선 수프를 곁들인 튀긴 스캐드 부분은 어부들이 이웃 보트에서 구걸하기 위해 노를 젓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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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남자는 고무 장화를 신고 그물을 뒤로 당기는 선원을 지원하기 위해 레버에 서 있어야 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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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힘든 일이지만 이곳의 어부들은 항상 미소로 낙관주의를 보여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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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 남자는 몇 시간 동안 그물을 당기고 나서 재빨리 셔츠로 땀을 닦았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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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벽은 배에 탄 어부들이 손을 쉬는 시간이기도 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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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가 해안으로 돌아오는 동안 선원들은 함께 물고기를 판매용 쟁반에 분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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밤낚시가 끝나면 어부들은 전날 밤에 잡은 물고기를 팔기 위해 해변으로 옵니다. 해안 바로 옆에 서 있는 많은 상인들이 구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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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가 정박하지 않았으며 이미 많은 상인들이 물고기를 사기 위해 해안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