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입니다.
금주중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서버 점검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별도 공지로 안내를 해드렸는데요.
이와 별개로 모험가님들이 궁금해하실 콘텐츠 업데이트 예정 및 주요 문의사항들에 대한 개선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 콘텐츠 업데이트는 10월 첫째 주 패치와 별도로 준비중에 있습니다.
※ 개선사항은 업데이트까지 지속적으로 추가,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는 별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10월 업데이트 미리보기 》
* 업데이트 관련 일정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업데이트 일정 및 내용은 상황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01. 신규 필드 [스피렌의 밤] 업데이트
신규 필드 스피렌의 밤은 [타서버 유저와 PVP시 패널티가 없는 규칙]이 적용됩니다.
스피렌의 밤은 채널 수 제한이 적용될 예정이며, 입장을 위해선 일정 수치 이상의 전투력을 달성해야 합니다.
전투에 특화된 스피렌의 밤은 기존의 안뜰보다 더 강력한 필드 보스와 레이드 몬스터가 출현합니다.
필드 보스의 경우 기여도에 따라 보상이 지급되며 확률적으로 상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마지막 일격을 가한 모험가에게는 추가 보상이 지급됩니다.
레이드 몬스터의 경우 전투 기여도에 따라 상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02. 신규 전장 [발할라] 업데이트
발할라는 매주 특정 시간에만 오픈되는 특별한 전장입니다.
전장이라는 컨셉에 맞게 모험가간의 PVP 시 패널티가 발생하지 않으며
몬스터, 모험가들간의 전투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는 재화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장에 있는 비석을 이용한 전략적인 전투를 통해 승리를 쟁취할 수 있을 것입니다.
※ 교환 리스트는 업데이트 시 상세 안내드리겠습니다.
오픈 후 일정 시간이 지나면 레이드 몬스터 [블러디클로]가 출현합니다.
한 채널에서 블러디클로가 먼저 처치되면 나머지 다른 채널의 블러디클로는 모두 사라지며
블러디클로를 처치한 채널에서 가장 기여도가 높은 개인 / 길드에게 각각 보상을 지급합니다.
발할라 레이드에서 기여도 1위를 달성한 모험가가 있는 서버에는 8시간 동안 발할라의 축복 버프가 적용됩니다.
발할라 레이드에서 기여도 1위를 달성한 길드는 특별한 던전에 입장할 수 있는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03. 신규 패시브 스킬 추가
달빛조각사 다크게이머 오픈 이후 캐릭터 관련 피드백중 가장 많은 피드백 중 하나는 [명중] 이었습니다.
챕터3 이후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의 요구 명중치를 낮추면서 명중 밸런스를 1차 조정 하였으나
좀 더 원활한 플레이를 위해 아래와 같은 스킬이 추가 됩니다.
근거리(전사,성기사,조각사) 신규 패시브 (고급) | 자신의 명중 수치 증가 |
원거리(궁수, 마법사) 신규 패시브 (고급) | 자신의 일반 공격 피해 효과 증가 |
해당 패시브 스킬은 인게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04. 적대 길드 규칙 개선
길드 간 서로 적대 선언 시 PVP 패널티를 부여하는 규칙이 개선됩니다.
1. 다른 길드가 적대를 걸었을 시 알 수 있는 기능 추가
2. 양방 적대시 상대 길드원을 죽여도 명성치가 하락하지 않도록 개선
위 두 가지를 중심으로 적대 길드 규칙이 개선, 추가되며 업데이트 시 더 자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05. 쟁탈전 규칙 개선
건강하고 공정한 쟁탈전을 위한 추가 규칙이 개선됩니다.
10월 첫째 주 패치를 통해 플레이어가 PK를 당했을 경우 다른 플레이어가 공격해도 포인트를 획득할 수 없는 시간이 추가됩니다.
이 외에도 10월 업데이트 기간 중 어뷰징 방지를 위한 규칙이 추가로 개선 될 예정입니다.
《 개선 예정 사항 》
* 개선 예정 사항은 개발팀 내부에서 최우선으로 진행 중인 작업들만 일부 발췌해서 공유 드립니다.
* 금일 공유드리는 리스트는 10월중 적용 예정인 것들 입니다.
* 10월 첫째 주 개선 사항은 링크를 통해 확인 부탁드립니다.
