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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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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주체, 노선 |
JR니시니혼 오노다센 | |||
종별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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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 |
123계 | |||
출/도착지 |
나가토모토야마 |
→ 2.3km |
스즈메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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長門本山 |
雀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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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도착시각 |
2005.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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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
보통차 자유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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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임, 요금 |
Japan Railpass 사용 (정상비용 : 운임 140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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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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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차 창문은 부산지하철 1호선 같다.
열차는 앞으로 달리고 있다.
전방에는 건널목이 보이고...
스즈메다역으로 다시 돌아왔다.
이 열차를 계속 타고 있으면 목적지인 우베신카와(宇部新川)역까지 갈 수 있지만
기관사님께서 선행열차가 있다고 하셔서 열차를 갈아타고 간다.
선행열차는 12분이나 늦게 도착...
No.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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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주체, 노선 |
JR니시니혼 오노다센, 우베센 | |||
종별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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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 |
123계 | |||
출/도착지 |
스즈메다 |
→ 6.3km |
우베신카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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雀田 |
宇部新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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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도착시각 |
2005.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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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
보통차 자유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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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임, 요금 |
Japan Railpass 사용 (정상비용 : 운임 200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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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스즈메다 12분 지연 출발, 우베신카와 8분 지연 도착 |
쓰마자키(妻崎)역 정차...
날은 점점 어두워진다.
오노다센(小野田線)의 마지막역, 이노(居能)역 정차...
전차는 우베센(宇部線)으로 진입한다.
종착역 우베신카와(宇部新川)역 도착...
고층 건물이 보이는 것으로 봐서 규모가 되는 동네 같다.
역전에서...
창구에 가서 약간의 지정석 예약을 한 뒤
신야마구치(新山口)로 가는 열차에 오른다.
No.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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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주체, 노선 |
JR니시니혼 오노다센 | |||
종별 |
보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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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 |
123계 | |||
출/도착지 |
우베신카와 |
→ 27.1km |
신야마구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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宇部新川 |
新山口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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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도착시각 |
2005.8.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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좌석 |
보통차 자유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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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임, 요금 |
Japan Railpass 사용 (정상비용 : 운임 480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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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
신야마구치 5분 지연 도착 |
날은 이미 어두워졌고...
열차는 우베신카와역을 출발한다.
구사에(草江)역 정차...
아침부터 몰려온 졸음이 이제서야 막 찾아온다.
결국 꾸벅꾸벅 졸다가 몇 코스를 남겨두고 정신을 차리게 된다.
그런데, 열차는 예정시각보다 늦게 운행하고...
신야마구치역에서 신칸센을 타야 하는데,
환승시간은 딱 5분...
계다가 지정석 예약까지 되어 있다.
20:21에 도착해야 할 열차가 신야마구치역에 도착한 시각은 20:26,
5분이 지연된 것이다.
더 큰 문제는, 다음에 탈 신칸센 시각은 20:27,
과연 환승이 가능할까?
일단 열차에서 내려서 열심히 뛰었는데...
이야기는 다음 편에 계속... ^^
첫댓글 보헤미안 같다고 하면..실례는 아닐런지.... 그냥 부럽기만 합니다..^^
아직 타 봐야 할 로컬선이 많네요. 기회가 되면 JR 말고도 다른 노선을 타 보고 싶은데 말입니다.
123-2 편성은 서일본에 있었군요... 시트만 봐서는 동일본의 123-1의 내부보다 훨씬 좋아 보입니다만;;
동일본쪽 123계는 못 타봐서(Jtrain에서 본 것이 전부) 잘 모르겠지만, 서일본 123계의 내부는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