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리뷰 공화국
 
 
 
 

카페 통계

 
방문
20260622
4
20260623
0
20260624
7
20260625
2
20260626
0
가입
20260622
0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게시글
20260622
0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댓글
20260622
0
20260623
0
20260624
0
20260625
0
20260626
0
 
 
 
 
카페 게시글
클래식 Classic 영화 <조찬 클럽(The Breakfast Club)>: 한 공간 아래서 "좋을 때다"라는 말에 펔큐를 날리다.
노가다 추천 0 조회 1,026 15.12.27 23:43 댓글 14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5.12.27 23:52

    첫댓글 이런 류의 영화을 보면 진짜 각본가의 능력이 대단하다는 생각밖에...ㄷㄷ

  • 작성자 15.12.27 23:55

    ㅇㅇ이런 영화를 보면 각본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는데 이영화는 연출도 각본 이상을 해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음!

  • 15.12.28 00:11

    아 뭔가했더니 나 이거 본적있음 막판에 깽판되는거 기억난다

  • 작성자 15.12.28 00:13

    짧고 굵은 기억이네!ㅋㅋㅋ

  • 15.12.28 00:13

    이 영화 피치퍼펙트에서 나와서 알고있었는데 한번 볼만한 영화군요 재밌겠네요

  • 작성자 15.12.28 00:14

    오 저는 피치퍼펙트를 안봤는데 재밌나요??

  • 15.12.28 00:16

    뭔가 동양인비하 같은 요소가 없지않아있지만 그게 거슬리지않으면 볼만한 영환거같아요

  • 작성자 15.12.28 00:18

    음...동양인비하라니, 알려줘서 고마워요!

  • 15.12.28 04:50

    와 요즘 옛날영화 보고싶었는데 추천감사합니다 내일봐야겠어요ㅎㅎ 연극에서도 저런 시나리오봤었는데 비슷하네요 다섯명 각각 무슨 사연일지 궁금하네요 리뷰 잘봤어용!!!!

  • 작성자 15.12.28 11:47

    와 추천이 되었다니 좋네요!!ㅎㅎ감사합니다

  • 15.12.28 19:03


    보고싶어지는 리뷰네요

  • 작성자 15.12.28 20:19

    감사합니다!

  • 15.12.28 23:36

    보고 싶어진다 찾아봐야겠어.

  • 15.12.31 11:24

    주말에 봐야겠어요!

최신목록