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지회 수 동면분회 월례회 개최
(사)대한노인회 남양주시지회 (지회장 윤 해 원) 수 동면(분 회장 김 영수)는2023년 4월12일(수) 오전10~수 동면 물 골 안 다목적회관 2층 강당에서 내외귀빈 경로당회장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무장 박 민화 사회로 월례회를 개최했다.
월례회 개최 전에 노인학대에 대한 강의를 들었으며 유익한 교육이 되었으리라 본다.
이날 참석하신 분들은 수 동면 면장 김 유중. 부면장 이 대우. 복지팀장 이 금 숙. 농협조합장 어 구용. 농협 사무국장 김 효경. 등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냈다. 면장 인사말씀은 어르신들의 건강한 모습을 뵈니까 반갑다고 인사하고 수 동면 발전을 위해 애쓰시는 줄 안다며 수동면의 발전과 어르신들을 위해 노력 하겠다고 했다.
농협조합장 어 구용은 인사말에서 조합장 당선을 시켜주셔서 감사하다며. 면민과 조합원 어르신들을 위 최선을 다하는 조합장이 되겠다고 했다. 조합장은 41년간 농협발전을 위해 일 해온 엘리트다.
분 회장 김 영수는 인사말에서 날씨도 전형적인 봄 날씨라며. 회장님들의 건강한 모습으로 만나 뵙게 되어 반갑다고 인사하고 2~3월 활동한 경과보고를 하고 코로나19로 인해 3년 여간 쌓였던 현안들이 쏟아져 나와 때로는 주일도 없이 분주했다고 했다.
2월14일~15일은 정월 대보름을 기해 윷놀이가 14개리에서 한날 하게 되어 분주하게 찾아 다녔다고 했다. 사무장은 업무보고를 마치고 안건으로 5월8일 어버이날 행사와 선진지 견학하는 것을 의론했다. 회의가 끝난 후 기념촬영을 하고 후원회에서 한식뷔페로 식사를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