* 스피렌의 안뜰 채널 개수 제한
* 전설 버디 기본 모션에 이펙트 추가
* 전투력에 적용되는 능력치 추가
* 스탯창 피해/피해방어 표기 개선
* BM상품 모두 받기 추가
* 의뢰 동시 진행 횟수 증가 (5회 → 8회)
* 길드 콘텐츠 보상 개선 (길드 레이드 등)
* 던전에서도 버디 사료 사용 시 자동 채집 가능하게 개선
* 폭포동굴 지역의 프레임드랍 개선을 포함한 전체 맵 검수
* 메인 화면에서 월드 채팅(주황색)이 잘 보이도록 개선
《 기타 공유 사항 》
고객센터 문의 답변
* 현재 인원 충원을 하였으나 3개국에서 들어오는 문의량 및 기존에 쌓인 문의량이 많아 처리가 다소 지연되고 있습니다.
빠른시일내 정상화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버 오픈 예정일 및 비정상 거래 관련
* 현재 비정상 거래를 차단하기 위해 일시적으로 모든 서버의 생성이 제한 되어있습니다.
10월 첫째주 패치 이후에 보안작업이 추가 됩니다.
패치 이후 신규 모험가님들이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서버를 오픈할 예정이며
패치 이후에 비정상 거래에 대한 모니터링도 강화할 예정입니다.
비정상 거래가 이루어질 경우 판매자 뿐만 아니라 구매자에 대한 제재처리도 진행 되므로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고객센터와 공식카페, 디스코드 등 다양한 커뮤니티를 통해 전달주시는 모든 의견들은 소중히 받아보고 있습니다.
개발팀 내에서 의사 결정 및 논의가 필요한 사안들은 바로 답변을 드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점진적으로 반영해 더욱 발전하는 달다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자세한 패치 일정은 확정 이후 재 공유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띠바 궁수는 버프+명중+패시브 명중도있고 기본공격까지 상향이네 법사는....명중도.없는데
법사도 명중있긴한데 영웅...먹을려면 시세비싸고 영웅강화석이필요....거의힘들다고보면됨
핵과금아니면 영웅명중스킬 배울수있을가요?
피통적고 방어명중최하법사 죽이기패치
개발자 법사시러하나봄
28렙 얼던 30레벨 전무끼고 파템 무기끼고 명중 130이상 나오는데 피함뜸.
그냥 운영자들이 뇌 빼놓고 몹 회피수치를 이상하게 적용함.
전무끼고 삑나는게 말이됨?ㅋㅋ 내가 린라를 안해본것도 아니고
대부분 명중 중요한데 이건 저렙 던전도 전무를끼고 삑나면 어케 사냥하란거임?
설정 자체가 에러임 걍 회피 존나 너프를하던가 하셈 명중버프를 왜 주고있누?
pvp가 향상심을 불러일으키는데에 가장 큰 요인인 것은 맞지만, 좋은 아이템들을 pvp위주로만 얻을 수 있게 만들면 pvp에서 활약 가능한 소수 상위유저들만 주요 아이템들을 독식할 수 있는 구조가 됩니다.
저레벨 파밍 아이템들은 작업장들이 쓸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무소과금으로 애매하게 키우는 유저들은 재화를 벌 수단자체가 줄어드는 느낌입니다. 다크게이머라는 서브네임에 걸맞게 모든 유저가 나름대로 파밍할 수 있는 구조를 잘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네요.
Pvp에서 얻는것은 pvp특화템이면 좋을거같네요.
케릭생성제한 좀 풀어주세요
필드던 던전이던 아이템드랍 좀 상향시켜주고 레이드나 보스 같은거 잡아서 나오는 상자에
쓸모 없는 일반등급들 좀 제외 시키고 장비들이나 좀 나왔으면 싶은데
강화실패시 파괴가 있는 게임 치고 장비 드랍이나 획득 확률이 지나치게 낮은데
재미를 느낄수있는 부분이나 좀 상향 조치해서 그나마 지금 하고있는 유저라도 좀 붙잡아 둡시다
영자분 기여도보상..너무적은거 아님???막타 게임이야 이거완전. 보탐때 기여도1등이 어그로 끌면서 돌면
작업장케릭이 막타 치고 보상 많이 먹더라..이게 말이되는 시스템 이냐고요? 1.2.3등한덴 보상 뭘좀 줘야지? 작업장 도우미 하러 투력 올리냐고 우리가..생각좀 해바요 지발..영약먹으려고 투력올리는거 아니잖아요???
제발 길드출석체크 한번하면 다시 안뜨게해주세요
법사는 명중 버프 왜없는데???도대체??????
보스 보상을 기여도한명 막타한명 이렇게줘요
계정생성 제한이 나 푸쇼 헛짓거리 하지말고
법사도 명중으로 줘요...
강화확률이나 높여라 6강 올리는것도 많이 터지는 겜은 첨본다... 7강은 10번 해도 안떠 ㅅㅂ
법사나 궁수는 염치도 없네
그래서 전사 고급 명중 패시브 스킬 어디에 있는데요
아니 스킬어딧냐고 샊위드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